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오뚜기 열라짬뽕 진짬뽕과 열라면의 콜라보 얼큰하고 매콤한 라면 내돈내산 먹어본 후기

제품 리뷰

by Dream美 2023. 8. 14. 19:39

본문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드리미입니다~


홈플러스에 장 보러 갔다가 구입한

'오뚜기 열라짬뽕'을 이제야 먹어봤어요 ㅎㅎ

 

언제 사놓은건지 기억이 안 날 정도로

오래되었네요 ㅋㅋㅋ
 
내돈내산 먹어본 후기를 소개할게요.

 

 

 

오뚜기 열라짬뽕

 

 

 

열라짬뽕은?

 

쫄깃하고 찰기 있는 면에 해물과 야채를 우려낸

진짬뽕의 진한 짬뽕맛과 열라면의 하늘초

매운맛이 어우러져 얼큰하고 진한 국물맛이

일품인 짬뽕라면입니다.

 

'열라면'의 매운맛과

'진짬뽕'의 진한 짬뽕맛이 어우러지는

칼칼한 국물맛이 기대되는 라면이에요~

 

출시된 지 오래되긴 했지만...

이제야 발견해서 먹어본

저에게는 신상라면입니다 ㅋㅋㅋ

 

보기만 해도 열이 팍팍~ 나는 거 같네요 ㅎㅎ

 

 

 

* 열라짬뽕 조리방법 *

 

1. 물 500m(2컵과 1/2컵)에 건더기스프를

넣고 물을 끓인 후

2. 액체스프를 넣고 그리고 면을 넣은 후

4분간 더 끓입니다.

3. 액체스프는 식성에 따라 적당량 넣어주고

파, 고추 등을 곁들여 드시면 더욱 맛이 좋습니다.

 

 

* 열라짬뽕 영양정보 *

 

총 내용량 130g / 515kcal

 

나트륨 1,790mg 90%

탄수화물 80g 25%

당류 3g 3%

지방 17g 31%

트랜스지방 0g

포화지방 8g 53%

콜레스테롤 10mg 3%

단백질 11g 20%

칼슘 150mg 21%

 

 

 

 

728x90

 

 

 

건더기스프를 넣고 같이 끓이다가

물이 끓으면 면과 액체스프를 넣어주세요~

 

액체스프는 뜯는 곳을 잡은 채로

천천히 잘라내면 쉽게 열 수 있습니다!!

 

 

 

진~한 짬뽕 한그릇이 완성되었어요

매콤하고 칼칼한 냄새가 코를 자극하네요 ㅎㅎ

집에서 간단하게 짬뽕 한 그릇 완성!!!

 

 

 

탱글탱글한 면~
얼큰하고 칼칼한 국물

나트륨 섭취를 줄여야 하는데....

칼칼한 국물이 맛있어서 먹다 보니

밥 한 공기까지 말아서

국물 한 방울 남기지 않고 다 먹었네요 ㅋㅋ

 

늘 먹고 나서 후회하지만

맛있는 건 참을 수 없다는 거!!!^^;

 

매운 라면을 좋아하는 저에게 딱 맞는

라면이었어요 ㅎㅎ

적당히 맵고 칼칼한 맛~

 

중국집 짬뽕에 비할 수는 없지만

아쉬운 대로 집에서 간단하게

짬뽕을 즐길 수 있었습니다^^

 

 

이상 "열라짬뽕" 내돈내산 먹어본 후기였습니다.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