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블랙몬스터 양방향 오픈형 접이식 폴딩박스와 원목 상판 내돈내산 구입 후기

캠핑 이야기/캠핑장비 리뷰

by Dream美 2021. 8. 5. 04:13

본문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드리미입니다~

여름 휴가를 떠나는 날
<고릴라 캠핑>에서 몇 가지 제품을 구입했는데
그 중 하나를 소개합니다 ㅎㅎ

고릴라 캠핑 이야기는 아래 글을 참고해주세요.

[일상다반사] - 고릴라캠핑 부천점 강서구에서 가까운 매장 방문 후기 feat. 공릉동 멸치국수

고릴라캠핑 부천점 강서구에서 가까운 매장 방문 후기 feat. 공릉동 멸치국수

안녕하세요^^ 드리미입니다~ 이번주에는 아이들 데리고 전라남도 나주로 여행을 가기로 했어요^^ 코로나로 인해 사람이 없는 곳으로 다니기로 하고 일정을 짜보려구요.... 일단 배를 채우고 시작

whitelily.tistory.com

"블랙몬스터 폴딩박스 50리터"

블랙몬스터 폴딩박스

야외로 놀러 갈때 폴딩박스가 있으면
편할거 같아서 구입했어요^^

몇가지 제품을 보다가
블랙몬스터 폴딩박스가 좀더 좋아보였어요~

폴딩박스 2개 + 상판 1개
(카페모카 색상)
45,800원에 구입했어요.

접혀있는 상태에요~
이렇게 폴딩박스 2개와 상판 1개 구입함~
한번 펼쳐볼께요~
세우기만 하면 조립 끝!!

딸깍 소리가 나게 세워서
맞추면 끝이에요 ㅎㅎ
엄청 간단해요~~

짜잔~ 생각보다 멋지네요^^

728x90

50리터라고 했어요 ㅎㅎ
양방향 개폐시
이 부분을 밀어주며 당겨요~
그러면 이렇게 열립니다^^
양쪽다 이렇게 열려요~

앞, 뒤 양방향 개폐로
더 간편하게 수납, 보관을 할 수 있어요.

2층으로 쌓아봐요~
그 위에 자작나무 상판을 올려 봄 ㅎㅎ

자작나무 우드상판은
UV 코팅이 되어 비, 눈이 내려도
야외 활동에 적합하다고 해요^^

양쪽으로 다 열려요~
캠핑박스 들고 계곡으로~
야외에서 보니 너무 멋지네요 ㅎㅎㅎ
필요한 물건들을 차곡차곡 넣어서 옴 ㅎㅎ

3박 4일 여행하는 동안
아주 유용하게 잘 사용했어요^^
원목 상판을 덮으면 테이블로 변신~

야외 나가니 원목 상판이 큰 역할을
하더라구요 ㅎㅎㅎ

내 책상도 되었다가
식탁도 되고....

너무너무 좋아요~
가성비 최고!!!

앞으로도 자주 나가야 하기 때문에
구입하길 잘 한거 같아요~

하나씩 사다보니...
점점 캠핑 용품들이 늘어나고 있어요 ㅎㅎ
이러다 캠핑카 사는거 아닌지...

캠핑 아이템으로 추천합니다!!


이상 "블랙몬스터 폴딩박스"
내돈내산 후기였습니다.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