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스페인 여행 기념품 하센다도 꿀 국화차 MANZANILLA CAMOMILA 선물받아 먹어본 후기

제품 리뷰

by Dream美 2024. 3. 25. 21:16

본문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드리미입니다~

 

스페인 여행을 다녀온 친구한테

스페인 꿀 국화차를 선물 받았어요 ㅎㅎ

 

아끼고 아껴뒀던 제품인데 ㅋㅋ

이번에 감기 몸살을 앓으면서

과감하게 개봉했어요^^

 

감기약 대신 각종 비타민과

따뜻한 차를 마시면서 이겨냈다는 거!!!

 

선물 받아서 먹어본 후기를 소개할게요.

 

 

 

스페인 꿀 국화차

MANZANILLA CAMOMILA

 

 

 

 

제품명 : 하센다도 꿀 국화차

MANZANILLA CAMOMILA SABORA MIEL

내용량 : 26g(20티백×1.3g)

 

 

스페인에서 구입하면 좋겠지만...^^;

집에서 온라인으로 편하게 구입할 수 있어요 ㅋㅋ

 

하센다도 꿀 국화차 박스만 봐도

꿀과 국화가 들어갔다는 걸 알 수 있어요~

 

박스 디자인이 예쁘다고....

딸내미가 달라고 하더라구요.

이게 뭐라고 ㅋㅋㅋ

 

 

 

 

꿀 국화차는 100℃의 뜨거운 물 200ml를 붓고

5~8분 정도 우려서 드시면 됩니다.

 

 

 

 

점선을 따라 박스를 뜯은 뒤 한 개씩 꺼내요~

 

 

 

728x90

 

 

 

 

티백은 하나씩 투명 비닐로 포장이 되어 있어요.

깔끔하고 위생적으로 보관하기 좋아요^^

 

 

 

 

쓰여있는 대로 우려서 마셔봤어요 ㅎㅎㅎ

 

 

 

 

향기가 정말 좋은 차였어요!!!!

 

꽃향기를 즐기면서 달달한 꿀차 맛을

즐겨봤습니다 ㅎㅎㅎ

 

몸이 안 좋았는데 따뜻한 차를 마셨더니

어느정도 회복되는 거 같더라구요~

 

감기기운 있을 때 마시면 좋을 거 같아요^^

 

스페인 여행을 가면 꼭 산다는 제품이라고 하던데

여행 기념품으로 괜찮은 거 같아요.

 

저도 여행.... 가보고 싶네요 ㅎㅎ

 

그런 날이 오겠죠?? ㅋㅋ

 

 

이상 "하센다도 꿀 국화차"

선물 받아서 먹어본 후기였습니다.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