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접이식 미니 휴대용 선풍기 USB 충전식 알리익스프레스 내돈내산 구입 후기

제품 리뷰

by Dream美 2023. 7. 19. 20:15

본문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드리미입니다~

 

야외 캠핑용부터 탁상용 선풍기까지

집에 선풍기 종류가 몇개인지...ㅎㅎ

 

그럼에도 불구하고 휴대용 미니 선풍기를

새로 구입했어요 ㅋㅋ

 

알리익스프레스에서 저렴하게

판매되고 있더라구요.

겸사겸사 아이들용으로 하나씩 사면

좋을거 같아서 주문해봤습니다^^

 

내돈내산 사용 후기를 소개할게요~

 

 

 

접이식 미니 휴대용 선풍기

 

 

 

 

 

 

 

알리익스프레스에서 구입했어요.

 

제품명 : 접이식 휴대용 소형 선풍기

재질 : ABS+실리콘+전자부품

제품 크기 : 35×37×120mm

충전 : Type-C USB 고속 충전

충전 시간 : 2시간

출력 : 5V / 1.0A

배터리용량 : 2000mAh / 3.7V

 

* 참고로 USB 케이블을 보조배터리,데스트탑 컴퓨터

태블릿에 연결할 수 있습니다.

 

 

 

아이들용으로 구입한 미니 선풍기
색상은 화이트, 핑크로 골랐어요

본체와 충전 케이블, 스트랩으로 구성되어 있어요.

설명서는 한자로 써 있어서 읽기는 패쓰 ㅎㅎ

 

동글동글 귀여운 디자인으로

한 손에 쏘옥 들어오는 사이즈에요^^

 

 

 

728x90

 

 

 

돼지코 모양의 구멍에 손목 스트랩을

끼워서 사용하면 됩니다 ㅎㅎ

 

아래 버튼을 누르면 1~3단계

바람 세기를 조절 할 수 있어요^^

 

그리고 USB Type-C 케이블로 충전시

완충되는데 1.5시간 걸린다고 해요.

 

 

 

윗부분에 작은 홈이 있는데

그 부분을 당겨서 부채를 펼치듯

쫙 펼쳐서 사용하면 됩니다^^

 

 

 

드론 프로펠러 날개의 디자인을 본떠서

만들었다고 해요.

날개는 살짝 말랑거리는 실리콘 재질이에요.

 

 

 

 

 

날개에 손이 닿아도 많이 아프지는 않지만...

그래도 조심하는게 좋겠죠^^

소음도 크지 않아 조용한 곳에서 사용할때

눈치를 덜 봐도 될거 같아요 ㅎㅎㅎ

 

 

 

이렇게 세워서 사용해도 됩니다 ㅎㅎㅎ

사이즈가 작고 귀여워요~~~

 

 

 

아이들용으로 구입했는데

정작.... 제가 들고 다니고 있어요 ㅋㅋ

 

컴팩트한 사이즈라 작은 가방에 쏘옥 들어가서

출퇴근 할때 가볍게 들고다니기 좋아요^^

 

가격도 저렴하고 성능도 이정도면

괜찮은거 같아요 ㅎㅎㅎ

 

알리익스프레스에서 다시 검색해 보니

제가 구입했을때 보다 더 저렴한

가격대가 있더라구요 ㅜㅜ

 

어쨌든... 만족하면서 사용중입니다^^

 

 

이상 "접이식 미니 휴대용 선풍기"

내돈내산 사용 후기였습니다.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