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다이소 다목적용 제습 탈취 시트 신발 냄새 제거용 내돈내산 사용 후기

제품 리뷰

by Dream美 2023. 5. 2. 07:32

본문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드리미입니다~

정신없이 살다 보니 딸내미 발에서

시큼한 냄새??가 나는줄도 모르고 있었어요 ㅠㅠ

 

원래 발에 땀이 많이 나는데다가

운동화 세탁을 못하고 신었던게 문제였던거 같아요.

 

제가 신경을 못써줬던게 어찌나 미안하던지...

일단 급한대로 다이소에서

제습 탈취 시트를 구입했어요~

 

세탁하기 전에 한번 사용해 봤습니다^^

 

내돈내산 후기를 소개합니다.

 

 

 

 

다목적용 제습 탈취 시트

 

 

 

 

다목적용 제습 탈취 시트

마트에서 장도 보고 겸사겸사

다이소에서 한 장 구입해 왔어요.

 

사용해 보고 좋아서 다음날 다시 사러 갔는데

하루 사이에 제품이 다 나갔더라구요....

몇 개 더 사놓을걸 ㅋㅋ

 

 

 

제품명 : 다목적용 제습 탈취 시트

사이즈 : 약 2×18cm / 2매 시트타입

가격 : 1,000원

 

- 특징 -

 

습기 제거

탈취 효과

규조토 함유

 

옷장, 이불, 서랍장 등 집안 구석구석

보송하게 사용하세요.

 

 

 

<사용 방법>

 

본 제품의 비닐 포장을 벗겨낸 후

제품을 용도에 따라 사용장소에 놓고 사용하십시오.

신발 안에 구겨 넣어도 됩니다.

 

 

<사용 시간>

 

교체 시기는 대략 2개월이나 탈취 기능이 떨어졌다고

판단될 시에 교체해 주시면 됩니다.

(내용물이 젤리처럼 말랑하게 변할 시 교체해 주세요)

 

 

 

728x90

 

 

이렇게 2장 들어있어요
한쪽면은 보송보송한 재질
반대쪽은 맨질맨질??한 재질이에요
신발에 바로 넣어봐요

딱 봐도 신발이 지저분해 보이네요 ㅠㅠ

운동화 세탁이 시급함 ㅋㅋ

시트로 이렇게 응급처치를 해봤어요.

 

 

 

신발 안에 다 넣음 ㅋㅋ

신발 깔창처럼 넣었어요.

이거 깔고 냄새를 맡아보니...

시트가 냄새를 가려주는 건지

냄새가 안 나긴 하더라구요 ㅎㅎㅎ

 

다음날 하루종일 신고 돌아다녀봤는데

확실히 냄새를 잡아주기는 했어요.

 

신발을 깨끗하게 빨아서 사용하면

훨씬 효과가 좋았을거 같아요^^

 

신고 벗을 때 시트가 딸려 나오고

안쪽에서 뭉쳐서 불편하다고 해서

이틀 동안 잘 사용하다가 빼버렸어요 ㅋㅋ

 

급한대로 사용해 본 결과

어느 정도 효과는 있었지만

운동화를 빨리 빨아야 한다는 거^^;

 

 

이상 "다이소 다목적용 제습 탈취 시트"

내돈내산 사용 후기였습니다.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