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유한양행 해피홈 파워캡슐 라벤더 세제 살균제 유연제 3 in 1 신개념 세탁세제 내돈내산 후기

제품 리뷰

by Dream美 2023. 8. 16. 23:24

본문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드리미입니다~

 

우연히 TV에서 장민호가 광고하는

유한양행 '해피홈 파워캡슐 세탁세제'를

보게 되었어요 ㅎㅎ

 

마침 섬유유연제를 새로 구입해야 해서

어떤 제품을 살까 고민하고 있었는데

 

이 제품은 세제, 살균제, 유연제

3가지 기능을 한 번에 담은

3 in 1 올인원 캡슐세제라고 해서

한번 구입해 봤어요^^

 

내돈내산 후기를 소개합니다!!

 

 

 

 

해피홈 파워캡슐 세탁세제

트리플 / 라벤더

 

 

 

유한양행 공식몰인 버들장터에서 주문했고

 

현재 TV CF ON-AIR 특가 이벤트 중이에요.

 

하나보다는 3개가 저렴해서

3개 세트로 주문했어요^^

 

 

이미지출처 : 유한양행 버들상회

 

 

 

첫 주문이라 무료배송 혜택도 받았어요^^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를 참고하세요!!

 

 

https://www.yuhanshop.co.kr/goods/event_sale.php?sno=23 

 

TV CF On-Air 특가 이벤트

우리 가족의 삶을 더 건강하게!- TV CF On-Air 특가 이벤트

www.yuhanshop.co.kr

 

 

 

해피홈 파워캡슐 세탁세제

해피홈 파워캡슐 세탁세제

1봉당 32개가 들어있어요^^

(1봉당 11,663원 - 32개입/개당 365원)

 

 

 

라벤더향

1. 세탁세제

 

6배 초고농축으로 강력 딥클린

파워캡슐 1개(14.5g) = 수건 약 45장 세탁 분량

세척력에 도움을 주는 베이킹소다 함유

 

2. 살균제

 

숨어있는 세균까지 항균 99.9%

항균기능으로 알려져 있는

'센텔라아시아티카' 일명 호랑이풀(병풀추출물)을

함유하였습니다.

 

3. 섬유유연제

 

건조기 사용 후에도 14일간 지속되는 잔향

섬유케어 + 정전기 방지 특허 성분 함유

 

 

 

728x90

 

 

 

- 형광증백제, 미세플라스틱 불검출

- 베이킹소다, 병풀추출물, 구연산 함유

- 식물추출물 4종 함유

 

 

 

<권장사용량>

 

적은 세탁물 7kg 이하 캡슐 1개

적당한 세탁물 14kg 이하 캡슐 2개

많은 세탁물 14kg 이상 캡슐 3개

 

<사용방법>

 

1. 세탁조 속에 파워캡슐 먼저 넣으세요

2. 빨래를 캡슐 위에 넣으세요

 

 

 

새로 온 세탁세제 개봉하기 ㅎㅎ

어린이 보호포장으로 되어있어

개봉 시 양손의 엄지를 지퍼라인 안쪽으로

넣고 충분한 힘을 주어 양쪽으로 열어야 해요.

 

아이들이 열기 쉽지 않지만

그래도 제품을 아이들 손이 닿지 않는 곳에

보관해 주세요!!

 

 

 

젤리 느낌의 세탁세제에요~

모양이 너무 귀엽고 몰캉몰캉한 재질이에요.

젤리 같기도 하고 ㅎㅎㅎ

 

계속 만지고 싶어~~~~~

촉감이 좋아서 만지작 거리게 되네요 ㅋㅋ

 

아이들이 가지고 놀까 봐 얼른 숨겨놨어요^^;

 

내구성이 강한 포장재로 떨어뜨리거나

눌러도 쉽게 터지지 않고

찬물에도 잘 녹는 100% 수용성 필름으로

포장이 되어 있다고 해요.

(실제 사용 시 잘 녹았습니다 ㅎㅎ)

 

 

 

3 in 1 캡슐 세제

이거 하나로 세제, 살균, 유연제

한 번에 해결할 수 있다니~~~

 

개봉 기념으로 바로 사용해 봤어요 ㅎㅎ

 

오늘따라 빨래 양이 많아서 3개를 넣었는데

향기가 진하더라구요.

 

평소에 세탁기를 자주 돌리기 때문에

1개씩 써도 될 거 같아요 ㅎㅎ

 

건조기 사용 후에도 라벤더향이 은은하게

유지되어서 좋았어요.

 

사진으로 남기진 못했지만....

빨래도 고슬고슬하고 깨끗하게

잘 세척이 된 느낌이 들었어요.

 

확실히 빨래에서 느껴지는 촉감이 달랐어요.

인생 세탁세제를 만난 느낌이라고 할까 ㅎㅎ

 

드럼세탁기와 일반세탁기 겸용이니

간편하게 캡슐 하나로 세탁해 보세요^^

 

역시 유한양행 제품은 믿고 써도 될 거 같네요.

 

 

이상 "해피홈 파워캡슐" 내돈내산 후기였습니다.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