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다이소 방수 테이블 커버 : 방수 식탁보 내돈내산 구입 사용 후기

제품 리뷰

by Dream美 2021. 6. 12. 10:28

본문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드리미입니다.

저희 집에 결혼때부터 사용해 오던
작은 원형 테이블이 있는데
8년째 쓰다보니 상태가 영 안좋아졌어요^^;

아이들의 낙서판으로 전락한 테이블...
그 용도로라도 쓸까해서
그냥 사용하고 있는데

그래도 이 테이블이 편해서
식사때 이용하고 있어요 ㅎㅎ

매트도 깔아봤지만 번거로워서
다이소에서 테이블 커버를 구입했어요^^

"방수 테이블 커버"

방수 테이블 커버

제품명 : 방수 테이블 커버
규격 : 가로 100cm 세로 100cm
2인용 / 방수원단
가격 : 3,000원

방수 테이블 커버

2인용이에요~~
우리 테이블에 딱 맞는 사이즈^^

제품 설명이 있지만 패쓰~~
꽃무늬 ㅎㅎㅎ

사이즈만 보고....
딱히 디자인은 생각 안하고 샀어요~

8년째 사용중인 테이블~
아이들의 낙서 공간이 되버림...
아직도 쓸만해요^^;
테이블보 깔아봄^^

지저분한 테이블 표면이 가려지니
깔끔하고 좋아요^^

방수라서 쓰기 편할듯해요^^
나쁘지 않은데요 ㅎㅎ
앞뒷면은 이렇게 생겼어요^^
물을 쏟아봤어요~

물을 쏟아봤는데
이렇게 물방울로 뭉쳐지네요 ㅎㅎ
이정도면 걱정 없겠어요^^

말끔히 닦여서 좋아요~
테이블보 깔고 저녁먹기^^

저녁은 초간단 메뉴 ㅎㅎ

"떡국 + 오리훈제"

테이블보는 완전 만족!!!!

이렇게 방수테이블보를 깔고 먹으니
깔끔하고 좋네요^^

가성비 짱!!!

테이블보 구입을 고려하시는 분들~
참고하세요^^

이상 '다이소 방수 테이블보'
내돈내산 구입 후기였습니다^^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