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팔도 틈새라면 고기짬뽕 중독성 강한 기분좋은 얼큰한 맛 내돈내산 먹어본 후기

제품 리뷰

by Dream美 2023. 4. 15. 10:34

본문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드리미입니다~

 

마트에 장보러 가서 못보던 라면

몇 종류를 골라왔어요 ㅎㅎㅎ

당연히 매운맛 위주로....

 

증정품까지 챙기는건 필수에요^^

 

틈새라면을 좋아해서 자주 먹는 편인데

고기짬뽕맛은 처음 봐요 ㅋㅋ

 

먹어본 후기를 소개합니다.

 

 

 

틈새라면 고기짬뽕

 

 

 

그릇에 담아 먹어봐요~
제대로 맵부심!!! 틈새라면 고기짬뽕
떡국떡이 증정품이에요 ㅎㅎ
강렬한 매운맛 틈새라면 고기짱뽕

* 틈새라면 고기짬뽕 영양정보 *

 

총 내용량 120g 500kcal

 

나트륨 1,750mg 90%

탄수화물 78g 24%

당류 6g 6%

지방 16g 30%

트랜스지방 0g

포화지방 9g 60%

콜레스테롤 0mg 0%

단백질 11g 20%

 

 

 

* 틈새라면 고기짬뽕 조리법 *

 

1. 물 500ml를 끓인 후 면, 분말, 건더기 스프를

넣고 3분 30초간 끓여주세요.

2. 불을 끄고 후첨 스프를 넣고

잘 섞어서 드세요.

 

※ 후첨 스프는 꼭! 조리후에 넣어주세요!!

 

 

 

틈새라면 증정용 떡국떡
건더기, 분말, 후첨스프 3종이 들어 있어요

 

 

728x90

 

 

물이 끓어오를때 면과 건더기와 분말스프를 넣어요
떡국떡도 같이 넣어줘요~
보글보글 이제 다 끓었어요 ㅎㅎ
불끄고 후첨스프를 준비해요
스프 넣기!!
휘리릭~ 잘 섞어줘요 ㅎㅎ
그릇에 담아 먹어봐요~
마치 얼큰한 사골국물 같아요 ㅎㅎ

국물 먼저 먹어봐요~

생각보다 맵지 않은데.....ㅋㅋ

얼~~~~~큰하고 속이 풀리는 느낌? ㅎㅎ

맛있게 매운맛이에요~

 

물을 500ml 잡고 끓였는데

중간에 물이 너무 졸아들어서

100ml쯤 더 추가 했어요~

 

그래도 국물이 졸아서

농도가 약간 전골국물?? 느낌이에요 ㅎㅎ

 

 

 

면도 후루룩~~~ 쫄깃 탱탱~~~

후루룩~ 면도 쫄깃하고 맛있었지만

떡국떡이 신의 한수였어요^^

 

틈새라면 고기짬뽕이랑 떡국떡이랑

정말 잘 맞는거 같아요~

면보다 떡국떡이 더 맛있게 느껴지더라구요 ㅋㅋ

 

비오는 날 끓여서 먹었는데

날씨가 꿀꿀해서 그런지

더 맛있게 느껴졌습니다 ㅎㅎ

 

이렇게 저 혼자 또 맛있게 먹었네요^^

 

중독성 강한 매운맛이지만...

맵부심이 있는 저한테는 별로 맵지 않아서

다음에 먹을땐 청양고추 좀 넣어야 겠어요 ㅋㅋ

 

 

이상 "틈새라면 고기짬뽕" 내돈내산

먹어본 후기였습니다.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