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남자 체취 제거 향수 이넬릭서 바디스프레이 남자향수 바디퍼퓸 내돈내산 구입 후기

제품 리뷰

by Dream美 2024. 3. 27. 04:28

본문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드리미입니다~
 
요즘들어 남편의 향기??에
자꾸 신경이 쓰이더라구요 ㅎㅎ
 
결혼 전에는 향수도 뿌리고 늘 좋은
향기가 났던 거 같은데 나이를 점점 먹어가면서
향수는커녕... 점점 아저씨가 되어가는 거 같아요 ㅋㅋ
 
물론.... 저도 그 부분에 대해서는
할 말이 없다는 ㅋㅋㅋ
 
어쨌든... ㅎㅎ
 
아침저녁으로 좋은 향기가 나길 바라는 마음에
이넬릭서 바디스프레이 제품을 구입해 봤어요.
 
간단하게 내돈내산 사용해 본 후기를 소개할게요.
 
 
 


이넬릭서 바디스프레이



 

 

 

 

바디스프레이 남자향수 200ml 풀세트 3종

+ 남자올인원 증정 / 1개 = 39,800원


저는 토스 공동구매로 구입했어요~
아래 사이트를 참고하세요^^

(토스 앱을 다운 받으세요!!)


https://service.toss.im/shopping/p/69537

 

토스 공동구매

전 상품 무료배송, 토스 공동구매

service.toss.im


 

 

 

이넬릭서 바디스프레이 젠틀 레인 200ml

 

시트러스 아로마틱 푸제르 타입의 향으로

상쾌함을 선사합니다.

 

 

푸제르(fougere)란 프랑스어로 고사리류라는 뜻이고

주로 시원한 느낌을 주는 남자 향수로 많이 쓰이는

타입이라고 합니다.

 

 

 

 

SORRY BOY, WELCOME MEN 이라는 문구가

눈에 확 들어오네요 ㅎㅎㅎ

 

사용기은 26년 11월 21까지로

여유있게 두고 사용할 수 있습니다^^

 

사용방법 : 몸에서 10~20cm 정도 거리를 두고

얼굴을 제외한 몸 전처에 분사해 주세요.

 

 

 

 

빨간색 고정 장치를 빼고 사용해요!!!

먼저 젠틀레인을 사용해 봤는데....

시원하고 상쾌한 향기가 특징인 제품이었어요.

 

뿌리자마자 강하고 상쾌한 향기로 인해 코가 매웠어요 ㅋ

 

샤워하고 바로 칙칙 뿌려줬는데

바로 향기로운 남자로 변신~~~~

 

시간이 지나도 은은하게 남아있는 향이 좋아서

자꾸 냄새를 맡게 되더라구요 ㅋㅋㅋ

 

 

 

728x90

 

 

 

 

이넬릭서 바디스프레이 다이브 투 블루 200ml

 

맑고 투명한 뮤게를 베이스로 다즐링과

베르가못을 가미해 독보적으로 완성된

머스크한 워터 향

 

 

이넬릭서 바디스프레이 실버 우드 200ml

 

코냑, 샌달우드, 레드페퍼 블렌딩에

통카빈으로 터치된 관능적인 우디메칼릭 향

 

 

향기를 말로 설명하기 어려워서

그냥 제품 뒷면에 있는 글로 대신했어요 ㅎㅎㅎ

읽어봐도 무슨 말인지....^^;

 

그날그날 분위기와 기분에 따라

향기를 선택해서 뿌리고 있어요~

3종세트로 몽땅 구입했더니

골라서 뿌리는 재미가 있네요 ㅎㅎ

 

남자를 위한 바디스프레이지만

저도 이런 향기가 좋아서 살짝 뿌리고 있어요 ㅋㅋ

 

은은하게 퍼지는 향이 좋더라구요.

 

용량도 많아서 걱정없이 사용할 수 있을거 같아요.

 

아이들도 향기가 좋다고

여기저기 뿌리고 다녀서 온 집안에

향기가 진동하고 있어요 ㅋㅋ

 

 

 

 

이넬릭서 디 올인원 파이브 세컨즈 200ml

 

투명하고 수분감 있는 워터 타입으로

당김 없이 산뜻하게 사용할 수 있으며

유분은 잡고 수분은 꽉 채워 끈적임 없이

모든 피부에 사용하기에 적합합니다.

 

바오밥나무씨추출물이 피부 보습을 부여하고

녹차추출물과 라벤더추출물이 함유되어

진정을 돕습니다.

피부 유수분밸런스를 잡는데 도움을 주는

대나무추출물(밤부사 불가리스추출물)이 함유되어

모공관리에도 도움을 줍니다.

 

 

 

 

올인원 제품은 워터 타입이라 손에 따르자마자

주르륵 흘러내리더라고요~

 

얼굴에 로션하나 안 바르고 다니는 남편에게

딱 좋은 제품이었어요.

 

출근할 때 이거 하나로 스킨케어는 끝이에요^^

 

샤워 후 바디스프레이로 향기를 잡아주고

얼굴은 올인원 파이브 세컨즈로 한 번에 해결하고~

 

출근하는 남편의 뒷모습을 보면서

기분이 뿌듯하고 좋더라구요 ㅎㅎ

 

살까 말까 고민하다가 구입한 보람이 있는

가성비 최고의 제품이었습니다^^

 

 

이상 "이넬릭서 바디스프레이 3종 세트"

내돈내산 사용 후기였습니다.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