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PROXER 얼음주머니 냉온 겸용 찜질백 ICE & HOT BAG 내돈내산 사용 후기

제품 리뷰

by Dream美 2023. 8. 19. 05:57

본문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드리미입니다~

 

집에서 냉찜질이나 온찜질을 할 때

전용 주머니가 있으면 좋을 거 같아서

하나 살까 고민하고 있었는데...

 

마침 동생이 얼음주머니를 구입한다고 해서

저도 같이 구입했어요^^

 

내돈내산 사용 후기를 소개할게요~

 

 

PROXER ICE & HOT BAG

얼음주머니 냉온 겸용 찜질백

 

 

 

대학병원 앞 의료기기판매점에서 구입했어요.

 

사이즈 : 3,000CC

직경 : 27cm

재질 : Polyester+TPU

가격 : 15,000원

 

가격은 판매처에 따라 다르니 참고만 하세요^^

 

 

 

* PROXER ICE & HOT BAG *

 

본 제품은 대만 의료용품전문회사인

TAIWAN STANCH 社의 R&R MEDICAL에서

제조해 타 중국산 제품과 비교해

고퀄리티 제품입니다.

 

찜질, 해열, 냉각, 보온

 

1. 부드럽고 유연한 고급방수원단 사용

2. R&R만의 특별한 기술력으로 완전 방수

3. 다양한 패턴과 색상 초이스

4. 냉찜질, 온찜질을 간편하게 사용 가능

5. 결로현상 NO!!!

고급 방수원단으로 결로가 적지만

장시간 물을 넣어둘 경우 물이 맺힐 수 있습니다.

6. 미국 FDA REGISTERED FACTORY 선정

엄격한 공장관리

 

 

 

* 냉찜질 이용 시 COOL BAG *

 

1. 주머니에 물이나 얼음을 적정량 넣은 후

공기를 제거한 뒤 캡을 꼭 닫아줍니다,

2. 찜질 부위에 살며시 올려놓고 찜질해 줍니다.

3. 너무 차게 느껴질 경우 수건이나

헝겊 등으로 감싸준 후 사용해 주세요.

4. 얼음이 너무 큰 경우 먼저 분쇄한 후 넣어주세요.

5. 절대 주머니를 통째로 냉동실에서 얼리지 마십시오.

 

* 온찜질 이용시 HOT *

 

1.40~60℃ 정도 온수를 적정량 넣은 후

공기를 제거한 뒤 캡을 꼭 닫아줍니다.

2. 주머니를 뒤집에 단단하게 눌러 새지 않는지

반드시 확인합니다.(화상주의)

3. 너무 뜨겁게 느껴질 경우 수건이나 헝겊 등으로

감싸준 후 사용해 주십시오.

4.주머니에 100℃의 끓는 물을 붓지 마시고

너무 뜨거울 경우 찬물을 희석하여 적정온도를

맞춰 넣어주세요.

 

- 내용 출처 : 위메프 제품 상세페이지 -

 

 

 

 

728x90

 

 

방수원단으로 된 찜질 주머니~

결로현상이 없어서 정말 좋았어요 ㅎㅎㅎ

장시간 물을 넣어둘 경우 물이 맺힐 수 있어요.

 

사이즈는 3종류가 있는데

저희는 L 사이즈에요.

 

S 600CC 직경 15cm

M 1,800CC 직경 22cm

L 3,000CC 직경 27cm

 

 

 

일반 캡 제품보다 사이즈 업된 빅캡으로

다양한 모양이나 크기의 얼음을 넣을 수 있어요.

 

 

 

캡의 고무패킹으로 물이 새지 않고

방수 효과가 있어요.

 

이렇게 제품을 구입해 놓고 있었는데

바로 아들내미한테 사용하게 되었어요 ㅠㅠ

 

여름휴가가 끝나고 갑자기 열감기가 왔어요.

(독감과 코로나는 아니었음)

이 얼음주머니를 아주 유용하게 사용했어요!!

 

 

 

이렇게 큰 얼음을 안에 넣고 사용했어요.

주입구가 넓어서 얼음 크기에 상관없이

편하게 사용했어요.

 

 

 

아들내미의 열을 내리기 위해

온몸을 젖은 수건으로 닦아주고

얼음주머니를 올려주고....

 

얼음주머니 사이즈가 커서

옆으로 흘러내리긴 했지만....^^;

 

열 내리는데 큰 도움이 되었어요.

 

아들에 이어서 남편과 딸내미까지

다 열감기가 왔는데

얼음주머니가 효자 역할을 했어요.

 

이렇게 바로 써먹을지 몰랐네요 ㅋㅋ

 

냉, 온 찜질 겸용이라 온찜질도 해봤는데

따뜻하게 유지가 잘 되더라구요^^

온찜질도 잘 된다는 거!!!

 

가정 상비약처럼 구입해 둬야 할 제품인 거 같아요.

 

 

이상 "PROXER 냉, 온 찜질백"

내돈내산 사용 후기였습니다.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