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어린이 치약 가글 덴티미 Dr.키즈 거품치약 포도향 저불소 내돈내산 후기

제품 리뷰

by Dream美 2023. 8. 23. 02:04

본문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드리미입니다~

 

아이들이 초등학교에 입학한 게

엊그제 같은데....

벌써 여름방학이 끝나고 2학기가

시작되었어요 ㅎㅎ

 

일단 방학이 끝나서 정말 좋다는 거 ㅋㅋㅋ

그런데....

벌써부터 겨울 방학이 걱정되네요 ㅠ

 

일과 육아를 병행하는 엄마들은

정~~~말 힘들다는 거 ㅠㅠ

 

그래도 개학했으니 당분간

약간의 여유를 즐겨볼까 합니다^^

 

개학을 준비하며 아이들 가방을 정리하다 보니

치약 칫솔 세트가 새거 그대로 있더라구요.

알고 보니 그동안 한 번도 안 했다는 거!!! ㅡ.ㅡ

 

생각해 보니 아이들이 스스로 양치를 하는 게

쉽지 않겠더라구요.

 

그래서 거품치약을 사주기로 했어요^^

 

예전에 써본 제품 리뷰는 아래 글을 참고해 주세요~

 

 

 

[제품 리뷰] - 스노우버디 어린이 저불소 거품치약으로 가글과 양치를 한번에 해결하기 feat. 스노우버디 선 밀크 내돈내산 사용 후기

 

스노우버디 어린이 저불소 거품치약으로 가글과 양치를 한번에 해결하기 feat. 스노우버디 선 밀

안녕하세요^^ 드리미입니다~ 아이들이 양치를 잘 하고 있나요? 나름 양치를 잘 하고 있다고 생각했는데... 충치는 왜 생겼을까요?? ㅠㅠ 제가 매번 꼼꼼하게 봐주지 못해서 그런거 같아요 ㅠㅠ 그

whitelily.tistory.com

 

이번에는 다른 제품을 써보고 싶어서

'덴티미 닥터 키즈 거품치약' 을 주문해 봤어요^^

 

물론 광고에 현혹되어서 사게 되었다는....ㅋㅋㅋ

 

내돈내산 후기를 소개합니다.

 

 

 

덴티미 닥터 키즈 거품치약

 

 

 

덴티미 닥터 키즈 저불소 거품치약

 

 

 

제품명 : 덴티미 닥터키즈 저불소 거품치약

수량 및 가격 : 3개 - 25,900원(개당 8,640원)

용량 : 60ml

구입처 : 바오메디텍

 

 

https://bao-mall.com/front/php/product.php?product_no=42&NaPm=ct%3Dllnsek5a%7Cci%3Dcheckout%7Ctr%3Dppc%7Ctrx%3Dnull%7Chk%3Dc8a754e343ffad73026706924e4b683b52fc1d75 

 

덴티미 닥터키즈 저불소 거품치약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SHIPPING TO : 가나(GHANA) SHIPPING TO : 가봉(GABON) SHIPPING TO : 가이아나(GUYANA) SHIPPING TO : 감비아(GAMBIA) SHIPPING TO : 과테말라(GUATEMALA) SHIPPING TO : 그레나다(GRENADA) SHIPPI

bao-mall.com

 

 

학교에서는 가글로 집에서는 치약으로

사용할 수 있는 거품치약!!!

 

 

덴티미 닥터 키즈 거품치약
포도향 / 저불소

 

 

* 제품의 특징 *

 

1. 우리 아이 충치 및 구강 안 점막 보호

- 저불소 497ppm 충치 케어

- 덴티미 Dr.키즈 거품치약은 합성계면활성제가 아닌

코코넛 유래 식물성 계면활성제인

코코일글루타민산탄나트륨을 함유하여

입안에 보습감을 주는 동시에 입속 건조 현상을

줄여주어 민감한 구강 점막을 보호하는데

도움을 줍니다.

2. 12無 유해성분 걱정 ZERO

3. 아이가 익숙하고 좋아하는 포도향

4. 제약사와 공동 연구 / 개발 자연 유래 성분

5. 2in1 치약&가글로 간편 사용

 

 

이미지출처 : 바오메디텍 홈페이지

불소 / 무불소 제품이 있어요~

연령에 맞춰서 사용하시면 됩니다^^

 

 

 

 

728x90

 

 

 

펌핑 한 번에 풍성한 미세한 거품이 나와요^^

이렇게만 양치를 해도 괜찮은데

뭔가 아쉬운 느낌이 들어서

몇 번 더 펌핑을 하게 되네요 ㅋㅋㅋ

 

물을 묻히지 않고 이대로

양치질을 하면 됩니다 ㅎㅎ

 

이제는 아이들도 익숙해져서

잘 사용하고 있어요~

 

외출할 때 꼭 챙겨서 다니고 있는데

어디서든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어서

좋더라구요 ㅎㅎ

 

한 가지 아쉬웠던 점은

포도향 말고 다른 향이 없다는 거...

다른 향도 만들어 주세요~~

 

 

이상 "덴티미 닥터키즈 저불소 거품치약"

내돈내산 후기였습니다.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