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영종도 마시안 해변 바나나커피 뷰가 좋은 카페 feat. 마시안갯벌체험장

카페&디저트 이야기

by Dream美 2021. 7. 15. 11:09

본문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드리미입니다~

"마시란 해변" 이라고 아시나요?
영종도에 멋있는 해변이 있다고 해서
아이들이랑 가봤는데...

날씨가.....
최악의 해무를 만났네요 ㅠㅠ

살면서 이런 해무는 처음....

이게 머선129!!!!!

 

마시란 해변을 네이버에 검색해보니

마시안 해변이라고 나오네요...

둘다 같은말?? ㅎㅎㅎ

 

 

<용유도 마시안 해변>

 

마시안 해변은 인천국제공항 인근에 있는 해변으로

갯벌과 모래해변을 동시에 볼 수 있는 특이한 해변이다.

물이 빠질때는 끝없이 펼쳐지는 검은 갯벌과 

아이보리빛 모래사장이 공존하는 것을 뚜렷이 볼 수 있다.

해변 주위는 소나무들이 감싸고 있어

다른 해변보다 정취가 있다.

마시란 해변에서는 영화 '실미도'의 촬영배경지인

실미도가 보인다.

 

- 출처 : 네이버 지식백과 -

 


마시란해변에 들어서자마자 길이 막히고
베이커리 카페들 앞은 교통지옥....


도저히 안되겠다 싶어서 그냥 지나치려다가
발견한 카페 ㅎㅎㅎ

"바나나커피"

 

바나나커피

해변 바로 앞쪽에 이런 멋진 카페가 있더라구요 ㅎㅎ

날씨만 좋았다면 더더더 좋았을텐데...

 

바나나커피 입구에요~
구경중인 딸내미 ㅎㅎ
메뉴안내

스페셜 메뉴

패션에이드 8,000

망고라떼 8,000

 

에이드류 7,000

과일쥬스류 7,500

 

커피류

아메리카노 5,500

카페라떼, 카푸치노 6,000

바닐라라떼 6,500

캐러멜마끼야또 6,500

카페모카 6,500

 

라떼류 

차류

 

시원해 보이는 음료수~
크로와상이 맛있다고 해요~
예쁜 마카롱들~
머피관 마카롱~
1층 트레이 반납대
식물로 장식을 해서 시원해 보여요^^
계단식 테이블~
올라가면서 찍어봤어요^^
리얼 크로와상

정통 프랑스식

리얼 크로와상!!!

 

최고의 밀가루와 프렌치 버터만을

사용하는 French Gorumet 크로와상과 머핀은

우수한 품질로 유명합니다.

 

이런 내용이 써 있어요 ㅎㅎㅎ

 

정통 프랑스식 촉촉 달콤 '머핀'
2층은 넓고 뷰가 좋아요~

좁은 1층에 비해 2층은 넓고 쾌적해요~

뷰도 좋구요 ㅎㅎㅎ

 

넓은 실내~~
주말인데도 한가한 편이었어요~
깔끔한 인테리어~
벽면 장식품이 예뻐서 찍어봤어요 ㅎㅎ
화장실 앞 벽면이에요 ㅋㅋ
트레이 반납대

트레이 반납대가 있지만

1층으로 내려 달라고 써있네요 ㅎㅎㅎ

 

love 액자 ㅎㅎㅎ
예쁜데... 사진으로 다 담질 못했네요^^;

 

728x90

 

층별 안내

층별 안내

 

1층 : ORDER & PICK UP HALL

2층 : BUSINESS ROOM

TERRACE / TOILET

3층 : ROOF TOP & LOUNGE

 

루프탑 공사중

방문 당시 루프탑을 보려고 했는데

공사중이라 못봤네요 ㅠㅠ

 

크로와상이랑 마카롱 음료를 주문했어요~
크로와상 ㅎㅎㅎ

정통 프랑스식이라 그런지....

프랑스 맛이 나는거 같아요 ㅋㅋ

입에서 사르르~~~

맛있긴 하네요^^

 

예쁜 마카롱들~

아이들이 고른 마카롱들~

 

맛있게 먹으렴^^
청포도에이드 엄청 찐해요~
민트초코를 좋아하는 딸냄~
맛있다고 표현 하는 중 ㅎㅎ
잘 먹어서 예쁘다 ㅎㅎ
바다가 보여야 하는데... 안보이네요 ㅠㅠ

해무가 점점 더 몰려오고 있어요~~~

살짝 무서운 느낌!!!

 

뷰가 멋있을거 같은데 아쉽네요...

 

마시안갯벌체험장

카페에서 나와 앞에있는 바닷가로 갔어요~

가보니 갯벌체험장이 있네요 ㅎㅎ

다들 뭔가를 잡아서 들고가네요...

뭐지뭐지??

 

유어장(갯벌체험) 이용안내

※ 유어장(갯벌체험) 이용료 ※

- 세면장이용 포함 -

 

대인(중등이상) 10,000

소인(초등학생) 5,000

어린이(미취학아동) 3,000

호미(대여료) 1,000

장화(대여료) 2,000

 

갯벌마차 3,000(1회 탑승)

 

* 보증금 10,000(현금)

조끼반납시 보증금 환불

 

http://www.masian.co.kr/default/

 

영종도 마시안갯벌체험장

MASIAN Beach(Tideland education) 어촌체험휴양마을로 운영되는 마시안갯벌체험장은자유롭게 뛰어놀수 있는 자연공간입니다. 저희 갯벌은 모래갯벌로 빠지지 않고 걸어다니기 편안하며 안전성이 보장

www.masian.co.kr

 

체험 가능 시간

체험 가능시간은 변동이 있다고 해요

방문전에 전화 문의 하고 오면 된다고 하네요.

오늘은 늦었고 다음에 와보기로 해요^^

 

갯벌에서 볼 수 있는 생물들~
다양한 생물들을 만날 수 있대요^^
종류별로 안내가 되어있어 좋아요~
새우깡 사서 갈매기 밥도 주고 ㅎㅎ

무서운 갈매기들~

새우깡 한봉지 클리어 ㅎㅎㅎ

살벌하게 먹네요....

 

마시안 해변은 처음 들어보기도 했고

처음 와봤는데 아이들이랑 놀러오기

딱 좋은 곳인거 같아요^^

 

다음에는 갯벌체험 하러 와봐야겠어요 ㅎㅎㅎ

오늘은 날씨도 그렇고 시간도 늦고....

 

세상은 넓고 갈 곳도 많고....

아이들이랑 좋은 추억(?) 많이 쌓기로 다짐해봅니다^^

 

이상 "바나나커피" 내돈내산 이용후기였습니다^^

feat. 마시안해변 갯벌체험장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