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테라×스탠리 보냉 그라울러 946ml 캠핑 굿즈 내돈내산 구입 후기 feat. 테라병 가랜드

캠핑 이야기/캠핑장비 리뷰

by Dream美 2021. 8. 13. 11:41

본문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드리미입니다~

8월 6일에 11번가에서
테라×스탠리 굿즈 방송을 했는데...

그때 어머아머한 경쟁률을 뚫고
5종 중 1개 간신히 결제에 성공했어요 ㅎㅎ


테라×스탠리 보냉 그라울러

9시 되자마자 접속자수 대박....

도쿄올림픽 여자 배구 8강전(터키) 시작했는데...
응원하면서 방송을 봤죠 ㅎㅎ

한사랑 산악회 출연 ㅎㅎ

5가지 굿즈가 전부 완판!!!!
첫번째 그라울러 하나만 운좋게 주문되고
나머지는 실패....

전부 완판!!!!

하나라도 살 수 있어서 다행이었어요 ㅎㅎㅎ
도착하자마자 열어봅니다^^

박스오픈~

11번가에서 8월 6일 오후 9시에
하이트진로의 '테라×스탠리' 협업 굿즈
한정 수량 단독 판매
라이브 방송에서 구입했어요.

구입가격 : 35,000원

테라×스탠리 협업 굿즈
테라×스탠리 협업 굿즈 그라울러
박스 옆면 ㅎㅎㅎ
아랫면도 한번 보고 ㅎㅎㅎ
박스 오픈~
와우~~ 정말 예쁘네요 ㅎㅎㅎ
여기저기 살펴봅니다 ㅎㅎ
스탠리 클래식 그라울러 946ml
그라울러
그라울러 맥주통
출처 : 옥션 스탠리 제품 설명


* 제품의 특징 *

보온/보냉 효력
보온 10시간
보냉 14시간 / 얼음 60시간

높이 : 250mm
몸통 직경 : 95mm(손잡이 포함 140mm)
뚜껑 지름 : 50mm
무게 : 640g
재질 : 스테인레스제, 폴리프로필렌, 고무제


STAINLESS STEEL

- 최고급 18/8등급 스테인레스 재질
- 녹이 발생하지 않으며 BPA free

DOUBLE WALL
VACUUM INSULATION

- 100년 이상의 스테인레스 스틸 진공기술
- 열손실을 최대한 막아주는 기술
- 뜨겁고 차가운 상태는 충분히 유지

그라울러(growler)는 생맥주/수제맥주를
시원하게 가지고 다니기 위해 사용되는
리필이 가능한 용기에요.

하프그라울러라고 불릴 뿐만 아니라
작게 그르렁(growl) 거리는 소리인
'grumbler'을 따서
이 용기를 느낌상 그럼블러(grumbler)라고
부르기도 합니다.

아랫면 ㅎㅎㅎ
견고한 손잡이
스테인레스 뚜껑
통 내부가 넓어요 ㅎㅎ

728x90

디자인이 너무 예쁘네요 ㅎㅎㅎ
용량이 대박이에요 ㅎㅎㅎ

집에있는 1,200ml 용기와 비교해봤어요 ㅎㅎㅎ

설명서도 한번 읽어봤어요 ㅎㅎ
테라병 가랜드
테라 LED 가랜드
조명이 정말 예쁘네요 ㅎㅎㅎ

앞으로 예쁘게 잘 쓸 수 있을거 같아요^^

일단 끓인 물을 담아봤어요~
보글보글 끓는 물을 담고 뚜껑을 닫아요~
이대로 24시간 방치!!!
24시간 이후에 그 물로 커피를 타봤어요 ㅎㅎㅎ
커피가 잘 녹아요 ㅎㅎㅎ

뜨겁지는 않았지만.... 따뜻한 온도였어요^^
커피가 잘 녹는 온도 ㅎㅎㅎ

후후룩 마셔버림 ㅎㅎㅎ

마시기 좋은 따뜻한 온도였어요^^
한번에 후루룩 마셔버림 ㅎㅎㅎ

이번엔 라면을 먹어보기로...

뜨거운 물을 담고 3시간 후에....

맛있는 컵라면 ㅎㅎㅎㅎ

3시간 후에....
컵라면 물로 사용해봤어요^^

팔팔끓는 물은 아니었지만
라면이 익을 정도로 충분했어요 ㅎㅎ

작은 컵라면 2개 정도는 여유있게
먹을 수 있을거 같아요^^

일단 보온 기능이 잘된다는거 확인 했어요!!!
일반 보온 물통과는 차원이 다르네요~
이래서 스탠리~~ 스탠리 하나봐요 ㅎㅎㅎ

냉수, 얼음물은 다음 기회에 담아보려구요^^

이상 '테라×스탠리 그라울러 946ml'
내돈내산 구입 후기였습니다.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