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유아 어린이 저불소 치약 추천 루치펠로 멜레멜레 내돈내산 사용 후기 with 루이스랜드 무불소치약

제품 리뷰

by Dream美 2023. 8. 3. 23:20

본문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드리미입니다~

 

아이들 치약을 새로 주문해야 할 타이밍을

어떻게 알았는지...

인스타에서 치약 광고를 하더라구요 ㅋㅋ

 

몇 가지 제품을 비교해 보다가

성분과 특징이 마음에 들어서

루치펠로의 '멜레멜레' 치약으로 결정했어요^^

 

아이의 성장단계별로

맞춤형 덴탈케어가 가능하고

즐거운 양치 시간이 될 수 있다고 하는

멘트를 믿고 사용해 봤습니다.

 

내돈내산 사용 후기를 소개할게요~

 

 

 

루치펠로 멜레멜레 치약

with 루이스랜드

 

 

 

 

<Rucipello 브랜드 이야기>

 

루치펠로는 다이버 출신 연구들이 세계 각국의

바다에서 영감받은 특별한 향을 전문 조향사와의

협업을 통해 연구개발하였습니다.

 

루치펠로(Rucipello)는 "빛나는 돌" 이라는

의미의 그리스어로 누구나 몸에 품고 있는

보물인 치아를 나타냅니다.

 

치아의 표면인 에나멜은 인회석과 같은 화학구조로

이루어져 있으며, 이는 자연에서 발견될 경우

투명하고 아름다운 보석으로 나타납니다.

 

 

 

내용 및 이미지 출처 : 루피펠로 홈페이지

구강 전문가 루치펠로가 선보이는

성장 단계별 키즈 치약!!!

 

1. 무불소 후이후이

2~6세 / 불소 0ppm

젖니 양치질 단계

 

2. 저불소 울라울라 / 멜레멜레

6세 이상 / 불소 597ppm

혼자 하는 양치질 연습단계

 

3. 고불소 무아무아

6세 이상 / 불소 1,450ppm

효과적인 충치예방 단계

 

 

 

 

저희 아이들 치아 상태를 보고

멜레멜레 치약으로 주문했어요 ㅎㅎㅎ

 

이제야 유치가 빠지기 시작해서

고불소 치약보다는 저불소 치약을 쓰다가

영구치로 다 교체가 될 무렵

고불소로 바꾸려고 해요^^

 

 

 

https://rucipello.com/product/detail.html?product_no=138&cate_no=57&display_group=1 

 

루치펠로

프랑스 출신의 전문 조향사와 다국적 다이버 출신의 연구진들이 만들어낸 유니크한 맛과 향을 느껴보세요.

rucipello.com

 

 

멜레멜레 치약 60g

<멜레멜레 치약의 특징>

 

1. 식물유래성분 함유

 

- 프로폴리스추출물

- 로즈마리추출물

- 자작나무추출물

 

2. 젖산칼슘(Calcium Lactate) 함유

 

3. 무첨가 성분 확인

 

- 색소&산화티탄 무첨가

치약의 인위적인 색을 위한 색소와

산화티탄을 첨가하지 않아 치약 본연의

반투명 색상을 나타냅니다.

 

-SLS&파라벤류 무첨가

SLS, 벤조산나트륨 및 파라벤류를

처방하지 않았습니다.

 

 

 

한손에 쏘옥 들어오는 사이즈에요
뚜껑 부분의 디자인이 예쁜 루치펠로 멜레멜레~

치약은 반투명 색상이고

뚜껑 부분 디자인이 예쁘더라구요^^

 

치약을 다 쓴 뒤 뚜껑 부분만 따로 빼서

집콕 미술놀이 할 때 도장 찍기 등...

다양하게 활용할 수도 있어요 ㅎㅎㅎ

 

 

 

728x90

 

 

샘플로 온 루이스랜드 치약 25g

 

 

이미지 출처 : 루치펠로 홈페이지

 

<루이스랜드 치약의 특징>

 

잇몸이 예민하신 분들을 위한 선택!!

 

1. 토코페롤아세테이트 처방

잇몸 질환과 치주질환 예방

 

2. 불소 무첨가

불소 성분에 민감한 고객들을 위해

불소를 처방하지 않은 치약

 

3. 식물 유래 성분이 함유

 

- 감태추출물

- 로즈마리 추출물

- 당귀추출물

- 알로에 추출물

- 지황추출물

 

4. 전문 조향사가 제조한 루이보스 민트향

 

5. 치아의 이물질을 부드럽게 제거하기 위해

덴탈타입실리카 처방

 

6. 사카린, 설탕 등을 배제하고

식물에서 추출한 감미제 처방

 

 

 

어떤 느낌일지 궁금해서 바로 사용해 봤어요.

 

멜레멜레 치약은 달콤한 민트향이 나서

아이들이 사용하기 좋았어요^^

저도 궁금해서 써봤는데

거품도 잘 나고 깔끔하게 잘 닦이더라구요~

 

루이스랜드 치약은 양치 후에 루이보스의 풍부한

향기가 가득해서 좋았어요 ㅎㅎㅎ

텁텁한 느낌도 없고 개운해요!!!

 

여름휴가 갈 때 챙겨가서 아주 잘 썼어요 ㅋㅋ

 

가끔 인스타 광고만 보고 샀다가

실패하는 경우가 많은데....

이번에는 성공했네요 ㅎㅎ

 

 

이상 "루치펠로 멜레멜레와 루이스랜드"

내돈내산 사용 후기였습니다.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