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제주도 서귀포 표선 가볼만한 곳 표선해수욕장 바다뷰 사진 맛집 다녀온 후기

여행 이야기/제주도

by Dream美 2023. 2. 28. 18:50

본문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드리미입니다~

제주도 서귀포쪽으로 일정을 잡고

여행을 다녀왔어요 ㅎㅎ

예전부터 표선해수욕장에 가보고 싶었는데

이번에 가봤습니다^^

 

역시나 제대로 사진 맛집!!

바다뷰 맛집!! 이었어요~

 

바로 근처에 있는 당케올레국수에서

식사를 하고 방문했는데

밥먹고 산책하기 좋은 코스였어요 ㅎㅎ

 

아래 글을 참고해 주세요~

 

 

[맛집 이야기] - 제주도 서귀포 표선 보말칼국수 맛집 당케올레국수 내돈내산 후기

 

제주도 서귀포 표선 보말칼국수 맛집 당케올레국수 내돈내산 후기

안녕하세요^^ 드리미입니다~ 지난주에 아이들이랑 제주도 3박 4일 여행을 다녀왔어요 ㅎㅎ 첫째날은 늦은 시간에 도착해서 아무것도 못하고 지나가버렸고... 둘째날은 비가 온다고 해서 근처 식

whitelily.tistory.com

 

물론 계절상... 해수욕을 할 수는 없었지만

멋진 바다와 곳곳에 있는 포토존에서

사진찍는 재미만으로도 충분했습니다^^

 

다녀온 후기를 소개합니다!

 

 

 

표선해수욕장

 

 

 

해녀상 앞에서 사진도 찍고

<표선 해수욕장>

 

주소 : 제주 서귀포시 표선면 표선리

요금, 입장료 : 무료

주차 : 무료

개장 기간 : 매년 6월 말~8월

 

 

 

표선 5맛, 5볼거리 안내도

<표선 5맛, 5볼거리>

 

5맛

 

1. 물회 : 자리물회, 한치물회, 옥돔물회

어렝이물회, 객주리물회

2. 죽 : 겡이죽, 성게죽, 전복죽

3. 국 : 몸국, 성게국, 옥돔국, 갈치국, 멜국

4. 떡 : 빙떡, 오메기떡, 상외떡

5. 고기 : 흑돼지구이, 순대국

돼지고기 두루치기, 말고기구이

 

5볼거리

 

1. 봄 : 왕벚꽃나무 아래 유채꽃길

민속신앙의 모태할망당

왜구침입시 초병 연대와 봉수대

2. 여름 : 산여리통물과 산물각

쫄븐 갑마장길

이웃과 함께하는 대문없는 집

3. 가을 : 드넓은 가을 들판의 억새꽃 물결

넓은 초원을 뛰노는 노루와 말

4. 겨울 : 오름 정상에서 본 일출과 일몰

가마리(세회2리) 해안의 기암괴석

해녀들의 숨비소리

5. 사시사철 : 표선면 3대 축제

- 제주 유채꽃 축제

- 표선해비치해변 하얀모래축제

- 정의고을 전통민속재현축제

가시리의 풍력발전단지

오밀조밀한 31개의 오름

청주 한씨 입도조 선묘

 

 

 

주차는 길 건너편 무료주차장을 이용하시면 됩니다
주차장에 있는 화장실이 멋져서 찍어봤어요 ㅎㅎ
해수욕장 입구
표선 하얀모래 해수욕장
표선 야영장도 있네요^^
어쩐지 안쪽에 텐트가 있더라구요 ㅎㅎ

국토종주 제추환상 자전거길

표선해비치해변 인증 센터도 있고

태양광자전거공기주입기도 준비되어 있어요.

 

자전거 타고 오시는 경우

이용하시면 될거 같아요^^

 

 

 

다양한 조형물들이 있어 사진찍기 좋아요
이제 안으로 들어가 봐요~
드넓은 모래사장과 걷기 좋은 길
포토존으로 직진^^
사진찍느라 정신없었어요 ㅎㅎㅎ
배타고 떠나는 듯 ㅎㅎ
날씨가 흐려도 멋있었어요 ㅎㅎ
계단에 앉아 바다를 바라보니 근심 걱정이 사라지네요^^
바다로 들어가는 계단 ㅎㅎ
물이 깨끗하더라구요^^
계단 앞쪽으로 돌로된 의자와 테이블이 있어요 ㅎㅎ

이때 커피 생각이 간절했어요 ㅎㅎㅎ

이곳이 세상에서 가장 멋진 뷰를 가진

카페가 아닐까싶네요^^

 

 

 

모든게 놀잇감이네요 ㅎㅎ

가운데 고여있는 물로 그림 그리는 딸내미^^

모든게 아이들 놀잇감이에요~

 

 

 

갑자기 발레는 왜? ㅎㅎㅎ

 

 

728x90

 

 

띠 동물 십이지 상 건립 기념비

표선해수욕장 오른쪽(정면 바다를 기준으로) 방향 끝쪽에

띠 동물 십이지 상 건립 기념비가 있어요~

 

띠 동물이 지니고 있는 자료를 제공하고

십이지상을 건립하여 우리 표선해수욕장을 찾는

모든 분들에게 도움을 드리고 오래도록

아름다운 추억으로 남기기 위하여

2008년 주민자치센터 최우수과제의 일환으로

건립하게 되었다고 해요.

 

 

 

길따라 쭉~ 십이지상이 있어요^^
정자도 있으니 쉬어가세요^^

이제 반대편으로 걸어가봐요^^

길따라 걷기 좋아요~

 

 

 

음수대가 있는데 물은 안나왔어요^^;
걷기 좋은 길^^
겁없이 안쪽에 들어갔다가 발이 푹푹 빠졌어요 ㅋㅋ
평화로운 바다~
아이들은 자꾸 바다로.... 발이 푹푹 빠지는 중 ㅋㅋ
멋진 조각상이 여기저기에 있다는거!!
저는 안전한 길로 걸어갑니다 ㅎㅎ
해녀상 앞에서 사진도 찍고
미역인지 뭔지... 어디서 주워온거지? ㅎㅎ

이렇게 한참을 바닷가에서 놀았어요^^

잠깐만 놀다가 가려고 했는데

생각보다 오래.... 놀가 갑니다 ㅎㅎ

 

사진찍을만한 곳이 많아서

사진만 몇백장 찍은거 같아요 ㅋㅋㅋ

 

 

 

그리고 주차장으로 왔는데...

주차장 뒷편에 유채꽃길이 있더라구요 ㅎㅎㅎ

이렇게 멋진 곳이 있었다니!!!!

 

 

 

그냥 지나칠뻔 했던 유채꽃밭!!

다른데 안가고 여기서 유채꽃 사진 찍어도 될듯 ㅋㅋ

 

 

 

표선어린이놀이터도 있다는거^^

아이들과 함께 오시면 어린이놀이터를

이용해 보시는것도 추천드려요^^

 

표선해수욕장에서 멋진 인생사진 많이 찍고

신나게 놀다가 갑니다.

어딜가든 최고라고 좋아해주는

아이들이 있어서 행복하네요^^

 

이상 "표선해수욕장" 다녀온 후기였습니다.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