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GS25 편의점 신상라면 하림 푸디버디 하양라면 빨강라면 까망짜장면 건면 어린이 라면 내돈내산 먹어본 후기

제품 리뷰

by Dream美 2024. 2. 2. 23:07

본문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드리미입니다~
 
아이들이랑 치과에 다녀오는 길에

GS25편의점에 들렀어요 ㅎㅎ

 

그냥 지나칠리 없는 아이들....

각자 먹고 싶은 거 고르고

저는 그 틈에 라면코너를 둘러봤어요^^

 

눈에 확 뜨는 핑크색 라면이 보이더라구요~

이거 뭐지??? 처음 보는 라면인데...ㅎㅎ

 

궁금해서 한번 먹어보려고 사 왔어요!!

 

GS25편의점에서 구입한 푸디버디 햐양, 빨강, 까망짜장면

내돈내산 먹어본 후기를 소개할게요.

 
 

 

우리 아이 입맛 친구 푸디버디

FOODY BUDDY

햐양라면   빨강라면   까망짜장면

 

 

 

 

 

 

GS25편의점에서 발견한 푸디버디 라면 ㅎㅎㅎ

하양라면과 빨강라면은 2+1 행사 중이었어요.

(교차선택 가능)

 

까망 짜장면은 신상으로 들어와서

행사 대상이 아니라고 하네요^^;

 

골고루 맛을 보려고 다 사 와봤어요~

 

 

 

푸디버디 하양라면

 

 

 

푸디버디 컵라면 제품 안에는

19개 중 하나의 귀여운 지비츠가 들어있어요.

 

 

 

이미지출처 : 푸디버디 홈페이지

 

지비츠가 들어있다니!!!!

아이들이 좋아하지 않을 수 없을 듯 ㅎㅎ

자꾸 사달라고 하는 거 아닌지.....

 

 

하양라면, 이렇게 만들어요!

 

1. 사골&돈골을 진하게 우린 진짜 사골육수

 

하얀 국물의 비밀!!

순수하게 사골육수 하얗게 색을 내

아이들이 좋아하는 고소하고 부드러운 맛이에요.

 

2. 바람에 2번 말려 쫄깃하고 두께 1mm로

얇게 뽑은 건면

3. 국내산 대파, 양배추를 동결건조하여

영양소를 살린 야채 건더기

 

조리방법(전자레인지 조리)

700W 기준 2분

1,000W 기준 1분 40초

 

1. 뚜껑을 완전히 떼어낸 후 국물과 건더기를 넣고

끓는 물을 표시선까지 붓습니다(350ml).

2. 전자레인지에서 1분 40초간 조리한 후

잘 저어서 드시기 바랍니다.

 

* 나트륨(식염) 섭취를 조절하기 위하여

기호에 따라 적당량의 국물을 첨가하여 조리하세요.

 

 

 

 

하양라면 영양정보

 

총 내용량 80g / 285kcal

 

나트륨 1,050mg 53%

탄수화물 55g 17%

당류 2g 2%

지방 3.5g 6%

트랜스지방 0g

포화지방 1.1g 7%

콜레스테롤 5mg미만 1%

단백질 7g 13%

 

 

 

 

아이들은 라면보다 지비츠에 관심을 보였어요 ㅎㅎ

다른 지비츠도 갖고 싶다고.....

 

 

 

 

하양라면이라서 그런지 면발이 하얗더라구요.

(다른 면은 노르스름했음)

 

 

 

 

국물과 건더기 스프를 넣고

끓는 물을 표시선까지 부어준 뒤

전자레인지에 조리하기~

 

 

 

 

귀여운 판다어묵 먼저 골라먹기 ㅎㅎㅎ

면발이 가늘고 엄청 쫄깃했어요!!!

1mm로 얇아서 아이들이 먹기 좋았어요~

 

여기에 진한 사골 국물까지!!!

요즘 거의 매일 사골국물 먹고 있는데...

직접 우린 사골 육수랑 별 차이가 없을 정도로

진하고 맛있었어요 ㅎㅎ

 

짠맛도 확실히 덜 하더라구요.

나트륨 섭취가 걱정이신 분들이 드시면

딱 좋을 거 같아요.

 

짠맛을 줄였는데 입에 착착 감기는

감칠맛까지 갖춘 라면이었습니다 ㅎㅎ

 

아이들이 너무 맛있다고

또 먹자고 하네요^^

 

 

 

728x90

 

 

푸디버디 빨강라면

 
 

 

빨강라면, 이렇게 만들어요!

 

1. 20시간이 정성이 담긴 진짜 소고기 국물

소고기와 사골, 양파, 마늘, 다시마를 정성스럽게

우려 만든 진한 고기 국물이에요.

