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서울 성수동 핫플 피치스 도원 도넛의 성지 카페 노티드 피치스 내돈내산 후기

카페&디저트 이야기

by Dream美 2021. 10. 25. 13:29

본문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드리미입니다~

주말에 아이들과 다녀온 곳
성수동 핫플레이스

복합문화공간을 소개합니다 ㅎㅎ

자동차를 유난히 좋아하는 아들때문에
찾아보다가 알게 된 곳이에요.

 

"피치스 도원"

feat. 카페 노티드 피치스

 

피치스도원

* 영업 시간 *

매일 11:00 ~ 22:00

자동차 문화를 기반으로 한 스트리트 브랜드
'Peaches'의 오프라인 스토어입니다.

Peaches 의류 및 악세사리
D8NE 피치스 오프라인 공간
Downtowner 퀄리티 버거
Knotted 도넛 & 카페
Inozetek 자동차 스타일링
RWB 의류 및 악세사리
SK8 Park 스케이드보드 파크

700평 규모의 성수동 방직 공장 부지를
개러지, 갤러리, 라운지 바, 스케이팅보드 공원
정원 등 다양한 공간으로 변신 시킨 곳이에요.

한국타이어앤테크놀로지가
20일부터 26일까지 한국타이어만의 열정과
즐거움, 혁신 기술력을 공유하는
'2021 메이드 인 한국' 행사를
피치스도원에서 개최한다고 하네요.

마침 행사 기간에 방문해서
다행이었어요^^

이제 본격적으로 들어가볼께요!!

 

입구부터 강렬하게 전시를 해 놨어요

아이들은 자동차에서 연기가 난다고
걱정을 하더라구요 ㅎㅎㅎ

 

핑크 개러지 안으로 들어가봐요
포드 GT

아들내미가 멋있다고 노래를 불렀던
포드 GT..... 내가 봐도 멋있다......

 

신나게 구경 중 ㅎㅎ
레카로 카시트 체험 중

차 구경을 다 하고 이제 안쪽으로 들어가봐요.
신기하고 재미있는 곳이에요 ㅎㅎ

 

GELADONE는 카페 노티드에서 만든 젤라또 전문점이에요

GELADONE라는 젤라또 전문점이 있네요~
분위기가 좋아서 저절로 신나더라구요^^

 

다양한 젤라또 판매중 ㅎㅎ
계단을 따라 올라가봐요
옥상에 올라오면 새로운 분위기를 느끼실 수 있어요
스케이크보드 파크에요
여기도 포토존이네요^^
이제 메인 공간으로 가봐요
자동차에 푹 빠진 아들에게 맞춤 공간이에요
화장실 가는길....
분위기가 좋아서 찍어봤어요 ㅎㅎ

 

728x90

 

제품도 판매 중이에요
다양한 제품 구경하기 ㅎㅎ
가격대가 높은 편이네요
안쪽에 뭐가있나 봤더니
버거류를 판매하는 곳이더라구요
SMOKING TIGERS

"경고" 18세 미만 입장 불가!!!

문이 닫쳐있어서 뭐하는 곳인지 몰랐는데
밖으로 나가면 들어가는 문이 따로 있어요.

그래서 그쪽으로 가봤더니.....

 

스모킹타이거즈 라운지

이곳은 술도 판매하고
물담배?? 하는 곳이었어요.
테이블에 물담배 같은게 있더라구요...


이런곳은 처음 와봤어요 ㅎㅎ

 

한국타이어의 미래 드라이빙에 대한
연구 프로젝트 결과물인
컨셉 타이어가 전시되어 있어서
아주 잠깐 들어가서 보고 나왔어요.

이제 도넛을 먹을 차례 ㅎㅎㅎ
이 시간만 기다렸어요 ㅋㅋ

 

노티드 도넛 먹기 ㅎㅎㅎ
다 먹고 싶지만....

COFFEE

SMILE CREAM LATTE 5.5
AMERICANO 4.0
CAFE LATTE 5.0
VANILLA LATTE 5.5
KNOTTED BLEND COLDBREW 3.8
KNOTTED ETHIOPIA COLDBREW 4.2

NON COFFEE

PEACHS SODA 6.5
D8NE SODA 6.5
FUEL TEA 6.0
SMILE CREAM MILK 5.5

DONUTS

1. MILK CREAM 3.5
2. VANILLA 3.0
3. EARL GREY 3.0
4. CHOCO PUDDING 3.5
5. MINT CHOCO 3.5
6. RASPBERRY 3.0
7. LEMON SUGAR 3.5
8. MASCARPONE CHEESE 3.5
9. BATTO'S PEACH 3.5
10. CHOCO TIRE 4.0

* Wifi D8NE / peaches7

 

주문한 음료와 도넛이 나왔어요~

구경 다 했으니 이제 맛있게
먹을 시간 ㅎㅎㅎ

 

한개씩 먹기로 해서 4개만....

클래식 바닐라, 우유생크림
레몬슈가, 마스카포네크림 도넛
4종류와 아이스아메리카노, 피치스소다를
주문했어요~

 

각자 한개씩 골라서 먹기 ㅎㅎ

지금까지 먹었던 도넛 중
가장 맛있었어요 ㅎㅎㅎ
입에서 살살 녹아요~~~

각각 다 맛있어서 뭐가 제일 맛있는지
고를 수가 없네요....

너무 아쉬워서 도넛 한개랑
음료를 하나 더 시켰어요~

 

초코타이어 도넛도 입에서 살살 녹아요~
초코가 많이 달지 않아서 먹기 좋더라구요^^
몇개 더 먹고싶었지만....
참기로 해요^^;

이런 분위기를 좋아하신다면
꼭 한번 가보시기를 추천드려요~

성수 오렌지파킹존에 주차하고 갔어요

성수 오렌지파킹존은 30분에 2,500원

주차요금이 발생해요~

 

저희는 이곳 주차장을 이용했어요.

주차시 참고해주세요^^

 

이상 "피치스도원" 내돈내산

이용 후기였습니다.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