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제로칼로리 탄산음료 추천 슈가로로 스파클링 복숭아 레몬사이다 무설탕 무색소 무보존료 내돈내산 후기

제품 리뷰

by Dream美 2023. 7. 21. 15:08

본문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드리미입니다~

 

요즘 탄산음료의 매력에 빠져서

퇴근하고 집에 오면 하나씩 마시고 있는데

이렇게 마시다보니 사놓기가 무섭게

금방 떨어지더라구요 ㅎㅎㅎ

 

최근에 새로운 제로칼로리 탄산음료

'슈가로로' 를 알게 되어서 주문해봤는데

맛도 괜찮고 일단 제로칼로리라

다이어트에 도움??이 되서 좋더라구요 ㅋㅋ

 

내돈내산 후기를 소개할게요~

 

 

 

슈가로로 sugarlolo

스파클링 복숭아와 레몬사이다

 

 

 

 

 

 

 

저는 G마켓에서 구입했어요 ㅎㅎㅎ

 

복숭아 48개입 42,410원(1병당 884원)

레몬사이다 48개입 42,410원(1병당 884원)

 

총 내용량 350ml / 0kcal

 

 

 

퇴근하고 오니 슈가로로가 기다리고 있었어요^^

이렇게 많은걸 언제 다 마시나 생각했는데

어느새 거의 다 마셨더라구요 ㅋㅋㅋ

 

복숭아, 레몬사이다, 사과, 샤인머스캣, 더블라임

맛이 있는데 복수아레몬사이다

2종류만 주문해봤어요^^

 

 

 

728x90

 

 

디자인이 깔끔하고 세련된 느낌이에요

슈가로로는 0kcal, 설탕 0g, 무색소

무보존료탄산음료에요.

 

 

 

스파클링 복숭아

복숭아 하나가 물에 퐁당 들어간듯

보글보글 기포까지 진짜 같아 보였어요 ㅎㅎ

 

 

 

<슈가로로 스파클링 복숭아 원재료명>

 

정제수, 이산화탄소, 에리스리톨, 향료2종

스테비올배당체, 구연산, 구연산삼나트륨

감미료(수크랄로스, 아세설팜칼륨)

복숭아 함유

 

 

 

얼음을 넣고 시원하게 마셔봐요~

<슈가로로 스파클링 레몬사이다 원재료명>

 

정제수, 이산화탄소, 에리스리톨, 향료3종

스테비올배당체, 사과산, 구연산, 구연산삼나트륨

감미료(수크랄로스, 아세설팜칼륨)

 

 

두 가지 맛을 마셔봤는데....

 

복숭아는 많이 마셔본 이프로 맛?? ㅎㅎ

달콤하고 톡톡 쏘는 맛이에요~

개인적으로는 복숭아맛이 더 좋았어요^^

 

여기에 복숭아를 약간 갈아서 넣으면

복숭아 에이드로 즐기실 수 있습니다.

 

레몬사이다는 새콤하고 톡 쏘는 맛으로

레몬즙과 레몬슬라이스만 살짝 올려주면

간단하게 레몬에이드로 드실 수 있어요.

 

슈가로로 스파클링은 엄격하고

꼼꼼한 품질관리 체계 안에서(HACCP)

깨끗하고 안전하게 만들어지고 있다고 하니

안심하고 드셔도 될거 같아요 ㅎㅎ

 

다이어트 중인데 탄산음료가 생각날때

탄산수는 뭔가 밍밍해서 다른 탄산음료가

마시고 싶을때...

 

이럴때 한번 드셔보시면 좋을거 같아요^^

 

 

이상 "슈가로로 탄산음료"

내돈내산 마셔본 후기였습니다.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