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초등학생 우산 추천 모르비앙 어린이안전반사띠 우산 내돈내산 구입 사용 후기

제품 리뷰

by Dream美 2023. 7. 8. 19:25

본문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드리미입니다~

아이들이 어렸을때부터 사용하던

유아용 우산이 있었는데

이제는 크기도 작고 여기저기 망가져서

사용하기 어렵게 되었더라구요.

 

대충 집에 있던 우산을 쓰고 다녔는데

그것도 불편하다고 해서

어린이용 우산을 새로 구입하기로 했어요.

 

다양한 제품이 있었는데

일단... 보행시 안전에 도움이 될만한

그런 제품으로 선택했어요^^

 

내돈내산 구입한 제품을 소개할께요~

 

 

 

 

모르비앙 어린이안전반사띠 우산

 

 

 

 

 

 

 

저는 쿠팡에서 구입했어요^^

 

모르비앙 어린이안전반사띠 우산으로

색상은 아이들이 골랐어요 ㅎㅎㅎ

 

가격은 1개당 7,300원이었습니다!!!

 

참고로 제가 구입한 사이트를 첨부합니다^^

 

 

 

https://www.coupang.com/vp/products/198916260?vendorItemId=4621886128&sourceType=MyCoupang_my_orders_list_product_title&isAddedCart= 

 

모르비앙 어린이안전반사띠우산

COUPANG

www.coupang.com

 

 

 

 

* 제품 설명 *

 

총 길이 : 27cm

지름 : 99cm

살대갯수 : 8K

원단 : 고급강화비닐

중봉 : steel

손잡이 : ABS수지

우산집 : 없음(oop비닐포장)

 

어린이 안전우산 빛 반사 발광띠를 부착하여

보행시 안전을 한층 강화하였습니다.

 

 

 

아이들이 들고 다니기 편한 손잡이

어린이 안전기준에 맞춘 제품이에요.

꼭지부분은 4cm, 산주는 0.9cm

손잡이 끝부분은 날카롭지 않게 둥그렇게

처리되어 있어요.

 

 

 

접는 부분에 단추가 2개가 달려 있어요.

 

우산을 접었을때 두께에 따라 앞, 뒤 단추를

자유롭게 쓰시면 됩니다.

 

그리고 띠 부분에 이름 쓰는 부분이 있어요.

아이 이름 써주기^^

 

 

 

728x90

 

 

 

우산을 펼쳐서 살펴봐요^^

아들내미는 노랑, 딸내미는 빨강을 골랐어요^^

새 우산이 도착해서 비가 오기만 기다렸어요 ㅎㅎ

 

 

 

평소에는 학교에 가기 싫어했는데...

우산 덕분에?? 비가 오는 날 등교, 하굣길은

아주 즐거워했어요^^

 

투명한 창으로 밖을 볼 수 있고

우산 끝부분에 발광디가 부착이 되어있어

아이들이 보행시 안전할거 같더라구요.

 

우산 사이즈도 넉넉해서

가방을 메고 써도 커버가 잘 되었어요.

 

가격도 저렴하고 나름 성능도 좋은거 같아서

만족하면서 사용하고 있습니다.

 

유아, 초등학생 우산 구입시 참고하세요~

 

 

이상 "어린이안전반사띠 우산"

내돈내산 후기였습니다.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