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팔도 사발면 킹뚜껑 마라맛 한정판 입이 얼얼한 맛 내돈내산 먹어본 후기

제품 리뷰

by Dream美 2024. 2. 28. 18:46

본문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드리미입니다~

 

입안이 얼얼하고 매운 마라탕을 좋아해서

종류별로 찾아서 먹어보고 있는데

 

이번에는 팔도 딸기비빔면을 사면서 같이

구입했던 킹뚜껑 마라맛 한정판을 먹어봤어요.

 

딸기비빔면 이야기는 아래 글을 참고해 주세요.

 

 

[제품 리뷰] - 팔도 딸기비빔면 봄에디션 내돈내산 먹어본 후기 with 팔도 비빔면 쉐이커

 

팔도 딸기비빔면 봄에디션 내돈내산 먹어본 후기 with 팔도 비빔면 쉐이커

안녕하세요^^ 드리미입니다~ 팔도에서 신상라면 '팔도비빔면 봄에디션'을 200만개 한정 출시했다고 해요. 보자마자 이건 꼭 먹어봐야 해!!!라는 생각에 후다닥 구입했어요 ㅎㅎ 딸기맛?? 비빔면이

whitelily.tistory.com

 

킹뚜껑 마라맛은 70만개 한정 판매를 했는데

한달여 만에 완판이 되었다고 해요 ㅎㅎ

 

스코빌지수가 12,000으로 컵라면에서는

1위라고 하네요^^;

 

어쩐지... 눈물인지 땀인지

뭔가가 흐르더라구요 ㅋㅋ

 

내돈내산 먹어본 후기를 소개할게요.

 

 

 

팔도 킹뚜껑 마라맛 한정판

 

 

 

 

팔도 킹뚜껑 마라맛!!!

70만개 한정판이었는데 한달여만에

완판이 되었다고 해요.

 

저는 팔도스토어에서 골라 담기로 구입해서

먹어볼 수 있었어요 ㅎㅎ

 

조만간 새로운 마라맛 라면 '마라왕'

출시를 앞두고 있다고 하던데...

빨리 만나보고 싶네요^^

 

 

 

 

윗면을 손가락으로 살짝 눌러서 쭉~ 밀어주면

쉽게 포장이 뜯어져요 ㅎㅎㅎ

 

 

킹뚜껑 마라맛 조리 방법

 

1. 뚜껑을 열고 면 위에 분말스프, 건더기스프를

넣고 끓는 물(100℃)을 용기 안쪽 표시선까지

부은 후 뚜껑을 닫아주세요.

 

2. 3분 후 별첨스프를 넣고 잘 저어드십시오

 

별첨스프를 넣으면 마라맛 킹뚜껑!!

안 넣어도 맛있는 오리지널 킹뚜껑!!!

 

 

영양정보

 

총 내용량 115g / 510kcal

 

나트륨 1,890mg 95%

탄수화물 73g 23%

당류 7g 7%

지방 20g 37%

트랜스지방 0g

포화지방 9g 60%

콜레스테롤 2mg 1%

단백질 9g 16%

 

 

 

728x90

 

 

 

 

분말스프, 건더기스프, 별첨스프가 들어있어요.

바삭한 부스러기를 집어먹다가

면까지 다 먹을 뻔 ㅋㅋ

 

 

 

 

분말스프와 건더기스프를 넣어줘요~

 

 

 

 

끓는 물에 3분 조리하기^^

 

뚜껑에 좋은 글이 써 있네요 ㅎㅎ

컵라면마다 다른 글이 써 있더라구요.

 

 

 

 

3분 후 별첨스프를 넣어줘요~

별첨스프를 안 넣어도 맛있더라구요 ㅋㅋㅋ

 

 

 

별첨스프를 넣고 잘 섞어주세요~

매콤한 향기가 코를 찌르네요^^

 

 

 

 

후루룩 면치기 하다가 재채기 나오고 난리...ㅋㅋ

입안이 얼얼한 매운맛이었어요!!!

 

맵부심이 있는 제가 먹어도 매콤했어요~

중간에 매워서 우유를 마셨는데...

다시 면을 먹는 순간 고통이 2배!!!

 

그냥 참고 쭉 먹는 게 낫더라구요 ㅠ

 

참고로...

 

킹뚜껑 마라맛은 스코빌 지수가 12,000SHU로

불닭볶음면의 3배라고 해요.

 

두 번째 킹뚜껑을 먹을 때는

아이스크림이랑 같이 먹었어요.

 

이럴거면 왜 먹었나 싶기도 하지만

그래도 진한 마라맛을 먹고 싶어서...^^;

 

지금까지 먹어본 마라맛 라면 중

제일 마라 맛을 잘 살린 거 같아요~

 

 

이상 "킹뚜껑 마라맛" 내돈내산

먹어본 후기였습니다.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