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이마트 트레이더스 오뚜기 열칼제비 칼국수 수제비 밀키트 내돈내산 먹어본 후기

제품 리뷰

by Dream美 2024. 3. 23. 20:57

본문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드리미입니다~

 

예전에 트레이더스에 갔다가

오뚜기 열칼제비를 사왔어요 ㅎㅎ

 

얼큰한 칼국수와 수제비의 만남!!!

맛이 없을 수 없는 조합이죠^^

 

내돈내산 먹어본 후기를 소개할게요.

 

 

 

오뚜기 열칼제비

 

 

 

 

 

 

오뚜기 열칼제비 768g(4인분)에

11,980원 이었어요(1인분 - 2,995원).

 

 

 

 

1봉에 면, 수제비, 건조고명, 소스가 각각

4개씩 들어있어요(4인분).

 

 

* 열칼제비 조리법(1인분 기준) *

 

1. 냄비에 물 600ml를 넣어주세요.

2. 물이 끓기 시작하면 칼국수, 수제비

소스, 고명을 넣어주세요.

3. 6분간 끓여주세요.

4. 취향에 따라 김가루를 뿌려드세요.

 

tip. 기호에 따라 수제비를 칼국수 보다 1~2분 먼저

넣고 끓여 더욱 부드러운 식감으로 즐겨보세요.

 

 

* 열칼제비 영양정보 *

 

나트륨 1,920mg 96%

탄수화물 111g 34%

당류 9g 9%

지방 4g 7%

트랜스지방 0g

포화지방 1g 7%

콜레스테롤 5mg미만 2%

단백질 10g 18%

 

 

 

 

칼국수와 수제비 둘 다 먹고 싶을 때

뭘 먹어야 할지 고민될 때

그럴 때 먹으면 딱 좋은 제품이에요!!

 

바로 1인분 끓여볼게요 ㅎㅎ

 

 

 

728x90

 

 

 

 

반죽은 길게 늘이고 두드려서 만든

연타 면발을 사용하여 쫄깃함이 남다르다고 해요.

 

 

 

 

물 600ml를 넣고 물이 끓기 시작하면

차례대로 재료를 넣고 보글보글 끓여줘요!!!

 

끓이는 동안 얼큰한 냄새가

온 집안에 가득해졌어요 ㅋㅋㅋ

냄새만 맡아도 맛이 느껴지더라구요^^

 

 

 

 

오뚜기 열칼제비는 화끈한 열라면을 베이스로

국물을 만들었다고 해요~

얼큰한 열칼제비 1인분 완성!!!!

 

 

 

 

수제비와 칼국수면이 정~~~~~말 쫄깃했어요!!!

진한 멸치육수의 감칠맛을 제대로 느낄 수 있었어요.

 

얼큰하고 매콤해서 속이 풀리는 거 같기도 하고....ㅎㅎ

술 마신 다음날 해장할 때 먹으면 좋을 거 같아요.

 

열칼제비의 매운맛은 신라면이랑 비슷한 정도??

열라면보다 덜 매운 거 같아요~

 

개인적으로 더 매웠으면 좋겠더라구요 ㅋㅋ

 

어쨌든... 매운 음식이 먹고 싶을 때

수제비와 칼국수를 동시에 먹고 싶을 때

간편하게 드시기 좋습니다.

 

 

 

이상 "오뚜기 열칼제비" 내돈내산

먹어본 후기였습니다.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