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마시는 콜라겐 '스킨포스 콜라겐(성분 및 콜라겐의 역할)'

건강 이야기

by Dream美 2016. 3. 23. 00:11

본문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릴리' 입니다^^


오늘은 '스킨포스 콜라겐' 에 대하여 포스팅 합니다~


요즘 일하랴... 공부하랴... 피곤에 찌들어 있는 제 모습이


얼마나 안타깝게 보였는지...ㅠㅠ


남편이 저의 피부와 건강을 위하여 추천해 준 건강기능식품이에요.


피곤하다는 말을 달고 사는것 같아서 미안하더라구요ㅜㅜ


남편의 소원은 저의 '건강' 이라고 하네요...




스킨포스_콜라겐




피부도 칙칙해지고 탄력도 떨어진거 같고....


20대 때는 몰랐는데 지금은 하루 하루가 다르더라구요 ㅠㅠ


그래도 남편이 챙겨줘서 고맙고 행복해요~


처음에 사왔을 때는 뭘 이런 걸 사왔냐고 했지만....


마음 속으로는 좋았어요 ㅋㅋㅋ


돈으로 주면 내가 알아서 살텐데 ㅋㅋㅋ





※ 스킨포스 콜라겐의 특징 ※



마시면서 피부를 채우고 일으키는 스킨포스 콜라겐



스킨포스_콜라겐_성분




저분자 피쉬콜라겐'7가지 베리류' 함유로 피부 탄력을 더욱 높여주고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피부 건강을 지켜드립니다.


1. 블랙베리 : 항산화성분 다량 함유, 상큼한 맛으로 기분전환

2. 블랙커런트 : 다양한 비타민 함유

3. 스트로베리 : 비타민 C 다량 함유

4. 라즈베리 : 비타민, 미네랄, 섬유소가 풍부

5. 아사이베리 : 생명의 나무열매라고 불리움, 항산화 함유 베리

6. 크랜베리 : 젊음의 과일

7. 블루베리 : 미국 타임지 10대 식품 선정



한 팩에 콜라겐 3g이 함유된 피부 밸러스 음료.

콜라겐을 한번에 바로 마시는 치어팩 타입.

상큼한 복숭아 맛으로 상큼하게 드실 수 있습니다.

분자량 1,000(Da)이하 저분자 2 나노 콜라겐 사용.



2나노콜라겐




2 나노 콜라겐 이란?


생선비닐(Fish Scale)에서 자연효소분해공법을 이용하여 추출 가공된


분자량 1,000(Da)이하으 저분자 콜라겐을 말합니다.




콜라겐의_역할


※ 우리 몸에서 콜라겐의 역할 ※


눈 : 각막과 결막 조직의 주성분

모발 : 머리카락을 구성하는 성분

치아 : 치아의 주성분인 상아질, 잇몸, 치근막 조직

내장 : 오장육부 대부분 콜라겐 성분

뼈 : 뼈의 구성 성분 중 하나

방광 : 괄약근의 주성분

관절 : 연골의 구성 성분

힘줄 : 힘줄의 주요 조직성분

근육 : 근육 조직의 주성분이 콜라겐 섬유

손발톱 : 손톱, 발톱을 이루고 있는 성분







스킨포스_콜라겐_영양성분



1팩(80ml)당 45kcal 이고


1박스에 14팩 들어있어요^^


유통기한과 제조번호도 눈에 잘 띄구요~


가격 : 35,000원(1박스) 에요.




스킨포스_콜라겐_포장





스킨포스_콜라겐_체내_흡수





스킨포스_콜라겐_배송




박스를 열어보니 14팩이 예쁘게 들어있네요^^


열자마자 한 팩씩 마셔봤어요.


사랑하는 남편의 피부도 소중하니까 같이 먹었어요~~




스킨포스_콜라겐_아미코젠




유리컵에 옮겨 봤어요~


색깔이 왠지 맥주 같기도 하고 ㅋㅋㅋ


제 눈에만 맥주처럼 보이는지....




스킨포스_콜라겐_음료수




새콤 달콤한 복숭아 쥬스 맛이랑 비슷해요.


사과쥬스에 한약 섞은 것 같기도 하고^^


맛은 썩..... 맛있지는 않은것 같아요 ㅋㅋㅋ


그냥 내 몸에 좋다고 생각하고 마시면 맛있게 느껴져요~


눈에 띄는 효과(?)가 있을지 모르겠지만


당분간 꾸준히 먹어보려구요~


예전에는 이런 쪽에 관심이 없었는데....


저도 이제 늙었나봐요 ㅋㅋㅋ


건강식품, 피부관리 등... 이런 쪽에 관심이 막~ 생기네요^^


제가 이 제품 홍보대사는 아니지만


노화예방을 위해서 필요한 성분이라는건 사실이에요.


만 25세를 전후로 몸속의 콜라겐 합성이 점차적으로 줄고


40대 이후부터는 콜라겐 합성이 급격히 감소가 된다고 합니다.


무셔무셔~~~








건강한 노후를 위해 미리 투자해 보는것도 좋을 것 같네요.


늘 건강하시구요~



이상, '스킨포스 콜라겐' 포스팅이었습니다~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