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2023 제주위트 썸머 굿즈 페스타 이마트 트레이더스 제주위트에일 비치타올 패키지 내돈내산 구입 후기

제품 리뷰

by Dream美 2023. 8. 6. 17:17

본문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드리미입니다~

 

이마트 트레이더스에 장 보러 갔다가

'제주위트에일 비치타올' 패키지를 보고

고민도 안하고 바로 장바구니에

담아서 왔어요 ㅎㅎㅎ

 

이럴 때는 서로 잘 통하는 우리 부부 ㅋㅋ

 

내돈내산 구입해 온 후기를 소개할게요~

 

 

 

제주위트에일 비치타올 패키지

 

 

 

 

<2023 제주위트 썸머 굿즈 페스타>

 

제주맥주에서 청량하고 산뜻한

여름나기를 위해 준비했습니다.

 

제주 맥주만의 감성 가득

굿즈를 가질 수 있는 기회!

 

2023.6.23 ~ 2023.8.30

 

제주위트 비치타올

제주위트 보냉백(L)

제주위트 보냉백(S)

제주위트 한입잔

제주위트 양우산

 

 

https://jejubeer.co.kr/summergoodsfesta

 

제주위트 썸머 굿즈 페스타

2023 제주맥주 굿즈를 만나보세요!

jejubeer.co.kr

 

 

제주 위트에일 500ml × 8캔 + 비치타올

16,980원(100ml당 425원)

 

- 싱그러운 감귤의 시트러스와

홉의 풍부한 향

- 밀맥주의 부드러움과 제주 유기농

감귤 껍질의 은은한 향이 만남

 

 

 

타올이 2개 있어야 해서 2박스 샀어요 ㅎㅎ

 

 

 

728x90

 

 

 

박스 오픈!!!

맥주캔 사이에 제주에일맥주 컬러인

민트색 비치타올이 들어있어요^^

 

맥주보다 비치타올에 더 관심이 많은 나 ㅋㅋㅋ

집에 굴러다니는 비치타올이 많지만

다다익선이라고.... 또 샀네요 ㅎㅎ

 

 

 

제주맥주 비치타올

섬유조성 및 혼용율 : 폴리에스테르 100%

치수 : 80×160cm

제조국 : MADE IN CHINA

 

 

 

민트색 컬러감이 정말 예뻐요~

휴대하기 좋은 백에 담겨 있어서

물놀이나 야외활동 시 들고나가기 좋아요~

 

 

 

인테리어용으로 사용해도 예쁠거 같아요 ㅎㅎㅎ
물놀이 가서 사용하기에 좋은 질감이에요 ㅎㅎ

아들내미, 딸내미 하나씩 주려고

2박스 구입했는데

조금 더 욕심내서 저희꺼까지 살껄....ㅋㅋ

 

아이들도 민트컬러를 좋아해서

우리집 인기 아이템이 되었습니다 ㅎㅎㅎ

 

재질도 부드럽고 가벼워서

사용하기 좋더라구요.

 

올여름 비치타올은

이거 하나면 충분할 거 같아요~

 

 

이상 "제주위티에일 비치타올패키지"

내돈내산 후기였습니다.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