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SUV 차박 차량용 모기장겸 카커튼 폴리곤쉴드 차량용 햇빛가리개 포드 익스플로러 전용 내돈내산 사용 후기

제품 리뷰

by Dream美 2023. 7. 9. 04:39

본문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드리미입니다~

 

아이들이랑 차박을 하려고 하는데

밤새 더운 차 안에서 잘 생각에

걱정이 되더라구요.

에어컨을 밤새 켜 놓을 수도 없고.....

 

그래서 모기장 겸 햇빛가리개로도 

쓸 수 있는 제품을 찾아보고

'폴리곤 카 커튼 겸 모기장' 제품으로

구입하게 되었어요 ㅎㅎ

 

바로 차박 할 때 사용해 본

내돈내산 후기를 소개할게요~

 

 

 

 

폴리곤 카 커튼 겸 모기장

 

 

 

 

 

 

 

프리미엄 카 커튼 겸 모기장으로

포드 익스플로러 전용으로 설계된 제품이에요.

가격은 110,000원 입니다^^

 

다른 SUV 제품도 있으니

제가 구입한 사이트를 참고하세요 ㅎㅎ

 

 

https://smartstore.naver.com/polygon_c/products/4496288927

 

포드 익스플로러 차박 차량용 모기장 겸 카커튼 폴리곤쉴드 : 폴리곤캠핑

[폴리곤캠핑] 폴리곤캠핑에 오신것을 환영합니다. 차박용품, 차박모기장, 차박텐트, 카커튼

smartstore.naver.com

 

 

기다리던 제품 도착!!
전용파우치에 4장이 들어 있어요
펼쳐서 살펴봐요

빈틈없이 완벽하게 햇빛과 열을

차단할 수 있는 신개념 카커튼이에요~

 

수납공간도 있고 창문을 열 수도 있다는 거!!

바깥쪽은 모기장이고

안쪽은 햇빛차단용 천으로 되어 있어요.

 

 

 

 

728x90

 

 

 

재질이랑 꼼꼼히 살펴봤어요 ㅎㅎ

모기장 쪽 아래 밑단 부분에

자석이 들어있어요.

 

포켓형태로 되어 있어

문에 씌우고 외부 쪽에 자석만 착착

붙이면 끝이에요 ㅎㅎ

 

 

 

바로 설치해봤어요

이대로 씌우고 외부 밑단만

착착 붙여주면 끝이에요.

정말 간단하네요 ㅎㅎㅎ

 

앞, 뒤 전체 다 설치해 봐요~

 

 

 

운전석쪽에서 바라본 모습

다 덮으면 완벽하게 햇빛차단이 되고

지퍼를 열면 운전 중에도 사용이 가능한

상태가 되더라구요 ㅎㅎㅎ

 

모기장 밖이 잘 보여서 운전하는데

지장이 없었어요~

 

전용 제품이라 빈틈없이 딱 맞더라구요.

 

 

 

밖에서 바라본 모습

아이들은 왜 신이 났을까요? ㅎㅎㅎ

설치하는 거 도와준다고 따라와서

신나게 놀고 있네요 ㅋㅋ

 

 

 

4면 다 닫으면 햇빛이 차단되어 실내가

아늑해집니다 ㅎㅎ

잠자기 좋은 상태로 변신~

 

아이들이 설치하고 동네 한 바퀴 돌아보자고 해서

잠시 드라이브하고 왔는데....

모기장 상태로 달렸더니 안쪽 암막 천이

펄럭펄럭거려서 잠시 당황했었어요 ㅋㅋㅋ

 

얼른 창문을 닫고 다시 드라이브하기~

 

바깥쪽이 잘 보여서 운전하는데 지장이 없었어요.

 

장거리 운전 시 차랑에서 쉴 때 

아이가 차 안에서 잠들었을 때

캠핑 가서 잠들었을 때

평소 운전할 때 등.....

 

다양한 상황에서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다는 거!!

 

저녁에 바로 차박 했는데...

그때 마음 편하게 창문을 열고 잤어요 ㅋㅋ

 

가격대가 있어서 구입시 고민했는데

써보고 너무 좋아서 잘 샀다고

셀프 칭찬 했습니다 ㅎㅎㅎ

 

다른 SUV 제품도 있으니 구입시 참고하세요.

 

 

이상 "폴리곤 쉴드 모기장 겸 카 커튼"

내돈내산 구입 및 사용 후기였습니다.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