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박찬호 크림 플렉스파워 리커버리크림 족저근막염과 각종 통증 완화에 도움

건강 이야기

by Dream美 2017. 3. 8. 18:02

본문

728x90
반응형

 

 

 

 

 

예전에 남편이랑 홈플러스에 장보러 갔다가

 

'플렉스파워 리커버리크림' 홍보 코너에서

 

이 제품을 처음 접하였습니다.

 

그때 샘플로 사용해봤는데 너무 좋더라구요.

 

그자리에서 바로 구입해서 지금까지 사용하고 있는데...

 

다 써서 이번에 새로 구입했어요.

 

예전 행사때 보다 조금 비싸네요 ㅋㅋㅋ

 

 

 

 

 

플렉스파워

 

 

 

 

 

이번에는 G마켓에서 <100ml + 30ml> 2세트를

 

69,560원 에 구입했습니다^^

 

이 제품은 지금까지 사용했던 파스 제품들과는 차원이 달라요 ㅎㅎ

 

 

 

 

 

 

 

 

 

 

드디어 도착!!!!!

 

 

 

 

플렉스파워

 

 

플렉스파워

 

 

플렉스파워

 

 

 

한개 한개씩 소중하게 포장이 되어있네요^^

 

친정 부모님 드리려고 2세트 주문했어요~

 

 

 

플렉스파워

 

 

플렉스파워

 

 

플렉스파워

 

 

플렉스파워

 

 

플렉스파워

 

 

플렉스파워

 

 

플렉스파워

 

 

플렉스파워_리커버리크림

 

 

 

<100ml + 30ml> 가 한 세트에요^^

 

30ml 제품은 사이즈가 작아서

 

외출할때 가지고 다니면서 쓰기 딱 좋아요~

 

 

 

 

 

 

 

플렉스파워

 

 

 

플렉스파워

 

 

 

 

 

저랑 남편이 발라본 결과

 

"전에 바르면 피로예방 후에 바른면 피로완화"

 

라는 말이 맞더라구요^^

 

이제는 없으면 안되는 우리집 필수 상비약이 되버렸어요.

 

 

 

 

플렉스파워

플렉스파워

 

 

 

 

 

 

※ 플렉스파워의 특징 ※

 

 

1. 관절 및 연골 건강

 

2. 유효성분 빠른 흡수

 

3. 온열효과, 혈행개선

 

4. 유해성분 free

 

5. 허브향

 

플렉스파워

 

 

 

 

 

※ 식약처에서 인정받은 안정한 성분 ※

 

 

- 글루코사민 : 관절 및 연골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음

 

- MSM(식이유황) : 관절 및 연골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음

 

 

 

 

 

플렉스파워

플렉스파워

플렉스파워

 

 

 

 

※ 제조일자 확인 방법 ※

 

 

제품 상단을 확인 하세요^^

 

 

 

플렉스파워

 

 

사용기간 : 개봉 전 30일 / 개봉 후 12개월

 

 

 

 

 

개봉 후

 

남편 손목에 발라봤어요^^

 

어찌나 아프다고 하던지 ㅋㅋㅋ

 

 

 

플렉스파워

 

 

 

쭈욱 짜서 피부에 문질 문질~

 

 

 

플렉스파워


 

플렉스파워

 

 

 

이렇게 피부에 흡수가 됩니다^^

 

끈적이지도 않고 좋아요.

 

바르고 나면 후끈 후끈~ 온찜찔 하는 느낌이 들어요.

 

냄새도 허브향이 나서 좋구요~

 

 

 

 

 

 

 

 

쌍둥이랑 씨름하다보니 여기 저기 안아픈데가 없어요.

 

그 중 족저근막염이 심해져서 고생이었는데

 

거의 로션바르듯 사용하고 있네요 ㅠㅠ

 

없었으면 어쩔 뻔 했는지...

 

플렉스파워 덕분에

 

족저근막염과 손목, 어깨 등....

 

각종 통증으로부터 자유로워지고 있습니다^^

 

친정 부모님도 이 제품을 써보시더니

 

이거 뭐냐고 좋다고 하시네요^^

 

'플렉스파워 리커버리 크림'은 박찬호크림으로 알려져 있는데

 

사용해본 결과 박찬호도 인정할만큼 효과 좋은 제품이었어요!!!

 

강력 추천하는 제품입니다!!!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