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비빔라면 추천 하림 더미식 메밀비빔면 매콤 새콤한 맛 먹어본 후기 with 홍어회무침

제품 리뷰

by Dream美 2024. 2. 15. 17:43

본문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드리미입니다~

 

설 연휴 때 친정에 갔다가

맛있는 비빔라면을 챙겨 왔어요 ㅎㅎ

 

더미식 메밀비빔면??

작년에 하림에서 출시한 제품인데

저는 이제야 맛보네요~

 

친정엄마가 챙겨주신 홍어회무침이랑

같이 먹었는데 정말 맛있더라구요 ㅋㅋ

 

먹어본 후기를 소개할게요.

 

 

 

하림 더미식 메밀비빔면

 

 

 

 

하림 더미식 메밀비빔면은 여름면 시장을 공략한

비빔면 시장에 새로 출사표를 던제 제품이에요.

 

진작 출시되었지만 저는 이제야 먹어봤습니다^^

 

더미식만의 비법 양념장과 여름 별미인

메밀의 함량을 높여 고소함과 쫄깃하고

탱글탱글한 식감을 살렸다고 해요.

 

 

 

 

한 팩에 4봉지가 들어있어요~

포장 디자인만 봐도 먹음직스럽게 보이는데...ㅎㅎ

어떤 맛일지 궁금하네요^^

 

 

 

 

조리방법(냄비조리)

1. 냄비에 물 600ml를 담아 끓인 후

끓는 물에 면을 넣습니다.

2. 3분 30초 조리 후, 흐르는 찬물에 헹군 뒤

양념장을 넣고 비빈 후 드십시오.

 

 

더미식 메밀비빔면 영양정보

총 내용량 121g / 405kcal

 

나트륨 1,200mg 60%

탄수화물 85g 26%

당류 15g 15%

지방 3.1g 6%

트랜스지방 0g

포화지방 0.6g 4%

콜레스테롤 0mg 0%

단백질 9g 16%

 

 

 

메밀면과 양념장

 

메밀면은 메밀 함량이 시중 제품의 평균 함량보다

5.5%로 높고, 향긋하고 고소한 메밀의 풍미를

최대로 끌어올렸다고 해요.

 

또한 기름에 튀기지 않고 하림만의

제트노즐 공법으로 건조시켜 탱탱한 탄력과

소스가 잘 어우러진 메밀면으로 완성했다고 하네요.

 

 

 

728x90

 

 

 

3분 30초 동안 보글보글 끓이기~

중간에 거품이 넘치니 꼭 확인하세요!!

 

다 끓은 면은 찬물에 치대면서 헹궈줬어요 ㅎㅎ

 

 

 

 

메밀면 자체가 쫄깃 탱글탱글~~~~

이대로 들기름에 비벼서 먹거나

냉모밀 육수랑 먹어도 맛있을 거 같아요^^

 

 

 

 

볶은 고추와 육수로 만든 매콤한 양념장에

자두, 매실, 배, 사과, 마늘, 양파, 생강, 무, 파

청양고추 10가지 과일과 채소가 들어가

상큼하고 달콤한 맛을 느낄 수 있는 더미식 양념장!!

 

메밀 면 위에 양념장을 넣고

맛있게 비벼주기!!! ㅎㅎ

 

지금까지 먹어본 비빔라면 중 최고라고 해도

될 정도로 맛있었어요^^

 

아이들도 맵다면서 잘 먹더라구요 ㅋㅋㅋ

 

새콤달콤매콤함을 골고루 느낄 수 있었고

입안이 살짝 얼얼하게 맵더라구요.

 

 

 

 

저는 여기에 친정에서 가져온

홍어회무침을 올려서 먹어봤어요.

 

순간 비빔회냉면으로 변신!!!

회냉면 맛집에 온 줄로 착각할 정도로

아주 맛있게 먹었어요^^

 

이런 조합도 가능하네요 ㅎㅎ

 

물론 골뱅이 등... 다른 재료를 올려서 먹어도

충분히 맛있을 거 같아요~

 

 

이상 "더미식 메밀비빔면" 먹어본 후기였습니다.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