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수동식 코세정용 키트 노즈스위퍼로 간단하게 비염 코 관리하기 내돈내산 후기

제품 리뷰

by Dream美 2023. 5. 19. 07:33

본문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드리미입니다~

 

서랍을 정리하던 중...

언제 사 뒀는지 기억도 안나는

코세정기 제품이 있더라구요.

 

아무리 찾아도 없어서 잊어버렸던 제품

<노즈스위퍼>를 발견했어요 ㅋㅋㅋ

 

찾아보면 또 뭐가 나올지....^^;

 

또 잊어버리면 안되니까

바로 개봉해서 사용하기!!!

 

내돈내산 사용후기를 소개합니다.

 

 

 

노즈스위퍼

 

 

 

 

품목명 : 수동식 코세정용 키트

모델명 : 노즈스위퍼

제조원 : (주)메디코어 포천지점

판매가 : 9,000원

구성품 : 코세정용기, 코세정분말(10포)

건조 거치대, 세척솔, 휴대용파우치

 

 

 

https://bit.ly/3oeFXDe

 

노즈스위퍼 코세척기 250ml (분말10포 포함)/수동식코세정기/코세정제/생리식염수/비강세척/이상

교환 및 반품이 가능한 경우 - 상품을 공급 받으신 날로부터 7일이내 단,  포장을 개봉하였거나 포장이 훼손되어 상품가치가 상실된 경우에는 교환/반품이 불가능합니다. - 공급받으신 상품 및

medicore-mall.com

 

 

 

 

<스위퍼 용기 사용방법>

 

1. 코세정용기에 코세정분말 1포와 정제수

또는 증류수를 용기 위 점선까지 채워서

코세정액(0.9%염화나트륨용액)을 만들어줍니다.

2. 세면대 앞에 서서 머리를 숙이고

3. 입으로만 숨을 쉬고, '아~~~'소리를 내면서

4. 세정기의 캡을 콧구멍에 밀착하고

5. 용기를 적당한 힘으로 부드럽게 눌러

6. 반대편 콧구멍으로 흘러 나오게 합니다.

7. 동일한 방법으로 양쪽 코 모두 세척합니다.

* 코 세척 후 휴지로 닦거나 가볍게 풀어주세요.

 

<소독 및 보관방법>

 

코세척 후에는 스위퍼 전용 소독제품으로 소독 후

거치대에서 건조시켜주셔야 위생적으로

재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박스 개봉
강렬한 파란색 파우치 속에 들어있어요 ㅎㅎㅎ

코 세척이란?

 

등장액 생리식염수를 이용하여 콧 속을 세척해

줌으로써 콧 속 점막과 섬모의 기능을 향상시키고,

각종 염증이나 수술로 인한 노폐물을 배출시켜주며

코 질환의 증상을 개선 시키는 것을 말합니다.

 

여러번 해봐서 잘 알지만....

그래도 한번 읽어봅니다 ㅎㅎㅎ

 

세정액의 온도는 약 30℃가 적당하다고 합니다.

 

이상민씨가 코 세척하는 모습을 보고

꼭 한번 해보고 싶었어요 ㅋㅋㅋ

 

 

 

728x90

 

 

구성품을 살펴봐요
세정용기가 말랑말랑한 재질이에요

세정용기가 단순해 보이지만

사용자가 사용함에 있어 쉽게 사용할 수 있는

외형과 재질로 제작되었다고 해요.

살짝 눌러도 사용 가능합니다!!!

 

코세정에 적합한 구조로 설계된 캡과 노즐

 

캡의 모양은 유선형으로 콧구멍에 밀착시키기

좋은 형태이며 노즐은 각도를 주어 본체 내에

용액을 배출시키기 좋은 구조입니다.

 

부드럽고 편안한 사용감

 

유연한 재질(본체 : PE)로 제작되어

수축과 복원이 잘 되며 우수한 그립감과

수압조절이 쉽습니다.

 

 

 

건조 거치대

처음엔 이게 뭔가 했어요 ㅋㅋㅋ

세척후 건조대에 세워서 보관하면 됩니다^^

 

 

 

노즈스위포 10포가 포함되어 있어요
코세정분말 노즈스위퍼

손쉽게 컷팅 가능한 절취선이 있어

분말 개봉시 깔끔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코세정 분말은 대한민국약전(KP)에 적합한

원료를 사용하고 있으며 시험성적서가

구비되어 있습니다.

 

 

 

한포를 넣고
점선부분까지 물을 채워요

<노즈스위퍼 사용시 주의사항>

 

- 코 세정액을 만들기 위한 용수로는 한번 끓였다가

식힌물의 사용을 권장합니다. 기타 용수를 사용할 경우

미생물 감염 등의 우려가 있습니다.

- 노즈스위퍼 분말은 1회용 분량이며

개봉된 즉시 전량 사용하고 용량을 나누어 사용하거나

타인과 공동 사용하지 마십시오.

- 코세정액의 온도가 차갑거나 뜨거우면 코세척시

통증이 있을 수 있으므로 30℃ 정도로 온도를

맞춘 후 코세척 하시기 바랍니다.

 

 

저는 일단 정수기의 온수(40℃)와

일반 정수를 섞어서 사용했어요 ㅎㅎㅎ

 

 

 

코 세척을 해보니....

 

용기를 살짝만 눌러도 세정액이 시원시원하게 쭉~

잘 나오더라구요 ㅎㅎㅎ

양쪽 코를 번갈아가며 전량 다 사용했는데

막혔던 코가 뚫린 기분이었어요 ㅋㅋ

 

굉장히 시원함!!!!!! ㅎㅎ

 

이제 열심히 사용 할 일만 남음~

 

사용 후 캡과 노즐, 세정용기를 세척하고

거치대에 세워놓기만 하면 끝이에요.

 

보관도 편리합니다^^

 

노즈스위퍼 하나 가지고 있으면

아주 유용하게 잘 쓸수 있을거 같아요.

 

 

 

이상 "노즈스위퍼" 내돈내산 사용 후기였습니다.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