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하우스윗 워시푸 아기 엉덩이 전용 오가닉 힙 클렌저 내돈내산 사용 후기

제품 리뷰

by Dream美 2023. 8. 10. 18:40

본문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드리미입니다~
 
최근에 인스타 광고를 보다가
유기농으로 제작된 엉덩이 전용 클렌저
'하우스윗 워시푸' 제품을 구입했어요^^

 

자꾸 보다보니 필요한 거 같다는....

결국 충동구매를 하게 되었어요 ㅋㅋ

 
나름 잘 샀다고 최면을 걸어봅니다 ㅎㅎ
 
내돈내산 후기를 소개할게요~
 
 
 

하우스윗 워시푸

Housweet WASH POO

 


 

아기 엉덩이를 위한 전용 클렌저

  
 

 

 

워시푸 1+1 set 55,800원에 구입했어요^^;

(개당 27,900원)

 

제품명 : 하우스윗 워시푸 오가닉 힙 클렌저

용량 및 중량 : 280ml

 


 
https://housweet.kr/product/detail.html?product_no=14&cate_no=28&display_group=1 

 

하우스윗 워시푸

워시푸는 연약한 아기 엉덩이 피부에 맞춰 유기농으로 제작된 엉덩이 전용 클렌저입니다. ✅워시푸 성분 안정성 체크포인트✅ 식약처가 인증한 유기농 제품! 영국 THE SOCIETY 비건 인증! 독일더마

housweet.kr

 
 

<하우스윗 워시푸 성분 안정성 체크포인트>

 

식약처가 인증환 유기농 제품!

영국 THE SOCIETY 비건 인증!

독일 더마테스트 최고등급판정!

모든 성분 EWG 그린 등급!

화해 선정 유해 성분 20가지

알레르기 유발 성분

안전한 식물 유래 계면활성제

 

 

 

728x90

 

 

 

아기 엉덩이를 위한 전용 클렌저

아이들이 신생아였을 때

사용했으면 좋았을 텐데...

갈수록 좋은 제품들이 많이 나오고 있네요^^

 

아기 엉덩이를 위한 전용 클렌저라고 하지만

온 가족이 다 사용해도 되는 제품이에요.

 

좋은 건 같이 쓰자구요!!! ㅎㅎ

 

한 번의 펌핑으로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어요~

 

 

 

워시푸는 "약산성"으로 설계되어

수분유지와 피부 보호 역할을 하는

피부장벽이 건강하게 유지될 수 있도록

도와준다고 해요.

 

세정력에 집중한 바디워시 제품은 대부분

알칼리성을 띠고 있는데

알칼리성 세정제는 유해균은 물론 유익균까지

제거하여 세균이 쉽게 증식하는 환경을 만들고

거친 피부와 건조함을 유발하기 때문에

민감한 엉덩이 부위에 자주 사용하지 않는 것이

좋다고 합니다.

 

- 내용 출처 : 하우스윗 위시푸 상세페이지 -

(의약품 안전나라 > 어린이질병정보)

 

 

 

한 번의 펌핑으로도 충분한 거품이 형성되고

약 300회 이상 펌핑이 가능해서

3개월 이상 사용할 수 있다고 해요.

 

 

 

거품이 엄청 쫀쫀하고 풍성해요^^

몽글몽글 촉감이 좋아서

자꾸 펌핑을 하게 되네요 ㅋㅋ

 

한 번만 펌핑해도 충분한데

자꾸 펌핑을 하게 되네요 ㅋㅋㅋ

 

사용해 보니....

아기전용이라고 하지만

지금 저희 아이들한테 딱 필요한

제품인 거 같아요.

 

특히 여자아이들은 항문이랑 생식기가

가깝다 보니 가려움증, 염증 등...

다양한 문제가 발생하는데

이 제품을 쓰면서 어느 정도

고민을 덜게 된 거 같아요.

 

나름 만족하면서 잘 사용하고 있습니다~

 

 

이상 "하우스윗 워시푸"

내돈내산 구입 및 사용 후기였습니다.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