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마켓컬리 아로퓸 5 in 1 퍼퓸 캡슐세제 로즈가든 퓨어블라썸 향기 좋은 세제 내돈내산 사용 후기

제품 리뷰

by Dream美 2024. 1. 7. 23:41

본문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드리미입니다~

 

기존에 사용하던 캡슐 세제가 똑 떨어져서

새로 구입해야 했어요.

 

집 앞 마트에는 캡슐세제가 없어서

급한대로 마켓컬리에서 주문해서

새벽배송으로 받았어요 ㅋㅋ

 

이번에는 '아로퓸 5 in 1 퍼퓸 캡슐세제'로

주문해봤어요~

내돈내산 사용해본 후기를 소개할게요.

 

 

이전 글은 아래를 참고해 주세요 ㅎㅎ

 

[제품 리뷰] - 유한양행 해피홈 파워캡슐 라벤더 세제 살균제 유연제 3 in 1 신개념 세탁세제 내돈내산 후기

 

유한양행 해피홈 파워캡슐 라벤더 세제 살균제 유연제 3 in 1 신개념 세탁세제 내돈내산 후기

안녕하세요^^ 드리미입니다~ 우연히 TV에서 장민호가 광고하는 유한양행 '해피홈 파워캡슐 세탁세제'를 보게 되었어요 ㅎㅎ 마침 섬유유연제를 새로 구입해야 해서 어떤 제품을 살까 고민하고

whitelily.tistory.com

 

 

 

아로퓸 5 in 1 퍼퓸 캡슐세제
 
 
 

 
 

 

 

화이트릴리, 로즈가든, 퓨어블라썸, 아모르

이렇게 4가지 종류가 있었는데

이 중 로즈가든과 퓨어블라썸으로 주문했어요.

 

저녁 10시 전에 주문하면 다음날 아침

문 앞에 도착하는 마법같은 배송시스템 ㅎㅎㅎ

 

자꾸 뭔가를 사고싶게 만드네요 ㅋㅋ

 

 

 

아로퓸 5 in 1 퍼퓸 캡슐세제 로즈가든

 

 

 

 

케이스가 디자인이 독특한 제품이에요.

미니 사이즈 항아리 모양??

 

사이즈 비교를 위해 머그컵이랑 같이

사진을 찍어봤어요 ㅎㅎ

 

 

제품명 : 센트라린 아로퓸 캡슐세제(로즈가든)

용도 : 섬유용, 신발용, 섬유 얼룩제거용

제형 : 캡슐형

용량 : 432g(12g×36개입)

표준 사용량 : 7kg(보통)이하 1개

7kg(많은 양) 이상 2개

 

풍성한 장미향과 생기 넘치는 과일향이

함께 어우러지는 제품이에요.

 

 

 

728x90

 

 

 

 

필름을 제거하고 양쪽 모서를 누르며

화살표 방향으로 돌려주시면 됩니다^^

 

 

 

 

캡슐이 꽃잎처럼 생겼어요^^

고운 빛깔과 향기에 반해버렸어요 ㅎㅎㅎ

 

향균, 탈취, 색보호, 섬유유연, 향기

세탁에 필요한 5가지 기능을

한번에 담은 제품이에요.

 

향을 기반으로 한 세제 브랜드로

조향 회사와 손잡고 연구, 제조한 덕에

향의 깊이가 다르다고 해요.

 

실제로 사용해봤을때도 향이 정말 좋았어요!!!

 

 

 

아로퓸 5 in 1 퍼퓸 캡슐세제 퓨어블라썸


 

제품명 : 센트라린 아로퓸 캡슐세제(퓨어블라썸)

용도 : 섬유용, 신발용, 섬유 얼룩제거용

제형 : 캡슐형

용량 : 432g(12g×36개입)

표준 사용량 : 7kg(보통)이하 1개

7kg(많은 양) 이상 2개

 

깨끗하고 부드러운 비누 향과 은은한 파우더 향이

잔향으로 남는 제품이에요.

 

캡슐 중앙에 침전물처럼 보이는 물질은

마이크로 향기 캡슐이라고 해요.

향을 더 진하고 오래 유지해주는 역할을 하니

안심하고 사용하세요.

 

습도에 약한 제품이니

습하지 않은 곳에 밀봉하여 보관하세요!!

 

 

 

 

둘 다 향기가 좋아요!!!

향기는 최고인듯 ㅎㅎㅎ

 

더 강한 유연 효과를 원할 경우

추가로 섬유유연제를 사용해주세요.

 

저는 그냥 이것만 사용해도 충분하더라구요.

 

역시 캡슐세제는 편리해 ㅋㅋ

 

당분간은 이 제품의 매력에 빠져서

사용할거 같아요~

 

 

이상 "아로퓸 캡슐세제" 내돈내산

사용 후기였습니다.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