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카츠에 진심인 사람들 카진사 카츠 수제돈까스 수제일식카레 그립 Grip 앱에서 구입 내돈내산 먹어본 후기

제품 리뷰

by Dream美 2023. 8. 28. 19:33

본문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드리미입니다~

 

다들 저녁메뉴로 뭘 해서 드시나요?

늘 같은 반찬과 단품으로 먹을 수 있는

음식들을 만들어서 먹고 있는데....

 

이것도 매번 반복되다 보니

먹기 싫을 때가 있더라구요^^;

 

퇴근하고 오면 아무것도 안 하고

쉬고 싶지만...

엄마만 바라보고 있는 아이들을 보면

그럴 수 없죠 ㅋㅋ

 

그러다가 그립이라는 앱에서

돈까스 세트(카진사 스트, 어른이세트)를 주문했어요.

 

남편이 맛있어 보인다고

한번 사보자고 했어요 ㅋㅋㅋ

 

내돈내산 먹어본 후기를 소개할게요.

 

 

 

 

카츠에진심인사람들

수제돈까스와 수제일식카레

 

 

 

 

 

 

 

 

그립 앱을 통해 구입했어요

 

 

 

- 카진사베스트세트

 

등심, 치롤, 고구마, 햄, 체다, 소스 : 20,800원

 

- 카진사어른이세트

 

체다, 단호박, 고기, 포테, 김치, 일식카레, 소스 : 24,300원

 

 

 

 

 

총 10개의 돈까스와 소스, 일식카레가

들어 있어요 ㅎㅎㅎ

도착한 날 저녁 메뉴로 바로 먹어봤어요~

 

 

* 조리방법 *

 

에어프라이어 180도 앞 10분, 뒤집어 10분

총 20분 조리완성!!!

 

- 기름 안 뿌려도 됩니다.

- 제품 별 시간 차이 있을 수 있습니다.

- 조리 후 2~3분 레스팅 해주시면

더욱 맛있습니다.

 

 

 

소스와 일식카레는 냉장 제품으로

개봉 후 3일 이내에 드세요!!!

(냉동 보관 시 3개월 보관 가능합니다)

 

 

 

포테이토치즈카츠

<포테이토치즈돈까스>

 

중량 : 110~130g

메쉬&해쉬 포테이토, 모짜렐라 치즈를 버무려

얇게 편 국내산 생등심으롤 감싼 후

습식 생빵가루를 입힌 돈까스

 

 

 

햄치즈롤카츠와 체다치즈롤카츠
수제카츠소스 데우기 ㅎㅎ

<수제카츠소스>

 

중량 : 300g

데미글라스소스를 기반으로

우스터소스와 우유 등 "카진사"만의

배합 비율로 일식과 경양식의 중간 조합

달콤새콤한 맛을 느낄 수 있습니다.

 

 

 

간단하게 에어프라이어에 돌려주면 저녁준비 끝^^

1인당 하나씩 먹으면 될 거 같아서 4개만 했는데

너무 맛있어서 추가 조리해서 먹었어요 ㅋㅋㅋ

맛있는 건 참기 힘들죠...^^;

 

사실.... 1인당 하나만 먹어도 충분합니다 ㅎㅎㅎ

 

 

 

20분만에 완성
겉바속촉에 쭉쭉 늘어나는 치즈!!! 풍미가 좋아요 ㅎㅎ

수제 카츠소스(300g) 1팩을 데워서

찍어먹고 부어먹고~

나머지는 흰쌀밥에 비벼서 먹었어요.

 

약간 수프 같기도 하고 ㅋㅋㅋ

아이들도 맛있다고 밥을 더 비벼 달라고 하네요^^

 

 

 

다음날에는 고구마치즈, 단호박치즈, 김치만두카츠랑

수제 일식카레랑 먹었어요 ㅎㅎㅎ

 

이틀 연속으로 돈까스만 먹는데...

그래도 맛있더라구요 ㅋㅋㅋ

 

 

 

수제돈까스와 수제일식카레

수제 일식카레(300g)는 

아비꼬카레 맛이랑 비슷??

대충 느낌이 비슷하더라구요 ㅋㅋㅋ

 

은근 중독성 있는 맛으로

아이들의 입맛까지 사로잡았어요~

 

"카진사" 돈까스는 공장에서 만든 제품이 아닌

직원들이 하나하나 손으로

직접 만든 수제 돈까스라고 해요.

 

예쁜 그릇에 세팅해서 드시면

집에서도 분위기 좋은 경양식집에 온 듯

맛있게 카츠를 즐기실 수 있어요 ㅎㅎㅎ

 

저녁 메뉴가 고민이었는데

덕분에 이틀 연속으로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이상 "카진사 수제돈까스"

내돈내산 먹어본 후기였습니다.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