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초등과학잡지 과학소년 1년 정기구독 내돈내산 솔직 후기

육아 이야기

by Dream美 2021. 10. 14. 12:39

본문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드리미입니다~

 

자동차, 우주 등...

나름 과학(??)에 관심이 많은 아들 ㅎㅎ

 

과학소년은 그런 아들을 위해

1년 정기 구독을 했는데요.

 

아들보다 제가 더 재미있어 했네요 ㅋㅋ

 

교원에듀 학습지 계약서

 

1년 구독 : 108,000원

 

지금 아이들이 한글을 읽을 줄 몰라서

직접 읽지는 못하지만

그림 위주로 보고 제가 읽어줬어요.

 

과학소년은 초등과학잡지라

58개월 아이들이 보기에는 수준이 안맞지만

일단 1년 구독을 해봤습니다^^

 

 

"과학소년"

 

 

과학소년

1년 동안 구독하면서 전체를

제대로 읽어본 적은 없어요 ㅋㅋㅋ

 

도착하는 날 몇 번 넘겨보는게 끝^^;

 

아이들도 아직 잘 보지는 않지만

그중 유난히 좋아하는 2020년 8월호!!!

 

과학소년 2020년 8월호

자동차를 좋아하는 아들이 보자마자

테슬라다!!!! 했던 ㅋㅋㅋ

 

일론머스크가 테슬라 만든 사람이라고 알려줬더니

관심있게 보더라구요^^

 

책을 한번 넘겨봅니다^^

책 보는 스타일도 다른 아이들...

 

딸은 만화 위주로

아들은 우주선 자동차 등 그림 위주로

 

어쩜 이렇게 다를까요 ㅎㅎ

 

뒷면에 만들기 부록이 있어요~
시간이 될때 만들어 보기로...

아이들마다 다르겠지만...

6세인 저희 아이들이 보기에는

아직 너무 어려운 책이에요.

 

그러나

 

이렇게 그림 위주로 접하는것도

괜찮은거 같아요^^

 

과학적 상식이 부족한

제가 읽기에도 좋은거 같아요 ㅎㅎㅎ

실제로도 재미있다는거!!!!

 

일단 1년만 정기구독 해봤는데

다양한 과학적 정보도 접할 수 있고

교재 구성도 알차게 되어있어서

만족합니다^^

 

재구독은 당분간 좀 쉬려구요 ㅋㅋ

아직 수준이....

 

아이들이 좀 더 크면... 초등학교쯤??

그때 다시 재구독 할까 해요~

 

이상 "과학소년" 1년 정기구독

후기였습니다.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