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캄보디아 신라면 김치 할랄푸드 비건 인증 제품 먹어본 후기

제품 리뷰

by Dream美 2024. 3. 10. 23:27

본문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드리미입니다~

 

지인분이 캄보디아에 다녀오셨다가

기념품??으로 캄보디아에서 판매 중인

신라면을 맛보라고 보내주셨어요^^

 

제가 좋아하는 신라면을

캄보디아 버전으로 먹어보다니 ㅎㅎ

 

김치가 대문짝만하게 써 있는 신라면~

어떤 맛일지 궁금하네요 ㅎㅎ

 

선물 받아먹어본 후기를 소개할게요.

 

 

 

캄보디아 신라면 김치

 

 

 

 

 

캄보디아 신라면은 비건 제품이고

할랄인증까지 받았어요~

 

비건과 할랄인증이 동시에!!!

 

1봉지에 120g(427kcal)으로 면 105g, 분말스프 12g

건더기스프 3g이 들어있어요.

 

 

 

 

친숙한 농심 신라면인데...ㅎㅎㅎ

뭔가 분위기가 달라요~

 

 

 

 

면과 스프를 꺼내봐요~

이렇게만 보면 딱히 차이점을 모르겠어요^^

 

 

 

728x90

 

 

 

 

분말스프와 건더기스프를 미리 뜯어 놓고...

물이 끓기만 기다렸어요 ㅎㅎ

 

 

 

 

보글보글 끓이기~~

 

 

 

 

휘리릭 끓여서 이제 먹을 시간^^

큼직한 김치 조각이 포인트에요~~~

 

 

 

 

국물 색깔만 보면 우리나라 신라면보다

연한 거 같기도 하고.. 조금 더 연해 보여요~

 

 

 

 

그 맛은.....

김치라면이랑 비슷했어요^^

 

우리가 아는 맛 ㅋㅋㅋ

김치 맛이 제대로 나더라구요.

 

해외에서 판매하는거라

김치를 강조해서 만든 거 아닌지...

 

캄보디아에서 맛본다면

그 맛은 설명할 수 없을 정도로

맛이 있을 거 같네요 ㅎㅎ

 

캄보디아로 여행을 가게 된다면

몽땅 사 와야겠어요 ㅋㅋㅋ

 

이상 "캄보디아 신라면 김치"

먹어본 후기였습니다~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