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GS25 편스토랑 이찬원 우승 상품 찬또배기 된장술밥 내돈내산 먹어본 후기

제품 리뷰

by Dream美 2024. 2. 23. 23:55

본문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드리미입니다~

 

퇴근길에 GS25 편의점에 들렀다가

편스토랑 우승메뉴인 '찬또배기 된장술밥'을

발견했어요 ㅎㅎㅎ

 

마침 느끼한 속을 달랠 메뉴를 찾고 있었는데

된장술밥이 딱 좋을거 같았어요!!

 

편스토랑은 못봤지만...

믿고 먹어보려고 사 왔어요^^

 

내돈내산 먹어본 후기를 소개할게요.

 

 

찬또배기 된장술밥

GS25 × 편스토랑 우승 상품

 

 

 

 

 

먹어보고 싶은 제품들이 많았는데...

그중 찬또배기 된장술밥에 손이 가더라구요^^

 

 

 

 

편하게 한 끼 해결하기 좋은 된장술밥!!!

 

구수한 된장 짜글이에 밥을 넣고 비벼

식사와 안주로 좋은 술밥이에요.

 

가격은 4,700원이었어요 ㅎㅎ

 

 

찬또배기 된장술밥 조리방법

 

1. 밥을 절취선까지 개봉하여

전자레인지에 데워주세요.

(매장용 1분 30초 / 가정용 2분)

2. 파우치를 개봉하여 용기에 담고

슬리브를 다시 끼워 전자레인지에 데워주세요.

(매장용 2분 30초 / 가정용 3분)

3. 데워진 된장양념에 따뜻한 밥을 비벼서

맛있게 드세요.

 

 

 

 

찬또배기 된장술밥 영양정보

 

총 내용량 280g 170kcal

 

나트륨 1,420mg 71%

탄수화물 26g 8%

당류 5g 5%

지방 4.2g 8%

트랜스지방 0g

포화지방 0.8g 5%

콜레스테롤 0mg 0%

단백질 7g 13%

 

 

 

 

씨제이 따끈한밥 영양정보

 

총 내용량 200g 300kcal

 

나트륨 10mg 1%

탄수화물 67g 21%

당류 0g 0%

지방 1.4g 3%

트랜스지방 0g

포화지방 0g 0%

콜레스테롤 0mg 0%

단백질 5g 9%

 

 

 

728x90

 

 

 

 

겉 포장을 열면 밥, 된장양념, 스푼이 들어있어요.

용기에 넣고 데워서 먹기만 하면 되는

편리한 간편식이에요 ㅎㅎ

 

 

 

 

스푼은 이렇게 펼쳐서 사용하면 됩니다 ㅎㅎ

 

 

 

 

된장양념을 용기에 넣고

슬리브(겉 포장지)를 다시 끼워서

전자레인지에 3분 돌려줘요~

 

 

 

 

된장양념이 맛있게 잘 데워졌어요^^

참을 수 없는 맛있는 냄새가 나네요~

 

양념만 살짝 맛을 봤는데 역시나  맛있어요 ㅋㅋ

 

밥에 비벼 먹을 수 있도록 되어있어서 그런지

짭쪼름하고 매콤 얼큰했어요.

 

나트륨 섭취는 어느 정도 감수해야 할 듯....ㅎㅎ

 

 

 

 

데워진 밥을 넣고 잘 섞어줘요 ㅎㅎ

맛있게 먹을 생각에 신나게 비벼봤어요~

 

 

 

한입 먹고 감탄이 절로 나왔어요 ㅋㅋ

구수하고 얼큰한 맛이 입에 착착 감기더라구요.

 

식당에서 먹어봤던 된장술밥맛이랑

거의 비슷한 거 같기도 하고....ㅎㅎㅎ

양도 한 끼에 먹기 적당했어요.

 

단.... 먹고 나서 자꾸 물이 땡기더라구요 ㅋㅋㅋ

 

어쨌든....ㅎㅎㅎ

 

식사로도 좋지만 안주로도 괜찮을 거 같아요.

간편식으로 최고였어요!!

 

 

이상 "찬또배기 된장술밥" 내돈내산

먹어본 후기였습니다.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