 

빨간 국물의 비밀!!

홍파프리카홍고추로 색을 내

색은 진하고 맵기는 아이들 먹기에 아주 알맞아요.

 

2. 바람에 2번 말린 1mm 얇게 건면

3. 동결건조한 국내산 당근, 양배추 건더기

 

빨강라면 영양정보

 

총 내용량 84g / 280kcal

 

나트륨 1,100mg 55%

탄수화물 57g 18%

당류 3g 3%

지방 1.9g 4%

트랜스지방 0g

포화지방 0.6g 4%

콜레스테롤 0mg 0%

단백질 8g 15%

 

 

 

 

이번에도 지비츠 먼저 가져가는 아이들 ㅎㅎㅎ

라면 속에 지비츠라니~

재미있긴 하네요^^

 

하양라면과 마찬가지로 국물 스프와

건더기 스프가 들어있어요.

 

 

 

 

라면 면발 색이 하양라면이랑 달라서

뭐지?? 했는데....

치자 열매로 색을 내서 그렇다고 하네요 ㅎㅎ

 

 

 

 

끓는 물을 붓고 전자레인지 조리 후 먹어보기^^

와~~~~ 어쩜 이렇게 자극도 없이

시원하고 맛있지????

 

색은 빨갛지만 그렇게 맵지 않았어요~ 

국물도 시원하고 깔끔하고 맛있어요 ㅎㅎ

 

건강을 생각하는 어른이 드시면 좋을 거 같아요 ㅋㅋㅋ

 

 

 

까망 짜장면

 

 

 

까망 짜장면, 이렇게 만들어요!

 

1. 국내산 양파, 생강을 볶아 넣어 향긋하고

달콤한 짜장소스

 

볶은 춘장의 비밀!!

춘장을 고온에 볶아 진짜 짜장면 맛을 내고

남해 굴소스로 감칠맛을 올렸어요.

 

* 별첨 야채기름을 꼭 넣으세요!

면, 소스에 양파, 대파, 마늘을 볶은

별첨 야채기름을 넣으면 더 향긋해요.

 

2. 바람에 2번 말린 1mm 얇게 건면

3. 동결건조한 국내산 당근과

양배추로 만든 건더기

 

까망 짜장면 영양정보

 

총 내용량 91g / 315kcal

 

나트륨 960mg 48%

탄수화물 61g 19%

당류 7g 7%

지방 5g 9%

트랜스지방 0g

포화지방 1g 7%

콜레스테롤 0mg 0%

단백질 7g 13%

 

 

 

 

 

이미지출처 : 푸디버디 홈페이지

 

푸디버디 제품 안에는 12개의 귀여운 푸디버디

동물 친구들이 있어요.

 

12개의 친구들을 모두 모으면 더 멋진 선물이

기다리고 있다고 해요 ㅎㅎㅎ

 

스티커는 4개입 멀티팩 또는

까망짜장면 컵라면 구매시에만 제공!!

 

 

 

 

딸내미가 좋아하는 '유니' 스티커가 나왔네요 ㅎㅎ

나머지도 다 모으자고 하네요...^^;

일단 알았다고 하고 넘어가기 ㅋㅋ

 

 

 

 

까망 짜장면 컵라면 조리방법

 

1. 용기 안에 들어있는 스티커를 제거한 후

용구에 건더기와 끓는 물을 표시선까지 붓고

4분 30초간 기다립니다(400ml).

2. 물 1T(약 15ml)를 남기고 버린 후

까망 짜장소스와 야채 기름을 넣고 잘 비벼 드세요.

 

 

 

 

조리법대로 소스랑 야채기름을 넣고

맛있게 쓱쓱 비벼줘요 ㅎㅎ

 

짜장면도 맛있네요!!! 어쩜 다 맛있다니~~~

아이들이 먹기 좋게 짜지 않았고

짜장소스도 달콤하면서 진짜 짜장면 맛??이 나더라구요.

 

뭔가 건강한 느낌이 들어서

기분 좋고 맛있게 잘 먹었어요^^

 

저희는 3가지 맛을 코스요리처럼 먹었는데

이렇게 먹으니 더 맛있는 거 같아요 ㅋㅋ

 

하림에서 국내 식품사 최초로 선보인 어린이 전용

간편식 브랜드 '푸디버디'에서 출시한 라면으로

핵심 소비층을 4~8세로 설정했다고 해요.

 

어린이를 위한 라면이라고 하지만

짠맛이 덜한 건강한 라면을 찾는

어른들도 드시면 좋을 거 같네요^^

 

 

이상 "푸디버디 하양 빨강 까망 짜장면"

내돈내산 먹어본 후기였습니다.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