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커피볶는 마놀린 카페 : 문정역 분위기 좋은 로스팅 카페

카페&디저트 이야기

by Dream美 2021. 6. 3. 06:00

본문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드리미입니다~

점심으로 맛난 순두부찌개를 먹고...

바로 옆에 있는 카페로 갔어요^^

 

지인분이 맛있다고 추천한 곳!!!

문정역 근처 지리를 모르는 난

잘 따라다녀야 함 ㅎㅎ

 

"커피볶는 마놀린"

 

커피볶는 마놀린
뱅쇼와 흑당밀크
마놀린 메뉴

메뉴판이 위에 있는데....

시력이 안좋으면 잘 안보일듯^^;

저는 잘 안보였어요 ㅋㅋ

 

- 메뉴 - 

 

아메리카노 2,500 / 빅아메리카노 3,300

샤카레또 3,500

카페 라떼 3,500 / 빅카페 라떼 4,800

카푸치노 3,200

바닐라 라떼 3,800

아이리쉬 라떼 3,800

카라멜 마끼아또 3,800

도피오 마끼아또 3,800

모카치노 3,800

 

기타 음료와 원두를 판매해요~

 

타임세일 시간을 이용하면 더 저렴해요~

가격대가 전체적으로 저렴해요~

타임세일 시간을 이용하면 더 저렴해요^^

 

로스팅 기계

로스팅을 이곳에서 하나봐요^^

"로스팅 중 기계가 뜨거우니 조심"하라는 문구가 있어요~

조심조심 하시길....

 

매장은 좁지만 알찬 카페에요^^
메뉴가 주문하는 곳에 따로 있어서 이거 보고 주문 하면 될거 같아요 ㅎㅎ

저는 메뉴가 위쪽에 있어서 잘 안보였거든요^^;

주문하는데 따로 메뉴판이 있어서

이거 보고 주문했어요~ ㅋㅋ

 

타임세일 안내
카페 마놀린 원두 판매 회원제 운영

 

 

 

 

원두 판매

 

마놀린 원두 판매

품질이 좋은 원두를 쓴다고

사장님의 자부심이 대단하셨어요^^

 

"한국의 커피 로스터" 라는 책이 있네요~

"한국의 커피 로스터" 사장님이 쓰신책??

확인은 안해봤지만 ㅎㅎㅎ

 

매장이 좁지만 분위기는 좋아요^^
뭔가 중세 분위기도 나는거 같고 ㅎㅎ
아이리쉬 커피를 주문했어요^^

아이리쉬 커피가 맛있다고 해서 시켜봤어요^^

점심도 맛있게 먹었는데

커피도 맛있는 곳에서 먹네요 ㅎㅎㅎ

 

분위기 좋은 곳에서

커피한잔 하고, 얘기도 하고...

 

커피도 맛있지만

가격대가 저렴하다는거!!!

저렴하고 맛있는 커피를 찾으신다면

이곳을 추천드려요~

 

저는 오랜만에 아이들 없이

자유로운(?) 시간을 보냈어요~

 

이제 아이들 하원시키러 갑니다 ㅎㅎㅎ

즐거운 하루 되세요^^

 

 

주소 : 서울시 송파구 법원로 114 문정 엠스테이트 지하 1층 B142호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