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샤프란 아우라 건조기 전용 섬유유연제 드라이시트 마일드 포 패밀리 내돈내산 후기

제품 리뷰

by Dream美 2023. 8. 5. 23:42

본문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드리미입니다~

 

집에 있는 섬유유연제가 다 떨어져가서

어떤 제품을 살까 찾아보니

'샤프란 아우라 건조기 드라이시트' 가

있더라구요 ㅎㅎㅎ

 

한번도 안써본 제품이라 궁금하기도 했고

건조기 전용으로 옷감 손상걱정 없이

풍부한 향기를 느낄 수 있다고 해서

한번 써보기로 했어요~

 

내돈내산 후기를 소개합니다!!

 

 

 

 

샤프란 아우라 건조기 드라이시트

마일드포패밀리

 

 

 

LG생활건강샵에서 구입했어요~

 

제품명 : 샤프란 아우라 마일드 포 패밀리

용도 : 섬유용

제형 : 티슈형

매수 : 40매 × 3개입(120매)

가격 : 17,900원

 

 

 

 

 

 

* 제품의 특징 *

 

1. 옷감손상 보호

2. 섬유 주름 완화

3. 정전기 방지

4. 풍부한 잔향

5. 보존제 9종 무첨가(자사테스트 결과)

6. 피부테스트 완료(테스트 기관 : 에코덤)

 

아우라 드라이시트는 다채로운 향기를

시트 한 장에 담은 고농축 드라이시트입니다.

 

 

 

건조기 전용 섬유유연시트란?

 

의류 건조기에 사용하는

시트타입 섬유유연제 입니다.

의류 건조기를 사용하면 의류에서

정전기가 발생하기 쉽고

섬유유연제의 향이 많이 날아갑니다.

섬유유연 시트를 사용하면 섬유가 보다

부드러워지며 정전기가 방지되고

풍성한 잔향이 오래 유지됩니다.

 

 

* 건조량에 따른 표준 사용량 *

 

3kg 이하 : 1장

3~5kg : 1~2장

5kg 이상 : 2장 이상

 

 

 

728x90

 

 

 

* 사용 방법 *

 

1. 세탁을 마친 옷을 건조기에 넣고 젖은 옷 위에

드라이 섬유유연제 시트를 올려주세요.

2. 원하는 모드로 건조기를 작동시키세요.

 

 

 

물티슈로 착각할 수 있을 듯 ㅎㅎ

시트를 한장 뽑아 봤어요~

물티슈처럼 한장씩 뽑아서 사용하면 됩니다.

모르는 사람이 보면 물티슈라고

착각 할 수 있을거 같아요^^;

 

특히 아이들 손에 닿지 않게 놓고

사용하는게 좋을듯~

 

드라이시트는 섬유유연제에 푹 담궈둔 듯

축축하고 향기가 엄청 진하더라구요.

푸근한 향기라 좋았어요 ㅎㅎ

 

 

 

빨래가 끝난 뒤 세탁물의 양에 따라

시트를 넣고 돌리시면 됩니다.

 

건조가 끝나고 난 뒤 시트는

향기가 거의 다 날아간 말라버린 상태였어요~

 

향기가 날아간 시트는 건조기 내

먼지 청소할때 재활용 하시면 좋아요.

 

일반 섬유유연제는 건조기에 돌렸을때

향기가 거의 다 날아가서

건조기 전용 제품을 찾았는데

 

사용해 보니

 

잔향도 괜찮고...

건조된 옷에 주름도 덜 생기는거 같고

부드러운 느낌이 있었어요.

 

엄청 좋다?... 라기 보다는

그냥 쓸만 하다??

이정도 느낌이었습니다 ㅎㅎㅎ

 

이상 "아우라 건조기 드라이시트"

내돈내산 사용 후기였습니다.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