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광명 분위기 좋은 정원 카페 몽트리 베이커리 내돈내산 이용 후기

카페&디저트 이야기

by Dream美 2021. 8. 9. 13:05

본문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드리미입니다~

광명동굴에 놀러 갔다가

아이들과 함께 들렀던 카페를 소개합니다^^

 

살짝 늦은 시간에 가서

맛난 빵들이 거의 빠져서 너무 아쉬웠던...

 

그래도 분위기 좋은 카페니까

이해해줌 ㅎㅎㅎ

 

"몽트리 베이커리"

 

몽트리 베이커리
건물 모양이 독특해요~
경기도 건축문화상 동상을 받았네요^^
카페 외부 테라스에요~
자연과 함께 하는 곳
우리집 정원이었으면....
몽트리 안내 표지판 ㅎㅎ

몽트리 목공방쪽으로 가봤는데

문을 닫았더라구요^^

이곳에서 직접 원목 가구를 제작하나봐요~

 

몽트리 목공방
몽트리 파크
앉아보고 싶다고해서...ㅎㅎ
영업시간

* 영업시간 *

 

OPEN 10:00 AM

CLOSE 10:00 PM

 

휴무 설날/추석 당일

 

* 외부음식 반입 금지

 

입구에요~

들어가는 문이 특이하네요~

통 유리문으로 되어있어서

한쪽 방향으로 밀고 들어가시면 됩니다!!

 

깔끔한 인테리어의 카페 내부에요~
몽트리파크

몽트리 파크

 

자연과 함께하는 원목가구

 

수(手)제 원목 가구

프리미엄 베이커리 카페

주문제작 목공방

 

몽트리만의 원목 가구를 만나보세요~
몽트리 원목 가구
2층으로 올라가 봐요~
원목가구를 만날 수 있는 곳
몽트리 파크
화장실도 2층에 있어요~
원목가구 구경도 해봐요 ㅎㅎㅎ
편안한 느낌의 원목 가구
좋아보이네요 ㅎㅎ

 

728x90

 

다시 1층으로 내려와서 둘러봅니다~
몽트리 베이커리 메뉴

 

몽트리 베이커리 메뉴

 

COFFEE

(ICE+500)

 

에스프레소 5,000

아메리카노 5,500

롱블랙 5,500

카페라떼 6,000

바닐라라떼 6,500

카페모카 6,500

흑당라떼 7,000

더치크림라떼 7,000

 

BEVERAG 

 

퓨어 초코라떼 7,000

바나나라떼 7,000

딸기라떼 7,000

복숭아아이스티 6,500

자몽,오렌지,레몬,피치,청포도 에이드 7,000

애플민트모히또 7,500

오션에이드 7,500

 

빵이 맛있다고 해서 기대했는데...

늦은 시간에 왔더니....

빵이 거의 다 팔려서 몇개 없었어요 ㅠ

빵순이들이 찾는 곳이라고 해서

기대하고 왔는데...

 

원목으로 인테리어가 되어 있어서 아늑한 느낌이 들어요~
포장대도 있구요~
예쁜 그릇들과 빵으로 인테리어 해놓음 ㅎㅎ
빵이 몇개 안남아서.... 아쉽....

몽트리 베이커리는

자연이 주는 이야기를 담기위해

유기농밀가루를 사용한다고 해요.

 

이렇게 2개 골라봤어요 ㅎㅎ

유기농밀가루로 만들어서

마음 편하게 먹을 수 있었어요^^

맛도 상당히 좋았습니다 ㅎㅎㅎ

 

오션에이드를 시켜봤어요^^

일단 푸른 색이 너무너무 예쁘고

시원해 보이죠? 

 

음료수 속에 있는 젤리?? 상어랑 튜브모양...
바닷속에 있는 듯 ㅎㅎㅎ
음료수가 너무 특이했어요 ㅎㅎㅎ
해가 지고 있는 하늘이 예뻐서 ㅎㅎ

광명 동굴에 왔다가

지나가는 길에 들린 카페에요.

 

늦은 시간에 와서 먹고싶었던 빵은 없었지만...

카페 분위기도 좋고

자연속에서 아이들이 뛰어놀 수 있는

공간이 있다는게 장점이었어요^^

사진찍기 좋은 곳이구요 ㅎㅎ

 

저처럼 아이들이 있는 분들이

오시면 좋을거 같아요 ㅎㅎ

 

이상 '몽트리 베이커리' 내돈내산 이용 후기였습니다.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