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마라 덕후를 위한 팔도 신상라면 마라왕 비빔면 내돈내산 먹어본 후기

제품 리뷰

by Dream美 2024. 3. 15. 15:13

본문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드리미입니다~

 

마라 덕후를 위한 라면 마라왕 비빔면이

드디어 출시했어요 ㅎㅎ

 

이전 킹뚜껑 마라맛 포스팅에서 언급했었는데

출시되자마자 먹어봤습니다^^

 

킹뚜껑 마라맛 이야기는 아래 글을 참고해 주세요~

 

 

[제품 리뷰] - 팔도 사발면 킹뚜껑 마라맛 한정판 입이 얼얼한 맛 내돈내산 먹어본 후기

 

팔도 사발면 킹뚜껑 마라맛 한정판 입이 얼얼한 맛 내돈내산 먹어본 후기

안녕하세요^^ 드리미입니다~ 입안이 얼얼하고 매운 마라탕을 좋아해서 종류별로 찾아서 먹어보고 있는데 이번에는 팔도 딸기비빔면을 사면서 같이 구입했던 킹뚜껑 마라맛 한정판을 먹어봤어

whitelily.tistory.com


국물라면, 볶음면 등 다양한 형태로

마라라면을 먹어봤는데

이번 팔도 신상라면 '마라왕 비빔면'은

'Cool한 마라맛'이 컨셉이에요 ㅎㅎ

 

어떤 맛일지 기대가 됩니다 ㅎㅎ


내돈내산 먹어본 후기를 소개할게요.

 



팔도 마라왕 비빔면

 

 

 

 

 

 

저는 카카오톡 팔도 스토어에서

신제품 포함 골라담기로 구입했어요.

 

비빔면마라왕 135g×4입

짜장왕뚜껑 105g×4개

우동왕뚜껑 105g×4개

 

골라 담아서 12,700원 이었어요.

 

 

자세한 사항은 아래 팔도 스토어를 참고하세요 ㅎㅎ




https://store.kakao.com/paldostore?ref=share

 

카카오톡 스토어 팔도 스토어

즐거운 이벤트와 먹거리를 만나 보세요!!

store.kakao.com

 

 

 

 

팔도에서 마라맛을 핵심으로 선보이는

자체 라면 브랜드 '마라왕'의 첫 번째 제품으로

'팔도 마라왕 비빔면'을 출시했어요.

 

이번 컨셉은 'Cool한 마라맛' 이라고 하는데

차가운 마라 라면이라고??

 

팔도 연구진이 차가운 면과 잘 어울리는

한국식 마라 분말스프를 개발했다고 해요.

 

산초와 베트남 하늘초를 배합해 평소 향신료에

익숙하지 않은 사람들도 충분히 즐길 수 있고

감칠맛과 알싸한 매운맛이 특징이라고 합니다^^

 

 

* 마라왕 비빔면 영양정보 *

 

총 내용량 135g / 540kcal

 

나트륨 1,420mg 71%

탄수화물 83g 26%

당류 13g 13%

지방 19g 35%

트랜스지방 0g

포화지방 9g 60%

콜레스테롤 0mg 0%

단백질 9g 16%

 

 

 

 

한 팩에 4봉이 들어있어요 ㅎㅎ

 

 

* 마라왕 비빔면 조리법 *

 

1. 600ml 이상의 끓는 물에 면을 넣고

3분간 끓입니다.

2. 찬물에 면을 헹구고 물기를 완전히 뺍니다.

3. 액상스프마라별첨스프를 넣고

잘 비벼드시면 됩니다.

 

 

 

728x90

 

 

 

 

면발의 두께는 일반 비빔면과 비슷하게 얇았고

마라별첨스프와 비빔스프가 들어있어요.

 

 

 

 

먹어보니 비빔스프는 일반 비빔면 스프랑 같았어요.

여기에 마라별첨스프로 맛을 내는 방식이에요.

 

마라에 익숙하지 않으신 분들은

조절해서 넣으시면 될 거 같아요^^

 

 

 

 

면을 삶아서 찬물에 헹군 뒤

물기를 완전히 뺀 상태로 비빔스프랑

마라별첨스프를 넣고 비벼줘요~

 

 

 

 

이렇게만 보면 차이가 안 느껴져요 ㅋㅋㅋ

먹어봐야 압니다 ㅎㅎ

 

 

 

 

면이 탱글탱글 맛있게 잘 삶아졌어요 ㅎㅎ

먹어보니....

39년 전통의 비빔소스 노하우가 담긴

새콤달콤매콤한 팔도 비빔스프 맛에

은은한 마라맛이 느껴졌어요 ㅋㅋ

 

제 입맛엔 마라 맛이 강하지 않더라구요 ㅎㅎ

남편도 아이들도 충분히 먹을 수 있을 정도의

알싸한 매운맛이었고

감칠맛이 입안에서 폭발하는 느낌? ㅋ

 

늘 뜨거운 마라맛만 먹어봤는데

이렇게 Cool한 마라맛도 괜찮네요~

 

저희끼리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비빔면의 명가에서 만든

색다른 마라 라면을 즐겨보세요 ㅎㅎ

 

 

이상 "팔도 마라왕 비빔면"

내돈내산 먹어본 후기였습니다.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