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이마트 트레이더스 추천 제품 팁코 Tipco 브로콜리 혼합주스 온 가족 건강 착즙주스 내돈내산 먹어본 후기

제품 리뷰

by Dream美 2024. 3. 1. 23:59

본문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드리미입니다~

 

이마트 트레이더스에 장 보러 가서

정작 반찬거리는 안 사고...

음료수와 간식거리만 잔뜩 사 왔어요 ㅋㅋ

 

그리고 반찬거리가 없어서

다시 집 앞 마트에 간다는 거 ㅋㅋㅋ

 

늘 그렇죠 뭐 ㅎㅎㅎ

 

그나마 가족의 건강을 생각해서

팁코 브로콜리 혼합주스를 구입했어요.

 

평소에 잘 챙겨 먹지 못하는 과일과 채소를

팁코 브로콜리 혼합주스로 챙겨봤어요~

 

내돈내산 먹어본 후기를 소개할게요.

 

 

 

팁코 브로콜리 혼합주스

 

 

 

 

이마트 트레이더스에서 16,980원에 구입했어요.

우리 가족 건강 주스로 선택한 주스에요^^

특히 브로콜리랑 토마토를 싫어하는

아들내미가 먹으면 딱 좋겠더라구요~

 

 

 

 

제품명 : 브로콜리 혼합주스

식품유형 : 과채주스

내용량 : 24팩×200ml

원산지 : 태국

가격 : 16,980원(1팩 - 707원)

 

 

팁코(Tipco)는 태국 내 시장 점유율 1위의

주스 브랜드로 세계 34개국으로 수출되고 있으며

국내 유명 할인점 및 백화점에서 판매되고 있어요.

 

생과일을 그대로 마실 수 있는

고품격 프리미엄 주스입니다!!!

 

- 식품첨가물 무첨가(No 인공첨가물)

어린이와 임산부도 안심하고 드실 수 있어요.

무착향료, 무보존료 등 일체 첨가물을

넣지 않고 과일/야채만으로 제조하여

맛과 영양 모두 OK!!

 

- 믿고 마시는 안심 주스(독일SIG 친환경 PACKAGE)

독일 SIG사 친환경적인 종이팩 사용!!

아셉틱 공법으로 무균 충전!!

UHT(초고온 단시간 가열) 멸균처리공법으로

원재료 영양소 파괴를 최소화

 

 

 

 

브로콜리, 오렌지, 키위, 토마토, 사과

포도, 파인애플이 혼합된 과채주스에요.

 

보기만 해도 건강해질 거 같은 주스인데

아들내미는 보자마자 맛이 없을 거 같다고....^^;

 

 

 

728x90

 

 

 

 

<브로콜리 혼합주스 구성>

 

브로콜리 주스 39.5%

키위 주스 20.0%

토마토 주스 10.0%

포도 주스 10.0%

사과 주스 8.0%

오렌지 주스 7.0%

파인애플 주스 5.0%

녹차 파우더 0.5%

 

 

<브로콜리 혼합주스 영양 정보>

 

총 내용량 200ml 당 70kcal

 

나트륨 48mg 2%

탄수화물 16.9g 5%

당류 16.9% 17%

지방 0g 0%

트랜스지방 0g 0%

포화지방 0g 0%

콜레스테롤 0mg 0%

단백질 0.7g 1%

 

 

 

 

팁코 오렌지 주스는 많이 마셔봤는데

브로콜리 혼합주스는 처음이에요 ㅎㅎ

 

마셔보려고 컵에 따라봤어요~

주스 색깔은 진한 녹차 물?? 같았어요.

 

과연 입맛이 까다로운 아들내미가

잘 마실지.....

그게 제일 걱정이었어요^^;

 

 

 

 

마셔보니....

브로콜리를 좋아하지 않는 아이도

맛있게 마실 수 있는 과일 주스였어요 ㅎㅎ

 

아들내미의 맛있다는 한마디에

안도의 한숨이 나왔어요 ㅋㅋㅋ

 

맛이 달달하면서 상큼해요!!!

 

브로콜리와 과일이 만나면

이런 맛이 나는구나~ ㅎㅎ

 

휴대하기 좋고 간편하게 과일과 채소를

섭취할 수 있어서 좋았어요^^

 

팁코 주스 종류도 다양해서

기호에 따라 골라 드시는 것도 괜찮을 듯~

 

건강한 주스를 찾으시는 분들께

참고가 되길 바라며

 

이상 "팁코 브로콜리 혼합주스"

내돈내산 먹어본 후기였습니다.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