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귀지 제거 핀셋 이어포셉 forcep 마이크로 포셉 이비인후과 의료용 내돈내산 사용 후기

제품 리뷰

by Dream美 2023. 8. 26. 19:54

본문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드리미입니다~

며칠 전 딸내미가 자기가 귀지를 팠다고

자랑을 하더라구요 ㅋㅋ

 

그러다 귀에 상처 날까 봐 하면 안 된다고

얘기를 해주고 귓속을 살펴보니

커다란 귀지가 거슬리게 보이더라구요.

 

면봉으로는 안되고....

얇은 핀셋이 있으면 정말 좋을 거 같은데...

아~~~ 빨리 빼내고 싶다!!!

 

그래서 급하게 귀지 제거 핀셋을 주문했어요.

기다리는 시간이 어찌나 길게 느껴지던지 ㅋㅋ

 

이어포셉 내돈내산 사용 후기를 소개할게요!!

 

 

 

이어포셉 귀지 핀셋

 

 

 

이어포셉

 

 

 

저는 이어포셉 단품으로

23,400원(배송비 3,000원)에 구입했어요.

 

귀이경도 있으면 좋겠지만...

그냥 집에 있는 조명을 이용해도 될 거 같더라구요.

 

* forcep(포셉) : 겸자, 발치에 쓰이는 기구.

 

제가 구입한 사이트를 참고하세요.

 

 

 

https://smartstore.naver.com/the-moden/products/8675476647?NaPm=ct%3Dllrwu841%7Cci%3Dcheckout%7Ctr%3Dppc%7Ctrx%3Dnull%7Chk%3De7861707ac0931b96e997e133e102ac5d8b8f26b 

 

이어포셉 forcep 마이크로 포셉 귀지 핀셋 이비인후과 의료용 : TheModen-더모든

[TheModen-더모든] all, every, whole, entire, 모든

smartstore.naver.com

 

 

 

이비인후과에서 많이 보던 이어포셉 ㅎㅎ

* 본 제품은 의료기기입니다.

사용방법, 주의사항을 숙지 후 사용하세요.

 

모델명 : MW-003

신고번호 : 수신 23-1139호

품목명 : 재사용가능의료용겸자

제조국 : 파키스탄

 

<주의 사항>

 

1. 본 제품은 의료기기이므로 전문 교육을 받은

자만이 사용할 수 있다.

2. 제품의 외관상으로 파손된 부분이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3. 본 제품을 본래의 사용 목적 이외에

다른 용도로 사용하지 마십시오.

4. 사용 전 녹이 슨 부분이 없는지 확인하십시오.

5. 사용 후 반드시 세척 및 소독을 실시하십시오.

 

<사용 방법>

 

사용 전 제품을 소독하며

소독 방법 및 조건을 따른다.

 

- 자비소독법(boiling) 100℃, 10~30min

 

1. 제품의 손잡이를 손으로 잡고

말단부(Jaw)로 조직을 잡는다.

2. 겸자의 끝부분에 주의하며 조작한다.

 

 

이미지출처 : THE LAB 이어포셉 제품 상세페이지

 

 

728x90

 

 

제조국가는 파키스탄이에요
병원에서 많이 보던 핀셋 ㅎㅎ
가위랑 비슷한 느낌이에요
정말 귀여운데요 ㅎㅎ
끝 부분을 잘 살펴봐요
최대한 벌어진 상태에요
드디어 귀지 제거 성공!!

소독 후 바로 사용해 봤어요 ㅎㅎ

먼저 딸내미 귀지 제거하기!!!

눈에 거슬리던 귀지를 아주 손쉽게 뺐어요 ㅋㅋ

 

민망해서 모자이크 처리 ㅋㅋㅋㅋ

 

속이 어찌나 시원하던지!!!

 

이어서 아들내미까지 귀지 제거를 했는데

처음에는 길고 뾰족한 이어포셉을 보고

무섭다고 했지만...

 

귓속에 있던 귀지를 빼던 순간

더 해달라고 ㅋㅋㅋ

 

이걸 이제야 사다니~~~~

 

안쪽까지 깊숙이 넣을 경우 위험할 수 있으니 

눈에 보이는 부분에만 사용하는 게

좋을 거 같아요^^

 

 

이상 "귀지 제거 핀셋 이어포셉"

내돈내산 사용 후기였습니다.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