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몽슈슈 도지마롤 후기(신세계백화점 강남점 생크림롤케이크)

맛집 이야기

by Dream美 2016. 3. 5. 04:00

본문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릴리' 입니다.

 

오늘은 맛있는 디저트로 유명한

 

몽슈슈 '도지마롤' 에 대하여 포스팅 합니다.

(Mon chou chou)

 

 

몽슈슈_도지마롤

 

 

 

몽슈슈 '도지마롤' 일본 홋카이도산 우유를 사용한 생크림 롤케익으로,

 

고소하고 부드러운 우유의 맛이 산뜻하게 느껴지며

 

재일동포 3세가 운영하는 일본 제과 브랜드로

 

서울 수도권 등지에서 ‘없어서 못 파는 롤케이크’ 로 유명세를 타고 있어요^^

 

'도지마롤' 뜻은?

 

'도지마' 는 일본 오사카에 있는 지역 이름이라네요 ㅎㅎ

 

도지마에서 만들었다는 뜻으로 붙여놓은것 같아요~

 

 

 

 

 

저는 '신세계백화점(강남) 지하 1층 몽슈슈 매장' 에서 구매했어요~

 

 

 

 

 

 

 

 

 

다른 제품들도 다~ 맛있어 보여요 ㅠㅠ

 

다 먹고싶당~~ 힝힝

 

그 중에서 '도지마롤' 이 얼마나 인기가 많던지....

 

이제야 구입할 수 있었네요^^

 

요녀석이 얼마나 맛이 있어서 유명세를 타는지 너무 궁금했습니당 ㅋㅋ

 

저도 드디어 먹게 되었네용 ㅋㅋㅋ 신난다~~

 

집에 가져와서 떨리는 마음으로 개봉을 하였습니다.

 

 

 

도지마롤_박스

 

 

 

도지마롤_칼로리

 

 

 

중량 : 380g(1,290kcal)

 

가격 : 19,500원

 

가격도 비싸고.... 칼로리도 어마어마 하네요 ㅠㅠ

 

 

 

도지마롤_박스_오픈

 

 

 

 

디저트추천

 

 

 

신나서 한조각 먹으려고 잘랐는데 ㅠㅠ

 

모양이 부스러졌어요 ㅠㅠ

 

이게 뭐양 ㅠㅠ

 

 

도지마롤_조각

 

 

이걸 예쁘게 자르는 방법이 있다는 걸 모르고....

 

무조건 자르다가 이 사태가 벌어졌어요 ㅠㅠ

 

 

 

 

 

 

만드는 방법과 예쁘게 자르는 방법입니다^^

(유튜브에서 펌)

 

 

 

 

 

도지마롤_자르는방법

 

 

 

도지마롤_깔끔하게_자르는_방법

 

이런 방법으로 자르면... 이렇게 단면이 깔끔하게 됩니다^^

 

접시에 모양을 내서 담아봤어요 ㅎㅎㅎ

 

 

 

도지마롤_딸기

 

 

딸기를 좋아해서 같이 세팅을 해봤어요 ㅎㅎ

 

생크림이 입에서 살살 녹아요. 딸기랑 같이 먹으면 정말 맛있어요.

 

혼자서 한상자 다 먹을 수 있을 것 같더라구요 ㅋㅋㅋ

 

살찔까봐 걱정이지만.... 맛있는건 어쩔 수 없나봐요.

 

맛있는 디저트를 찾으신다면 추천합니다^^

 

이상 몽슈슈 '도지마롤' 포스팅이었습니다~~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