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종근당건강 마시는 근육건강 단백질 코어틴 아르기닌 프로틴 먹어본 후기

제품 리뷰

by Dream美 2024. 3. 18. 23:05

본문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드리미입니다~

 

설날 선물로 지인분께서 주신

종근당건강 '코어틴 아르기닌 프로틴'을

이제야 먹어봤어요^^

 

마시는 근육 건강 단밸질이라....ㅎㅎ

한 번에 섭취하기 편할 거 같아요~

 

선물 받아서 먹어본 후기를 소개할게요.

 

 

 

코어틴 아르기닌 프로틴

 

 

 

 

저는 명절 선물로 받았는데...

현재는 구입을 할 수가 없는 제품이네요 ㅠ

 

더 먹고싶어서 살 수가 없다니...

 

 

 

 

제품명 : 코어틴 아르기닌 프로틴

식품유형 : 혼합음료

내용량 : 총 1,875ml(1포당 125ml×15개입)

보관방법 : 실온보관

섭취량 및 섭취방법 : 1일 1회, 1회 1포씩(125ml)

충분히 흔들어 그대로 섭취하시거나

컵에 따라 섭취하세요.

 

 

※ 제품의 특징 ※

 

1. 동·식물성 단백질 균형 설계

1포당 단백질 10g 함유 고단백 음료

카제인 칼슘(동물성) + 분리대두단백(식물성)

 

2. 근육과 활력 충전을 위한 영양 설계

근육 구성 필수 아미노산 배합으로

BCAA 2,000mg 함유

(활력 충전을 위한 아르기닌 1,000mg 함유)

 

* 아르기닌은 신체를 구성하는 아미노산의 일종으로

굴, 장어, 전복, 소고기 등에 다량 함유되어 있습니다.

 

3. 비타민&미네랄 10종과 5가지 곡물포함

비타민&미네랄 10종 : 철, 나이아신, 판토텐산

비타민E, 엽산, 칼슘, 셀렌, 비타민A, 비타민D, 아연, 철

5곡 농축액 원료 : 보리, 현미, 귀리, 백미, 율무

 

4.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하루 1포

파우치 타입의 형태로 간편한 휴대

간편한 섭취 가능한 매일 마시기 좋은 단백질 음료

 

 

 

 

이렇게 한 박스에 15포 들어있어요.

 

 

 

728x90

 

 

 

 

<영양가이드>

 

몸무게 1kg당 1.0~1.2g의 단백질 섭취

권장하고 있습니다.

특히 나이가 든 성인의 경우 젊은 사람들보다

많은 단백질 섭취량이 필요하며

매일 꾸준히 섭취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BCAA는 생체 내 합성이 불가능하여 외부로부터

섭취 공급 되어야 하는 필수아미노산입니다.

 

 

 

 

하루에 한 포 챙겨 먹기!!!

농도가 진한 편이라 잘 흔들어 먹어야 해요^^

 

진하고 부드럽고 고소한 미숫가루 맛??

고소한 두유 같기도 하고....

엄청 고소해요!!!

 

완전 제 입맛에 딱이었어요.

입에 착착 달라붙는 것이 맛있네요 ㅎㅎ

 

딸내미가 너무 맛있다고 해서.... 양보하기로^^;

 

그런데... 이걸 누구 코에 붙이나 ㅋㅋㅋ

 

지인분 덕분에 잘 먹었는데

앞으로 어디서 사야 하나 고민이네요 ㅎㅎ

 

 

이상 "코어틴 아르기닌 프로틴"

선물 받아 먹어본 후기였습니다.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