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내셔널지오그래픽 28인치 확장형 화물용 20인치 기내용 메이트 캐리어 세트 여행가방 내돈내산 후기

제품 리뷰

by Dream美 2023. 4. 3. 02:05

본문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드리미입니다~

집에 있던 여행용 캐리어를

남편이 가져가는 바람에

새로 구입해야할 상황이 되었어요^^;

 

그 사이 대형 백팩으로 다녔는데

짐이 너무 많아져서....

도저히 안되겠더라구요.

 

그래서 여러 제품을 살펴보다

내셔널지오그래픽으로 구입했습니다!!!

 

제품의 가격과 구성품을 보고

그나마 괜찮은걸로 골랐어요~

 

내돈내산 후기를 소개합니다.

 

 

 

내셔널지오그래픽

28인치 + 20인치 메이트 캐리어 세트

 

 

 

 

 

저희는 <스마트스토어 스니커데이>에서 구입했어요.

 

옵션 : 메이트 캐리어세트(28인치+20인치)

컬러 : 실버

가격 : 379,000원

 

 

 

여행용 캐리어 도착

이 박스를 혼자 낑낑대며 들고 들어왔어요.

이럴때 남편이 있었으면 편했을텐데....ㅎㅎㅎ

 

 

 

여러 제품을 살펴봤는데... 디자인이 무난하고

가격과 구성이 괜찮았던거 같아요^^

지극히 개인적인 취향이라는거 ㅎㅎㅎ

 

 

 

28인치(수화물용) 캐리어를 열면

20인치(기내용) 캐리어가 들어있어요^^

 

'무게저울 손잡이 사용법과 배터리 교체 방법'

안내장이 들어 있어요.

 

지금은 어디로 가버렸는지 안보이네요 ㅋㅋㅋ

 

캐리어 내부 원단을 보면

Global Recyclde Standard(GRS)인증을 받은

리사이클링 폴리에스터 원단을 사용했어요.

 

 

 

* 제품의 특징 *

 

SET 구성(화물용+기내용, 백팩, 4종 백인백)

 

360도 회전&대형 8 WHEEL

- 지름 5.5cm 대형 8wheel 적용하여

큰 힘을 들이지 않고 원하는 방향으로 쉽게 이동

- 두 바퀴 동시 구동으로 부드럽고, 소음이 적음

- 360도 회전을 통한 주행 성능 향상

- 바퀴 안쪽면 PP소재

바깥면 우레탄 소재 적용으로

마모가 적고 내구성 우수

 

ANTI SCRATCH 가공

 

무게저울 탑재(화물형)

 

3단 높이 조정 핸들

 

지퍼형 확장(화물형)

- 필요에 따라 지퍼를 통한 4cm 확장

18% 공간 확장으로 효율적 활용 가능

 

 

 

기내용 캐리어 안에 백팩이 들어있어요
백팩 안에 4종 백인백이 들어있구요^^

백인백 테두리에 와이어가 들어가 있어

사용시 형태를 잘 잡아주더라구요^^

윗부분은 방수재질이었어요~

 

 

 

728x90

 

 

지퍼를 열어 4cm 확장형으로 사용할 수 있어요
전체 개봉 끝 ㅎㅎㅎ

기내용(20인치)

 

무게 : 2.85kg

크기 : W37×H55×D23cm

겉감 : 폴리카보네이트+ABS

안감 : 폴리에스터 100%

 

화물용(28인치)

 

무게 : 5.2kg

크기 : W51×H75×D34.5cm

겉감 : 폴리카보네이트+ABS

안감 : 폴리에스터 100%

 

 

 

무게 저울 탑재(화물용)

여행 전날 가방을 싸놓고

무게를 확인해 봤어요 ㅎㅎㅎ

3명 짐인데 이정도면 양호한거 같기도....

 

 

 

2박 3일 제주도 여행때

아이들이랑 제꺼 짐만 챙기다보니

'화물용 캐리어와 백팩'으로 충분하더라구요^^

 

나중에 올라올때는 기념품을 사는 바람에

확장 시켜서 왔어요!!

확장형 아니었으면 어쩔뻔 했는지 ㅋㅋ

 

확장형의 장점을 제대로 활용했습니다 ㅎㅎ

 

바퀴가 부드럽게 잘 끌리다보니

아이들이 신나서 끌고 다녔어요~

이러다 고장날까봐 걱정이 될 정도로

끌고 다녔다는거^^;

 

메이트 캐리어 세트 하나면

여행준비 끝!!!

이제 신나게 다니기만 하면 되겠어요 ㅎㅎㅎ

 

 

이상 "내셔널지오그래픽 여행용 캐리어"

내돈내산 사용 후기였습니다.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