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홈카페의 완성 프릳츠티백커피 잘 되어가시나 원두 선물받아 마셔본 후기

제품 리뷰

by Dream美 2023. 4. 12. 09:35

본문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드리미입니다~

 

지인분이 <프릳츠티백커피>를 선물로 주셨어요.

프릳츠??가 뭐지??

저는 처음 들어보는데

유명한 커피라고 하더라구요.

 

저만 모르고 있었던거 아니죠?

 

기쁜 마음으로 선물을 받아서

바로 마셔봤습니다 ㅎㅎ

 

선물받아서 마셔본 후기를 소개합니다.

 

 

 

프릳츠티백커피

 

 

 

박스가 고급지고 디자인도 예쁜

<프릳츠티백커피>에요~

 

 

Fritz는 신선한 원두를 찾아내어 로스팅하고

다양한 맛의 커피를 테이스팅하기 좋아하는

커피업계 종사자와 학창시절부터 제빵의 길을

걷던 제빵업계 종사자 여섯 명이 2014년

공동 창업한 회사라고 합니다.

 

- 내용 출처 : 네이버 SSG새벽배송 -

 

 

 

제품명 : 프릳츠티백커피

내용량 : 50g(5g×10ea)

보관방법 : 습도가 낮은 실온에 보관

원재료 및 함량 : 커피원두 100%

(엘살바도르산 40%, 코스타리카산 30%)

 

 

Fritz 커피 티백은 인도, 코스타리카, 과테말라

에티오피아 원두를 블랜딩하여 단맛을 바탕으로

훌륭한 밸런스를 구현한 '잘 되어가시나' 원두를

티백에 담았습니다.

 

잔에 티백을 넣고 물만 부어주시면

은은한 풍미가 살아나는 커피가 완성됩니다^^

 

 

 

볼수록 디자인이 예쁘다는....ㅎㅎㅎ
박스를 오픈해봐요~
10봉이 들어있어요

 

 

728x90

 

 

포장에서부터 신선한 커피 맛이 느껴져요~
커피 티백이에요
티백으로 맛있는 커피를 마시다니~ 좋은데요 ㅎㅎ
이렇게 넣기만 하면 됩니다 ㅎㅎㅎ
아이스아메리카노로 마시기
아이스로 마셔도 맛있고
따뜻한 아메리카노로 마시기 ㅎㅎ
따뜻하게 마셔도 맛있어요!!!

사실 저는 커피 맛을 잘 몰라요 ㅋㅋ

그런데 맛있다라는 느낌은 잘 알기에...

 

마셔본 결과

 

은은한 단맛과 부드러운 맛이 느껴지고

살짝...

구수한 누룽지? 보리차?? 같기도 하고

제 입맛에는 딱 맞더라구요 ㅎㅎ

 

진한 커피를 좋아하시는 분들은

연하다고 느끼실 수 있을거 같아요.

 

커피가 필요한 순간

언제 어디서든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프릳츠커피티백!!!

 

그게 최고의 장점인거 같아요 ㅋㅋ

 

이상 "프릳츠티백커피" 선물받아

마셔본 후기였습니다.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