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대전블르스 선화동 일억조 실비배추김치 실비파김치 택배 배송 진짜 맵고 맛있는 김치 내돈내산 먹어본 후기

제품 리뷰

by Dream美 2024. 3. 7. 23:30

본문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드리미입니다~

 

요즘 느끼한 음식을 너무 많이 먹어서

개운하고 매콤한 뭔가가 먹고 싶더라고요.

 

그때 마침 실비김치 광고를 보고

바로 이거다 싶어서 주문했습니다 ㅋㅋ

 

예전에 먹어본 후기는 아래 글을 참고해 주세요^^

 

 

[맛집 이야기] - 대전 선화동 실비식당 백종원 3대천왕 맛집 매운김치로 유명한 곳 실비김치 내돈내산 후기

 

대전 선화동 실비식당 백종원 3대천왕 맛집 매운김치로 유명한 곳 실비김치 내돈내산 후기

안녕하세요^^ 드리미입니다~ 대전에 가면 꼭 먹어보고 싶었던 음식이 있었어요 ㅎㅎ 바로 맵기로 유명한 실비김치에요!!! 실비김치라는 이름이 워낙 많다보니 어디로 가야하나 잘 모르겠더라구

whitelily.tistory.com

 

 

이번에는 다른 곳에서 실비배추김치와

실비파김치를 주문해 봤어요 ㅎㅎ

 

매워서 고생했던 기억이 있지만...

눈물 나게 매웠던 실비김치가 가끔 생각났어요^^;

 

오랜만에 먹어보는 내돈내산 후기를 소개할게요.



대전블르스 실비김치

 

 

 

 

 

실비배추김치와 실비파김치가 도착했어요^^

다른 어느 택배보다 더 기다려졌어요~

 

박스를 열기 전부터 공기밥을 준비해 뒀다는 거...

 

 

 

 

 

 

 

 

 

저는 아래 사이트에서 실비배추김치와

실비파김치를 구입했어요^^

 

 

 

https://smartstore.naver.com/silbikimchi/products/9785431612?NaPm=ct%3Dltk9qcey%7Cci%3Dcheckout%7Ctr%3Dppc%7Ctrx%3Dnull%7Chk%3Dcbd4e2d8b47fb4e701073271ad5453dfbdd6f9c8

 

대전블르스 실비김치 5종3월 단골고객 이벤트 : 대전실비김치

[대전실비김치] 집안 대대로 내려온 전통비법으로 반세기 이상 김치를 담근 장인이 만든김치 원조 대전실비김치

smartstore.naver.com

 

 

 

대전블르스 실비배추김치

 

 

 

선화동 일억조 실비배추김치 1kg : 14,500원

 

3월 단골고객 이벤트 가격으로

할인받아서 구입했습니다 ㅎㅎ

 

 

 

 

국내산 배추, 신안 천일염, HACCP 인증을 받은

고춧가루를 사용하여 담아낸 김치로

장인이 직접 수작업으로 만들었다고 해요^^

 

 

* 실비김치 맛있게 보관하는 법 *

 

5~10℃ 사이의 온도를 유지해 주세요.

유리/플라스틱 밀폐용기에 담아 보관하세요.

숙성을 원하시면 10일 정도 김치냉장고에 보관하세요.

 

 

 

 

포장을 뜯자마자 입에 침이 고였어요 ㅋㅋ

양념이 어찌나 많던지....

뜯다가 살짝 맛보고 매운맛에 놀랬어요!!!

역시 이 맛이야~~~

 

 

 

 

먹으려고 꺼내봤어요 ㅎㅎㅎ

양념이 정~~~~말 많네요^^;

 

이걸 어떻게 먹어야 하나......

 

음....

 

양념을 덜어내야 하나???

 

사실 양념 맛으로 먹는건데

이대로 다 먹기로 ㅋㅋㅋ

 

도~~~~저언!!!!

 

 

 

728x90

 

 

 

대전블르스 실비파김치

 

 

 

 

선화동 일억조 실비파김치 500g : 15,500원

 

실비찬거리의 특제 양념과 쪽파의 알싸한 맛으로

입맛을 되찾아주는 파김치이고

익을수록 파 특유의 단맛이 우러나와

맛이 더욱 깊어진다고 해요.

 

라면, 볶음밥 등.... 어떤 메뉴랑 먹어도

맛이 있는 파김치라는 거!!!!

 

개인적으로 파김치를 좋아해서

너무 먹어보고 싶었어요 ㅎㅎ

 

 

 

 

파김치에도 양념이 아~~~주 많아요^^;

 

 

 

 

갓 담은 파김치는 밥도둑이라....

밥 한 공기로는 안될 거 같네요 ㅋㅋ

 

 

 

 

이제 먹어볼 차례!!!!!!

미리 준비해 둔 밥과 함께 먹어봐요~

 

 

 

 

쭉쭉 찢어서 밥에 둘둘 말아 입으로 쏘옥~~~

먹자마자 입안 가득 매운맛이 느껴졌어요!!!!

불난다 불~~~~~ 

그나마 밥이 식어서 다행이었어요 ㅋㅋ

뜨거운 밥이랑 먹으면 그 고통이 두 배가 되거든요^^;

 

 

 

 

파김치도 너무 맵지만....

정말 맛있었어요 ㅋㅋㅋ

 

여기에 김을 올려서 같이 먹으면

더 맛있습니다 ㅎㅎ

 

완전 강추!!!!!!!!

 

 

 

 

그릇에 남아있는 양념까지 싹싹 긁어서

밥에 비벼 먹었어요 ㅎㅎㅎ

 

눈물은 자동으로 나오고

코를 훌쩍거리면서 먹었어요 ㅋㅋ

 

막혔던 코도 뚫리는 맛!!!

 

이렇게 매운데도 자꾸 먹고 싶은

중독성 강한 맛이에요.

 

실비배추김치와 파김치를 먹고

입이 아플 정도로 매웠는데....

 

시간이 지나자 입안 통증은 사라지고

위가 화끈화끈.... 땀이 삐질삐질.....

 

위경련이 일어나기 직전의 상태가 되었어요.

 

한 3시간?? 정도 고생했더니

조금 편안해지더라구요 ㅋㅋ

 

다음날 먹을 때는 그나마 덜 아프더라구요.

하루사이에 적응이 된 거 같아요.

 

맵부심 있으신 분들은 도전해 보세요~

정말 맛있습니다 ㅋㅋㅋ

 

 

이상 "대전블르스 실비김치"

내돈내산 먹어본 후기였습니다.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