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오뚜기 죽장연 빠개장면 향긋한 봄냉이 맛 라면 봄 한정판 내돈내산 먹어본 후기

제품 리뷰

by Dream美 2024. 3. 13. 16:00

본문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드리미입니다~

 

지난번에 롯데마트로 장 보러 갔다가

 '오뚜기 죽장연 빠개장면'을 사왔어요.

 

죽장연의 전통 빠개장과

향긋한 봄냉이의 맛남!!!

 

봄한정판으로 홍성 봄냉이가 들어있다고 해요.

 

봄냉이가 들어간 라면이라니~

어떤 맛일지 궁금하네요^^

 

내돈내산 먹어본 후기를 소개할게요.

 

 

 

오뚜기 죽장연 빠개장면

 

 

 

 

 

오뚜기 죽장연 빠개장면 2개 이상 구매시

각 5,584원 행사일 때 구입했어요^^

진작 구입해 놓고 이제야 먹어봤다는 거 ㅋㅋ

 

죽장연이라는 브랜드는 이번에 빠개장면을

먹어보면서 알게 되었어요^^

 

죽장연은 지역 농가에서 재배한 재료로

마을 주민들이 직접 장을 만든다고 해요.

 

자세한 이야기는 아래 사이트를 참고하세요.

 

 

https://jookjangyeon.net/

 

국내산 된장 죽장연 - 죽장연

죽장연은 100% 지역에서 생산되는 콩과 고추를 지역 농협을 통해 매입해 원료로 사용하고 있으며, 200m 지하에서 끌어올린 물을 한번 더 정제하여 장을 담고 있습니다.

jookjangyeon.net

 

 

 

 

 

빠개장이란?

 

발효시킨 메주를 부수어(빠개) 고추씨와

보리쌀을 넣고, 죽장연의 전통을 담아 만든

된장으로 구수하면서 깊은 맛이 일품입니다.

 

봄 향기 솔솔, 홍성 냉이!!

 

홍성의 해풍과 황토가 만들어낸 냉이는

맛과 향이 뛰어납니다.

 

새우와 바지락

구수한 된장 국물에 시원한 맛을 더해줍니다.

 

 

<빠개장면 조리방법>

 

1. 물 550ml에 건더기스프를 넣고 물을 끓인 후

2. 액체스프를 넣고 그리고 면을 넣은 후

4분간 더 끓입니다.

 

 

 

 

* 영양 정보 *

 

총 내용량 130g 510kcal

 

나트륨 1,770mg 89%

탄수화물 80g 25%

당류 5g 5%

지방 15g 28%

트랜스지방 0g

포화지방 7g 47%

콜레스테롤 0mg 0%

단백질 14g 25%

칼슘 137mg 20%

 

 

 

728x90

 

 

 

 

면과 액체스프, 건더기스프가 들어있어요.

건더기스프에서 향긋한 냉이 냄새가 나네요^^

 

건조 냉이에서도 이렇게 향긋한 향이 나다니!!

끓이면 얼마나 맛있을까~~~

 

 

 

 

물에 건더기스프를 넣고 같이 끓이다가

면과 액체스프를 넣어줘요~

 

액체스프는 고추장과 된장이 섞인 맛이 나요^^

향긋한 냉이 냄새와 함께 보글보글 끓어요!!!

 

 

 

 

라면 완성 ㅎㅎㅎ

비주얼은 그냥 보통 라면이랑 같지만...

맛은 전혀 다르다는 거!!!

 

 

 

 

국물이 정말 시원하고 칼칼해요 ㅎㅎㅎ

얼큰한 냉이된장국 맛? 이었어요^^

 

면도 탱글탱글 맛있지만

저는 밥을 말아서 국밥처럼 먹는게

더 맛있더라구요 ㅎㅎㅎ

 

국물에 있는 건더기도 맛있고 ㅋㅋ

 

냉이향이 나는 라면은 처음 먹어보는데

완전 제 취향이었어요!!!

 

우리집 맛 평가 결과

아이들도 남편도 다 맛있다고 인정한 라면!!!!

 

색다른 맛의 라면을 찾으신다면

한번 드셔보세요~

 

 

이상 "오뚜기 죽장연 빠개장면"

내돈내산 먹어본 후기였습니다.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