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노브랜드 추천 상품 버터밀크팬케이크믹스 아이 간식 및 홈브런치 만들기 내돈내산 후기

요리 이야기

by Dream美 2023. 3. 31. 14:10

본문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드리미입니다~
 
아이들이 팬케이크를 좋아해서
자주 만들어 주는데요 ㅎㅎ
 
이번에는 노브랜드
<버터밀크 팬케이크믹스>로
팬케이크를 만들어 봤습니다^^
 
아이들이 요리에 참여할 수 있는
간단한 메뉴로도 추천드려요~
 
내돈내산 만들어본 후기를 소개합니다.
 
 
 

노브랜드 버터밀크 팬케이크믹스로

팬케이크 만들기

 
 
 

 
 

제품명 : 버터밀크 팬케이크 믹스
내용량 : 180g
가격 : 1,280원
 
팬케이크를 좋아하는 아이들 덕분에
집에 쟁여놓고 있는 제품이에요 ㅎㅎ
노브랜드에 갔다가 장바구니에 담아왔어요^^
 
약 4장 분량이라고 하네요~
한번에 쓸 수 있어서
따로 보관할 필요도 없고
간편하고 좋은거 같아요 ㅎㅎㅎ
 
 
 

부드러운 우유와 고소한 버터의 맛을
가득 담고있는 팬케이크 믹스에요^^
 
 
 

초간단 브런치 및 아이 간식용으로
아주 좋은 제품이에요 ㅎㅎ
 
 
 

<조리방법>
 
재료 : 팬케이크믹스 180g, 계란 1개
우유 또는 물 108ml(종이컵 2/3컵)
 
1. 볼에 계란, 우유(물)를 넣고 저어줍니다.
2. 팬케이크 믹스를 넣고 뭉치지 않도록
혼합하여 반죽합니다.
3. 후라이팬을 약한 불에 1~2분 정도
달궈준 후 기름을 살짝 바른 후 닦아냅니다.
4. 후라이팬에 둥글게 펼쳐 약한불에
2~3분 뒤집어서 약 2분가량 구워주면 완성!!
 
tip. 메이플시럽, 잼, 견과류, 과일 등과 함께
드시면 더욱 맛있습니다.
 
 
 

재료 준비!!!
우유, 계란, 믹스를 넣고 섞어요 ㅎㅎㅎ
섞는건 딸내미 담당 ㅎㅎㅎ

자다가 벌떡 일어나서
자기가 반죽을 섞겠다고....ㅎㅎㅎ
아이들 요리놀이용??으로
겸사겸사 이용하셔도 좋을거 같아요^^
 
 
 

728x90

 

 

이렇게 섞기 완료 ㅎㅎㅎ
농도가 이정도 되네요~
달군 팬에 기름을 두르고 닦아줘요~
약불에서 익혀주기~
기포가 이렇게 올라올때까지 익혀주고
뒤집어 줍니다 ㅎㅎㅎ

막지막꺼는 귀찮아서 그냥 크게
만들었어요 ㅋㅋㅋ
 
4장분량이라고 했는데
조금 더 작게 만들면 여러장 
나오겠더라구요^^
 
아침에 급해서 대충 만들었어요 ㅋㅋ
 
 
 

이렇게도 담아보고
속까지 잘 익었는데 색깔이 덜 구워졌네요^^;

메이플시럽이 없어서
그냥 집에 있는 아가베시럽과
아몬드를 뿌렸어요~
 
버터가 있다면 올려주시고
딸기블루베리도 있으시면
같이 올려주세요 ㅋㅋ
 
슈가파우더까지 톡톡 뿌리면
정말 예쁜 홈브런치가 완성됩니다 ㅎㅎ
 
바쁜 아침 메뉴로 간단하게
만들어서 먹기 좋은거 같아요~
 
아이들도 우유랑 같이 든든하게
먹고 등교했어요 ㅎㅎㅎ
 
다음에는 예쁘게 만들어봐야겠어요^^
 
 
이상 "노브랜드 팬케이크믹스"
내돈내산 만들어본 후기였습니다.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