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코스트코 집들이 선물 추천 토일렛 퍼퓸 푸푸리 화장실 악취 차단 내돈내산 후기

제품 리뷰

by Dream美 2023. 4. 26. 09:29

본문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드리미입니다~

 

코스트코에 장보러 갔다가

토일렛 퍼퓸 <푸푸리>를 발견했어요^^

 

화장실 악취 차단에 좋다고 해서

얼마나 차단이 잘 될지 궁금하기도 하고

저희 집에 꼭 필요한 제품이라

고민없이 구입하게 되었어요 ㅎㅎ

 

변기에 뿌리기만 하면

냄새를 차단해 준다니~~

대박 아닌가요?

 

내돈내산 후기를 소개할게요!!!

 

 

 

토일렛 퍼퓸 푸푸리

 

 

 

 

 

직접 향을 느껴보고 구입했어요 ㅎㅎ

제품명 : 푸푸리 토일렛 스프레이

구성 : 118ml×2개 + 59ml×2개

가격 : 24,990원

 

 

 

악취차단 솔루션 토일렛 퍼퓸 푸푸리

향은 두가지 종류가 들어있어요.

 

1. Original Citrus(오리지널 시트러스)

상큼한 향

 

lemon + bergamot + lemongrass

59ml 100회 사용 / 118ml 200회 사용

 

2. Lavender Vanilla(라벤더 바닐라)

달콤한 라벤더 꽃향

 

lavender + vanilla + citrus

59ml 100회 사용 / 118ml 200회 사용

 

 

 

- 사용 방법 -

 

볼일을 보기 전 변기 물 표면 위에 2~3번 뿌리면

강력한 천연 에센셜 오일막이 생성되어

냄새를 원천 봉쇄하는 똥냄새 완벽 차단

토일렛퍼퓸입니다.

 

 

똥냄새 차단의 원조

토일렛 퍼퓸

 

 

<제품의 특징>

 

1. 새로운 형태의 제품

 

푸푸리는 단순한 화장실 방향제가 아니라

냄새의 근원을 차단하는 새로운 형태의 제품

 

2. 내추럴 성분

 

해로운 화학성분을 사용한 대부분 방향제와 달리

안전하고 친환경적인 성분만을 사용

 

NO 알콜

NO 에어롤졸

NO 파라벤

NO 프탈레이트

NO 포름알데히디드

NO 인공향료

ALL 냄새와 싸우는 좋은 성분

 

3. 공인기관의 엄격한 성분테스트 검사

 

공인기관에서 인증받아

더욱 믿을 수 있는 안심성분

 

4. EWG 그린등급 안심 성분만 사용

 

미국 비영리 환경시민단체 EWG에서

안전등급 획득

 

5. 검증된 악취 차단력 및 24시간 향 지속성

 

한국분석시험연구원의

인증된 소취력 검증 연구 자료 및

24시간 향 지속성

 

6. 이미 해외에서 인정받고 있는 제품

 

미국 아마존 화장실 방향제 부분 판매 1위

 

 

 

118ml 2개와 59ml 2개가 들어있어요.

작은 사이즈는 휴대하기 좋아요^^

가방에 쏘옥~ 넣어두기!!

 

 

728x90

 

 

라벤더 바닐라
오리지널 시트러스
뚜껑을 열어서 칙~ 뿌리면 끝 ㅎㅎ
깨끗한 물
2회 뿔린 상태
물에 섞이는 중
물 색이 살짝 뿌옇게 변함
윗부분을 살펴봤어요
사진이 잘 안찍혔지만... 기름 막이 생겼어요

실제로 칙칙~ 뿌리고 일을 봤는데....

정말 냄새가 차단되더라구요 ㅋㅋㅋ

그 악취를 잡아내다니!!!

 

냄새를 설명할 순 없지만 ㅋㅋ

향기만 남았다는거^^

 

늘 냄새가 고민이었는데 ㅋㅋㅋ

 

이제 야외 화장실 사용할때

걱정할 필요가 없어요~

 

화장실 변기 뿐만 아니라

악취가 나는 곳 어디든 뿌리셔도 됩니다!!!

 

현재 대만족 하면서 사용하고 있습니다.

 

집들이용 선물로 좋을거 같아요 ㅎㅎㅎ

 

화장실 방향제 구입에

참고가 되길 바라며...

 

 

이상 "토일렛 퍼퓸 푸푸리"

내돈내산 사용 후기였습니다.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