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팔도 딸기비빔면 봄에디션 내돈내산 먹어본 후기 with 팔도 비빔면 쉐이커

제품 리뷰

by Dream美 2024. 2. 18. 04:20

본문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드리미입니다~

팔도에서 신상라면 '팔도비빔면 봄에디션'을
200만개 한정 출시했다고 해요.
 
보자마자 이건 꼭 먹어봐야 해!!!라는 생각에
후다닥 구입했어요 ㅎㅎ
 
딸기맛?? 비빔면이라...
어떤 맛일지 상상이 잘 안되더라구요.
 
받자마자 바로 먹어봤습니다 ㅋㅋ
 
내돈내산 먹어본 후기를 소개할게요.
 
 
 

팔도 비빔면 봄에디션

 
 
 

 
 

 
 

 

 

 

팔도 딸기비빔면 구매 링크를 참고하세요.


https://clink.kakao.com/sp/QGOsNcUSagDh1S5J?ref=SHARE_AF


 

 

팔도 딸기 비빔면 외 킹뚜껑 마라탕 왕뚜껑 등 라면 골라담기

카카오톡 스토어 팔도 스토어

store.kakao.com

 

 

 
 
저는 카카오톡 '팔도스토어'에서 구입했어요.
딸기비빔면 외 킹뚜껑 마라탕, 남자라면도
함께 주문했어요^^
 
 
 

 
하나씩 먹어보고 후기를 소개할 예정입니다 ㅎㅎ
일단 딸기비빔면 먼저^^
 
 
 

팔도 딸기비빔면

 
 

 
포장 비주얼이 봄이 왔음을 알려주네요!!
딸기로 상콤해 봄~ ㅎㅎ
제대로 상큼하게 잘 디자인했어요.
 
 
 

 
딸기 비빔면 영양정보                                                                                                                                                                                                                                                                                                                                                 
총 내용량 135g / 565kcal
 
나트륨 1,090 55%
탄수화물 84g 26%
당류 13g 13%
지방 21g 39%
트랜스지방 0g
포화지방 9g 60%
콜레스테롤 0mg 0%
단백질 10g 18%
 
 
 

 
비빔면 봄에디션에는 딸기스프(5g)가 들어있어요.
조리 시 추가하면 딸기 맛과 향이 더해집니다 ㅎㅎ
 
 
 

 

딸기비빔면 조리법

 
1. 600ml의 끓는 물에 면을 넣고 3분간 끓이기
2. 찬물에 면을 헹구고 물기를 완전히 빼기
3. 액상스프와 별첨스프를 넣고 잘 비벼서 먹기
 
 
 

 
일단 그냥 비빈 뒤 딸기 별첨 스프를
추가해 봤어요 ㅎㅎㅎ
먹을 때 잘 섞어서 먹었는데
맛이 상콤하고 괜찮더라구요~
 
딸기 분말은... 주로 딸기맛 과자류에서
많이 먹어본 맛이었어요 ㅋㅋㅋ
 
 
 

728x90

 
 

팔도 비빔면 쉐이커

 
 

 
팔도 비빔면 쉐이커는 주문을 안했는데 ㅋㅋㅋ
한정판 굿즈가 같이 왔어요!!
 
비빔면 쉐이커???
 
팔도비빔면 준호 BAR편 영상에서
공개되었던 팔도비비면 쉐이커가
새롭게 출시되었다고 해요.
 
저는 준호 BAR 영상을 못 봤는데...
제품을 받아보고 알았어요^^;
 
 
https://blog.naver.com/paldoblog/222722850997

 

오른손으로 비비고~ 왼손으로 비비고 팔도비빔면! 💙HOW TO 팔도비빔면 쉐이커💙

※ 팔도비빔면 쉐이커 판매처&판매 일정은 추후 안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HOW TO 팔도...

blog.naver.com

 
 
 

팔도비빔면 쉐이커

 
팔도비빔면 쉐이커 구성품으로는
쉐이커 1L, 쉐이크 스푼, 지거(30ml/60ml)
포함되어 있어요.
 
 
 

 
팔도비빔면 쉐이커에 넣고 마구마구 섞어줘요!!
쉐킷쉐킷~~~ 신나게 흔들어줘요 ㅋㅋ
 
 
 

 
이대로 접시에 담았더니 깔끔하고 예쁘더라구요.
편한 거 같기도 하고....ㅋㅋ
 
 
 

이 위에 딸기 분말을 솔솔 뿌려서 먹으면 끝!!
 
양념장과 바로 섞는거 보다
나중에 솔솔 뿌려서 섞어 먹는 게 좋더라구요~
 
그런데.... 먹다 보니 양념장이
안쪽에 살짝 뭉쳐있었어요^^;
쉐이커를 덜 흔들었나 봐요 ㅋㅋㅋ
그래도 맛있어요~
 
쉐이커로 비벼서 먹으니 재미있고
깔끔하게 그릇에 담기도 좋네요~
 
다음에는 칵테일을 만들어 볼까 해요^^
 
이렇게 딸기비빔면으로
미리 봄맞이를 해봤습니다 ㅎㅎ
 
이상 "딸기비빔면" 내돈내산 먹어본 후기였습니다.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