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가정용 프린트기 브라더 DCP-T720DW 정품 무한잉크 복합기 프린터 팩스 스캔 복사 가능 내돈내산 사용 후기

제품 리뷰

by Dream美 2024. 1. 26. 20:26

본문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드리미입니다~

10년 넘게 사용 중이던

삼성 컬러레이저복합기에 용지가 걸려서

아무리 빼려고 해도 안 빠지더라고요 ㅠㅠ

 

안쪽을 들여다보니 용지가

완전히 딱 달라붙어 있었어요 ㅠㅠ

약간 탄 냄새도 나고....

 

바로 다음날 AS센터에 갔더니

 

수리비가 최소 15만원이고 뜯어보면

더 나올 수 있다고 하더라구요.

 

구입한지 오래돼서 노후된 이유도 있었고

정품토너를 안 써서 결국 이렇게 되었다는 설명...

 

그냥 새로 구입하는 게 낫겠다는 생각에

폐기처분 해달라고 하고....

바로 다른 제품

'브라더 잉크복합기' 구입했어요.

 

 

내돈내산 구입 후기를 소개할게요.

 

 

 

 

브라더 무한 잉크 복합기

DCP-T720DW

 

 

 

 

 

그런데..... 브라더는 미싱 회사 아니었나??

이름만 듣고는 조금 의아하더라구요.

 

저야 뭐 남편이 추천하면 믿고 사기 때문에 ㅎㅎ

이번에도 그냥 주문했죠^^

 

브라더 공식 대리점을 통해 구입했어요.

 

 

 

 

 

DCP-T720DW 정품 무한잉크복합기 : 279,000원

추가상품 BT7500BC 잉크 1세트 : 38,500원

 

아래 사이트를 참고하세요.

 

 

https://smartstore.naver.com/brother_main_dealer/products/5761934973?NaPm=ct%3Dlrueafs0%7Cci%3D0z40001Wq%5Fbz9r69tKY4%7Ctr%3Dpla%7Chk%3Db2a7e0660ae1c322e7027a528b235af6dd0564b7

 

브라더 DCP-T720DW 정품 무한잉크복합기 프린터/스캔/복사 무선출력 양면인쇄 : 브라더 대리점

[브라더 대리점] 안녕하세요 브라더공인대리점입니다.

smartstore.naver.com

 

 

 

 

배송도 빠르더라구요 ㅎㅎ

급하게 출력을 할 일이 있었는데

빨리 도착해서 다행이었어요^^

 

 

 

 

박스 오픈!!!

추가로 구입한 잉크까지 함께 들어있네요^^

 

 

 

 

구성은 본체, 전원코드, 가이드북, 가이드 CD

기본 잉크 1세트가 들어 있습니다^^

 

저희는 여기에 잉크를 추가 구입했어요~

 

 

DCP-T720DW 제품의 특징

 

1. 압도적 출력 속도

출력 속도 최대 17(흑백)/16.5ipm(컬러)

첫 장 출력 시간 6(흑백)/6.5sec(컬러)

 

2. 유연해진 커넥트 시스템

메일로 보내고 인쇄하는 애니웨어 프린팅

PC 없이 스마트폰에서 바로

안드로이드에서도 iOS에서도 프린팅 가능

 

3. 셀프클리닝 기능

프린트헤드 속 잉크가 말라서

노즐이 막히는 것을 방지하는 셀프클리닝

- 장시간 출력 기능을 사용하지 않아도

약 30일마다 자동으로 청소 기능 실행

(전원코드가 연결되어 전원 공급 상태)

 

4. HDR급 선명함의 컬러 포토 프린팅

글로시 포토용지로 고화질 출력 시

- HDR 보정 수준의 선명한 출력

- 사진을 사진답게, 여백 없이

전체 인쇄하는 '보더리스 기능' 탑재

 

5. 블랙 최대 7,500매 / 컬러 최대 5,000매 출력

기본 제공 잉크 세트(블랙 1병+컬러 3병)에

블랙 1명 추가 제공

- 최대 15,000매 출력 가능

 

6. 먼지가 쌓이지도, 뒤로 휘지도 않는 페이퍼 트레이

표준 용지함 : 하단 150매

수동 급지대 : 후면 1매

- 자동 양면 인쇄, 상단 자동 문서 급지(ADF) 기능

* 최대 20매까지 ADF에 올려두면

스캔, 복사 자동 진행

 

 

 

 

일단... 예전 제품포다 부피가 작아서

자리를 덜 차지해서 좋았어요^^

 

 

 

하단 표준용지함을 꺼내 봤어요 ㅎㅎ

먼지가 쌓이지도, 용지가 뒤로 휘지도 않는

트레이로 되어있어요.

 

 

 

728x90

 

 

 

페이퍼 트레이

 

복사, 스캔이 가능하고

자동문서 급지 기능이 있어요.

 

 

 

 

후면에 있는 수동급지대도 이용하면 좋을 거 같아요.

얼마나 쓸지는 모르겠지만 ㅎㅎㅎ

 

 

 

잉크 개봉하기

 

기본 제공 잉크로 잉크탱크 채우기!!!

 

처음에는 설명서를 제대로 안 봐서

흘리는 사태가 벌어졌지만....

얼른 수습하고 다시 잉크 채우기 ㅎㅎ

 

병을 꽂으면 자동으로 잉크가 채워져요~

잉크 채우기 쉽네요^^

 

빨리 채우시려면 양쪽 병을 짜주세요.

 

 

 

 

잉크가 다 채워졌어요^^

깔끔하고 좋네요 ㅎㅎㅎ

 

이제 제품을 설치할 차례예요~

 

아래 사이트를 참고하세요.

 

 

https://support.brother.com/g/s/id/setup/ko/index.html

 

setup.brother.com | 공식 제품 설치 사이트 | Brother

Brother 제품에서 최대한의 기능을 사용하려면 이 다운로드를 권장합니다. 이 파일은 Brother 제품에 사용 가능한 드라이버 및 소프트웨어가 포함 된 포괄적인 파일입니다. 다운로드 버튼을 클릭하

support.brother.com

 

 

모바일 설치 : brother.com/apps

 

https://web.global.brother/be/apps/ps/ko/index.htm

 

프린터 및 올인원 PC용 소프트웨어 다운로드 | Brother

Brother CreativeCenter 이 웹 사이트는 사용자 정의 및 사내 인쇄가 가능한 수백 개의 비즈니스 및 가정용 무료 템플릿을 제공합니다. 브로셔, 명함, 인사장, DIY 프로젝트 등으로부터 선택을 하실 수

web.global.brother

 

 

 

 

순서에 따라 설치하세요 ㅎㅎㅎ

저희 집 설치 담당은 남편이라....

저는 편하게 기다렸어요^^

 

 

 

 

용지를 넣고 출력을 해봤어요^^

 

 

 

 

아들내미가 출력해 달라고 해서 뽑아봤어요^^

 

출력했는데 살짝 종이가 젖은 느낌??

잉크로 출력하는거라 그런 거 같아요.

 

그래도 색 번짐 같은 현상은 없었어요 ㅎㅎㅎ

 

기본적으로 인쇄되는 시간이 짧아서

속이 시원하더라구요~

 

복사, 스캔, 인쇄, 팩스까지 다 되고

어드서든 출력이 가능한

똑똑하고 가성비 최고의 제품이에요.

 

가정용뿐아니라 사무용으로도 괜찮을거 같아요.

 

프린트기 구입하시는데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길 바라며...

 

 

이상 "브라더 무한 잉크 복합기"

내돈내산 사용 후기였습니다.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