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팔도 신상라면 짜장왕뚜껑 우동왕뚜껑 내돈내산 먹어본 후기

제품 리뷰

by Dream美 2024. 3. 16. 19:48

본문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드리미입니다~

 

팔도 신상라면 마라왕 비빔면에 이어

짜장 왕뚜껑과 가락국수 왕뚜껑을 먹어봤어요^^

 

마라왕 비빔면 이야기는 아래 글을 참고하세요.

 

 

[제품 리뷰] - 마라 덕후를 위한 팔도 신상라면 마라왕 비빔면 내돈내산 먹어본 후기

 

마라 덕후를 위한 팔도 신상라면 마라왕 비빔면 내돈내산 먹어본 후기

안녕하세요^^ 드리미입니다~ 마라 덕후를 위한 라면 마라왕 비빔면이 드디어 출시했어요 ㅎㅎ 이전 킹뚜껑 마라맛 포스팅에서 언급했었는데 출시되자마자 먹어봤습니다^^ 킹뚜껑 마라맛 이야기

whitelily.tistory.com

 

짜장왕뚜껑과 가락국수 왕뚜껑

내돈내산 먹어본 후기를 소개할게요.

 

 

 

팔도 짜장 왕뚜껑 가락국수 왕뚜껑

 

 

 

 

 

 

카카오톡 팔도 스토어에서 마라왕 비빔면과

함께 구입했어요 ㅎㅎ

 

팔도 스토어를 참고하세요~

 

 

https://store.kakao.com/paldostore?ref=share

 

카카오톡 스토어 팔도 스토어

즐거운 이벤트와 먹거리를 만나 보세요!!

store.kakao.com

 

 

팔도 짜장 왕뚜껑

 

 

 

팔도의 신제품 진한 짜장, 쫄깃한 면발의

짜장 왕뚜껑!!! 이제는 짜장도 왕뚜껑이에요!!!

 

예전에 나왔었던 제품인데

재출시되었다고 해요...ㅎㅎ

 

 

* 짜장 왕뚜껑 영양 정보 *

 

총 내용량 105g / 485kcal

 

나트륨 1,010mg 51%

탄수화물 64g 20%

당류 5g 5%

지방 21g 39%

트랜스지방 0g

포화지방 10g 67%

콜레스테롤 0mg 0%

단백질 10g 18%

 

 

 

 

왕뚜껑 먹을 때마다 뚜껑에 써 있는 멘트를

보면서 잔잔한 감동을 느껴봅니다 ㅎㅎ

괜히 멘트에 감정이입 해봄 ㅋㅋ

 

면과 분말스프와 건더기스프가 들어있어요.

 

 

* 짜장 왕뚜껑 조리방법 *

 

1. 뚜껑을 열고 면 위에 건더기스프를 넣고

끓는 물을 용기 안쪽 표시선까지 붓습니다.

2. 뚜껑을 닫고 약 3분 30초 동안 조리하세요.

3. 물 4스푼을 남기고 체에 받쳐 물을 버린 후

분말스프를 넣고 잘 비벼드세요.

 

 

 

 

건더기스프를 넣고 끓는 물을 표시선에 부은 후

물을 따라 버리고 약 3분 30초 후

분말스프를 넣고 비벼줘요~

 

단, 물 버리는 구멍이 없으니

물을 따라 버리실 때 조심하셔야 해요!!

 

 

 

 

휘리릭 휘리릭 잘 비벼서 한입~~~

진한 짜장소스 맛과 향이 입안 가득!!!

 

짜장에는 고춧가루가 빠지면 서운하죠^^

얼른 고춧가루를 뿌려서 같이 먹어줬어요 ㅋㅋ

 

맛이 더 업그레이드 된다는 거!!

 

맛은 있었는데...

시중에 있는 짜장 컵라면이랑 비슷???한 느낌이...

 

 

 

728x90

 

 

팔도 우동 왕뚜껑

 

 

 

* 우동 왕뚜껑 영양 정보 *

 

총 내용량 105g / 475kcal

 

나트륨 1,620mg 81%

탄수화물 63g 19%

당류 4g 4%

지방 21g 39%

트랜스지방 0g

포화지방 11g 73%

콜레스테롤 2mg 1%

단백질 9g 16%

 

* 우동 왕뚜껑 조리법 *

 

1. 뚜껑을 열고 면 위에 분말스프, 건더기스프를 넣고

끓는 물을 용기 안쪽 표시선까지 붓습니다.

2. 뚜껑을 닫고 약 4분간 기다린 후 잘 저어 드십시오.

 

 

 

 

짜장 왕뚜껑에 이어

바로 우동 왕뚜껑 조리하기!!! ㅎㅎ

 

 

 

 

약 4분 후 잘 저어서 먹기 ㅎㅎㅎ

맛은.... 우리가 아는 맛.....

튀김우동이랑 비슷했어요 ㅋㅋ

 

아들내미는 우동이 더 맛있다고 하네요.

양이 부족했는지 하나 더 바로 조리해서 먹었어요~

 

먹어본 결론은....

 

짜장도 우동도 둘 다 맛있었지만

큰 특색은 없었던 거 같아요^^;

 

무난하게 드실만합니다 ㅎㅎ

 

이상 "팔도 짜장 왕뚜껑 우동 왕뚜껑"

내돈내산 먹어본 후기였습니다.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